[음식 후기]/#맛집

[수원 행궁동] 이태리피자 맛집 #영스피제리아

hozy_호지 2020. 11. 20. 1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궁동에서 맛있게 먹고온
이태리피자 맛집을 소개해 보려 합니다^^


 

 

영스핏제리아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23번길 26 1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30~21:30

 

 

 

 



이태리식 화덕 피자를 비롯해 파스타등의 이태리음식 전문점인 영스 핏제리아는

저도 전부터 계속 와보고 싶었던 식당중 한곳인데요~

얼마전 친구와 이곳에서 점심식사를 하게되어 방문 리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점심시간을 한참 지나서 방문한지라 이날 웨이팅은 없었지만

매장 안에는 손님들이 제법 있더라구요~

 


요즘 어딜가든 열체크는 기본인데 별도로 열체크는 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QR인증시스템은 없었고 방문자 기록을 수기로 작성해야 해서 다소 번거로움이 있었어요~

입구쪽 창가자리가 비어있어 그쪽에 자리를 잡고

이날 동행한 친구와 함께 전부터 먹고싶었던 피자를 주문해 봤어요~


 

 



샐러드는 주문하지 않았는데 샐러드가 나오더라구요?

 

 

알고보니 식전 샐러드였어요~ 식전빵 대신 식전샐러드가 나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풀떼기파라 너무 반갑고 좋았어요ㅎㅎ

전샐러드는 양도 제법 넉넉하게 나오는편이예요~

치커리와 양상추와 같은 야채위로 발사믹 올리브오일 치스소스 드레싱이 뿌려져있고 맛은 상큼했어요^^


 

 



식전 샐러드를 다 먹고 오분여 흘러 이윽고 저희가 주문한 프로슈토 루꼴라 피자가 나왔네요^^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프로슈토 루꼴라 피자는 프로슈토햄과 루꼴라가 풍성하게 토핑으로 올라간 피자예요~ 이태리식 피자가 그러하듯 화덕에서 갓 구어져 나온 프로슈토 루꼴라 피자는 도우는 얇고 바삭하면서 진하고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풍족하게 들어있어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좋아하는 루꼴라도 듬뿍 올려져 있어서 부드러운 피자에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마저 더해주니 완벽한 하모니였답니다~ 다만 토핑으로 올려진 프로슈토햄은 개인적으로 좀 마니 짰어요ㅎㅎ 프로슈토햄 역시 양이 넉넉하게 토핑이 되어져있어 그런지 더 짜게 느껴졌던것 같아요~ 나중에는 너무 짜서 하나씩 빼고 먹었답니다^^;;;


 

 



매장 내부 전경도 좀 찍고 싶었지만 식사하시는 다른 손님들께 방해가 될까봐 이게 최선이네요ㅎㅎ
영스 핏제리아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모던하고 클래식한 느낌이예요~ 깔끔 단정ㅎㅎ


 

 



화장실을 들러 나오는길에 발견한 독립된 공간속 이런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혼자 오신 분들이 식사하기에도 참 괜찮을 공간인듯 싶었어요~


행리단길을 방문할때마다 항상 영스핏제리아를 지나칠때면

너무나도 향긋하고 좋은 향기를 맡곤 했어요~

그래서 늘 여기 한번 와바야겠구나 하고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가보게 되었는데요~

향긋하고 좋았던 냄새만큼이나 피자 맛도 훌륭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기대에 어긋남이 없이 기대감이 충족된 맛이랄까요? 음식맛은 매우 만족입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대가 점심시간은 훌쩍 지난 세시쯤 애매한 시각에 방문을 해서인지

사람이 대단히 붐비지는 않았는데요~

 

 

하지만 코로나 시국에 기본인 열체크도 없고 문을 활짝 열어놓고 환기가 잘통하게 장사를 하는것도 아닌데

손님 대부분이 식사전후로 마스크를 끼지도 않고

신나게 수다 삼매경인 모습은 썩 그리 좋아보이진 않았어요~

방역수칙을 아주 잘 지키는 식당은 아닌듯 보이니

이부분에 민감하고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식당 이용전에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방문의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