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장소 후기]

[안성 스타필드] 오랜만에 방문해 봤어요

by hozy_호지 2021. 1. 11.

 


작년 가을 오픈했던 안성 스타필드^^
처음 오픈했을때 가본뒤로 아주 오랜만에 스타필드에 방문해 보게 되었어요~



 

 




해가 바뀌어 새해가 밝았지만 크리스마스 장식이 아직까지 남아있는 스타필드는 연말느낌이 잔잔하게 남아있는 모습이였어요~




 

 




금빛트리와 금빛장식의 루돌프가 영하권으로 무척이나 추웠던 이날 따뜻한 느낌을 주는것만 같아요




 

 




올해의 크리스마스는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작년에는 정말 모두가 힘든 한해였는데 올 한해는 모든것이 작년보다 더 나은 한 해가 되기를 바래 봅니다~



 

 




오랜만에 마주한 어린이 별마당은 좌석간 거리두기를 한채로 이용할 수 있는 모습이였어요~ 둥근 돔 형태의 별마당 도서관은 아이도 어른들도 책과 함께 즐거운 쉼을 할 수 있는 아주 유익한 공간이예요~ 개인적으로 요런 공간 너무나 좋아하는데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이날은 이용을 안하고 그냥 사진만 찍고 왔는데 자유롭게 여기서 숭이와 책을 읽는 날이 빨리 왔으면 하네요




 

 



전에 갔을때는 내내 오픈 준비 중이였던 자라 매장도 문을 열었더라구요~



 

 



여성복 부터 아동복과 남성복 매장이 모두 있었던 자라매장은 규모가 대단히 크고 넓었어요~
서울이나 경기도권 그 어떤 매장보다도 제가 가봤던 자라 매장중에서 압도적으로 스케일이 컸어요~




 

 



큰 규모의 매장 스케일 덕분인지 다양한 상품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었고 진열 상품들의 간격 또한 아주 넓직 넓직 해서 쇼핑하기도 너무나도 쾌적한 느낌이였어요

 


좁고 미어터지고 북적거리는 느낌 없이 공간자체도 넓고 진열 간격도 시원시원해서 진짜 쇼핑하기 최적으로 만들어 놓은것 같아요👍👍 전 자라 쇼핑 하고 싶으면 앞으로 여기로 올려구요ㅎㅎ




 

 



매장 스케일에 비례하는 거울역시 이렇게나 큼직하고 넓다란 크기라 보기에도 시원시원하고 쇼핑할맛 나겠쥬?ㅎㅎ 진짜 매장 너무 쾌적👍👍




 

 



자라 매장에는 벌써 봄이 온것 같네요~
밖은 시베리아 한겨울인데 말이죠~ 봄옷을 보니 마음이 설레이는게 빨리 봄이 왔으면도 싶네요ㅎ



 

 



신세계 팩토리 아울렛에서는 간단하게 주방용품만 좀 살펴봤어요




 

 



입구에 진열된 세일중인 독일 브랜드 후첸로이터의 에스텔 커피잔 셋트와 그릇 셋트가 보이네요
세일중이긴 한데 인터넷이 더 싸네요;;;




 

 



잔당 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에 판매중이였던 제가 좋아하는 빌레로이앤 보흐의 유색 고블렛잔은 인터넷과 최저가와 가격이 비슷하네요




 

 



역시 후첸로이터의 그릇들이 요렇게 판매중이구요
에스텔과 더불어 전 이디자인이 젤 예쁜것 같아요ㅎ




 

 



또다른 디자인의 후첸로이터 식기들이 보이네요
가격은 대부분이 할인중이였지만 인터넷이랑 잘 비교해보고 저렴한지 판단하셔서 구매하시는데 참고 하시면 좋겠어요



 

 




제가 좋아하는 빌보도 판매중이네요
가장 인기많은 디자인 나이프와 아우든 두가지 종류만 판매중이였어요~




 

 



귀여운 디자인 나이프와 고급진 아우든 시리즈 가격은 비싸요~ 빌보는 그냥 직구가 답인것 같습니다




 

 



빌보의 또다른 인기템중 하나인 고블엣잔도 투명 컬러를 제외하고 유색컬러가 요렇게 네가지 색상으로 판매중이네요~ 가격은 그나마 그릇들보다는 괜찮은 편이네요~ 하나씩 낱개가 필요하신 분들은 여기서 구매하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무쇠팬으로 유명한 롯지팬도 만날 수 있었어요
종류는 사진속에 보이는 저 두종류가 전부였지만 말이죠~ 무쇠팬이 길들이기만 잘하면 진짜 좋다던데 저도 예전에 신혼초 롯지를 써봤지만 길들이기다 너무나 어려워서 결국엔 버렸거든요;;;;
개인적으로 무쇠팬 잘쓰는방법은 도무지 모르겠어요
느무나 어렵습니다




 

 



이탈리아 브랜드 까사밀라의 팬들도 판매중이네요




 

 



네오플램의 피카 팬시리즈들도 판매중이예요
지난해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픈했을때 오픈 특가로 요 피카 팬시리즈를 29,000원에 판매했는데 그 가격에 샀어야 하나봐요 다시는 그 가격에 파는곳을 인터넷이건 오프건 어디에도 볼 수가 없네요ㅠㅠ




 

 



네오플램 또다른 시리즈도 있었어요
가격이 많이 싸진 않습니다



 

 



어제 따로 리뷰 올렸던 한샘 디자인파크 매장도 드디어 문을 열었더라구요~
한샘 디자인 파크에서 쇼핑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을 참고 해주세요^^

[안성 스타필드] 한샘디자인파크 쇼핑 후기, 멤버쉽, 가격 - https://hozy.tistory.com/m/293

 

[안성 스타필드] 한샘디자인파크 쇼핑 후기, 멤버쉽, 가격

안성 스타필드가 오픈당시 오픈예정이였던 한샘디자인파크 매장이 드디어 문을 열었어요^^ 오늘은 최근 안성 스타필드 방문시 한샘 디자인파크 매장에서 구입했던 세일 상품과 멤버쉽 특가 상

hozy.tistory.com




 

 



요건 전부터 숭이가 갖고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사주게된 장난감 우쿨렐레예요~ 어린이 별마당 맞은편 다이소 매장에서 구입했는데요~ 같은 다이소 매장이라도 판매하는 물건종류가 제법 편차가 큰데 안성 스타필드 다이소도 없는게 없어요~ 규모가 엄청나게 커서 물건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많더라구요~ 아이들 장난감 종류도 다른 다이소 매장에서 못본게 여긴 다 있더라구요~

 

 

다이소 쇼핑하실게 있으시다면 여기 가세요 넓고 쾌적하고 물건도 많아요👍👍




 

 



한샘에서 쇼핑목적을 달성하고 이제 집으로 갈시간
외식은 할 수 없기에 집으로 가기전 차에서 먹을 주전부리를 하나둘 사서 가보기로 했어요~
오랜만에 들른 벨기에식 와플 전문점 와필레 역시 매장내 취식 금지로 인해 썰렁한 모습이였구요



 

 



메뉴는 전과 동일하네요
기본 리에주 와플 세개를 주문해 봅니다




 

 



따뜻한 조명아래 맛있어 보이는 와플들




 

 



지난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판매되는 와필레 굿즈가 한켠에 자리하고 있네요~

 

 

와필레 시그니처인 빨강체크무늬 복조리백은 와플 주문시 따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 판매가 덜 되었는지 아직 많이 남아 있는 모습이네요^^;;;




 

 



그렇게 주문한 와플을 사들고 주차장으로 걸음을 옮기던 찰나 1층 와인샵에 잠시 들러 와인 가격이 어떤가 살펴 봤어요



 

 



비싸네요ㅠ 뵈브 클리코 홀 보틀이 79,000원에 모엣 샹동도 69,000원에 판매중이네요




 

 



오 여긴 잘 없는 뵈브 끌리코 하프 보틀도 판매중이네요 가격은 49,000원으로 역시 싸진 않습니다~ 하지만 하프보틀이 시중에 잘 파는곳이 드문데 요거 찾으셨던 분들께는 또 모르겠네요ㅎ


와인샵도 휘리릭 구경하고 1층에서 새로 오픈했다는 핫도그와 호떡을 마저 사서 차를 타고 집으로 출발 해봅니다~ 오랜만에 들러본 안성 스타필드는 역시나 넓고 쾌적하네요~ 왠만한 브랜드는 다 있어서 스윽 둘러보고 쇼핑하기에 참 좋은것 같아요~
다만 코로나로 인해 아직까지 저는 외식하는건 좀 꺼려더라구요~ 안성 스타필드에서 먹어보고 싶은 괜찮은 맛집들이 좀 있는데 못먹어 본게 아쉽구요~ 코로나가 좀 잠잠해지면 다시 방문해서 먹어볼 생각입니다~ 당분간은 외식대신에 외식 뺨치게 하고 있는 주전부리 포스팅만 해야할 것 같아요ㅎㅎ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성 스타필드의 최근 소식이 궁금하셨던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을 마쳐 볼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