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안성 스타필드] 한샘디자인파크 쇼핑 후기, 멤버쉽, 가격

by hozy_호지 2021. 1. 10.

 

 

안성 스타필드가 오픈당시 오픈예정이였던 한샘디자인파크 매장이 드디어 문을 열었어요^^
오늘은 최근 안성 스타필드 방문시 한샘 디자인파크 매장에서 구입했던 세일 상품과 멤버쉽 특가 상품들을 구경하고 리뷰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볼께요^^





한샘 디자인파크 안성 스타필드점

<주소>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2층 한샘 디자인파크(와필레 대각선 방향)

<영업시간>
오전 10:00~22:00





매장 전면에 들어서면 마주하게 되는 그릇코너예요
사진 속 그릇들은 코스타노바 제품이예요
빨간색 가격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세일기간을 맞아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더라구요~






역시 코스타노바 제품들이구요~
전부다 가격 할인 세일에 들어갔네요~
하얗고 깔끔해서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는것도 좋겠어요






요건 멤버쉽 특가 상품이라고 하네요

 

 

한샘 자체 브랜드 상품이구요

가격은 멤버쉽 회원에 한해 50프로 할인된 가격인 7,450원에 판매 한다고 해서 저도 즉석에서 멤버쉽 가입후 하나 장바구니에 담아봤어요^^






요렇게 생긴 상품이구요
나무 도마위로 직사각형 접시 하나
그리고 작은 정사각형 접시 두개가 얹어지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나눔접시도 좋긴 하지만 반찬이 간혹 뒤섞여서 별로였는데 접시가 분할되어 있어서 반찬 접시로 깔끔하니 아주 좋아보이네요^^





요즘 유리컵에 금테를 두른제품들이 참 많은데요~
요 소주잔 역시 금테를 두르고 있는데 세상에 저 금테두리가 진짜 24k 순금이래요~ 그래서 일반 금테두른 유리컵에 비해 까임이나 마모될 염려가 없다고 하네요~ 4피스 한셋트로 15,900원에 꽤 괜찮은 가격에 판매중이였지만 소주를 안먹는지라 패스했어요^^;;;






오호 또다른 멤버쉽 특가 상품이네요
튼튼하게 생긴 클래식 우드 옷걸이 상품인데요~
가격은 6,480원이였어요







두툼한 겨울옷을 걸어두기에 아주 좋을것 같아요
요것도 하나 장바구니로 들어갑니다ㅎ





하얗고 커다란 빨래 바구니 역시 할인중이네요
빨래 바구니를 바꿔볼까 고민하다 요건 그냥 패스 했어요~ 깔끔한 디자인이 맘에 들더라구요





역시 깔끔하고 예쁜 곽티슈 케이스
요것도 할인중이라 가격이 참 좋았어요





파스텔 블루 파스텔 핑크 아이보리 색상 세가지가 있는데 제가 사고싶은 아이보리색상은 아쉽게도 품절이네유ㅠㅠ 블루 색상은 재고가 많이 있었지만 핑크색의 경우 두개 남은게 전부였어요






오늘의 목적은 사실 세면타월이 오래되서 바꾸려고 온거거등요ㅎㅎ 기존에 쓰던 제품은 코스트코에서 사서 쓰던 제품인데요~ 뭐 그럭저럭 쓸만했지만 색상이 황토색이랑 차콜색이여서 처음 사서 쓴 순간부터 한오백년 사용한것 같은 너낌이고 가성비는
좋았지만 컬러는 썩 맘에 든 제품이 아니였는데요~
이번에는 한샘에서 한번 사서 써보기로 했어요~

 

 

밤부 재질도 부들부들 좋지만 이집트면사로 만들어진 면재질로 구입해 봅니다~ 화사하고 예쁜 분홍이와 따뜻한 느낌 가득한 아이보리로 픽했어요






보만의 샌드위치 메이커도 할인중이네요~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한샘 매장 가격도 참고해 보시구요 인터넷과도 비교 해보세요^^





요렇게 생겼더라구요






두제품 하드웨어 색상이 다르네요
하나는 아이보리 하나는 오프화이트 색상이네요
뭐 중요하냐 싶겠지만 호옥시 궁금하신 분들 계실까봐 쓸데없는 tmi도 드립니다ㅎㅎ






계산대 앞에 있었던 또다른 멤버쉽 특가 상품이였던
간편 폴딩 스툴제품은 5가 세개 5,550웡이네요






접으면 두께는 얇아지긴 하는데 부피자체는 제법 자리차지 할것 같은st 인것 같은데 혹 찾으시는 분들 있으셨다면 다이소 못지 않게 싸긴 싸네요







이것저것 담다보니 십만원이 훌쩍;;;;
코슷흐코 이트못지 않게 무서운 곳이였네요ㅎㅎ






처녀시절에는 관심 1도 없던 그릇셋트가
주부가 되다보니 눈에 자꾸 들어옵니다
요런 모던한 한식도 셋트로 구비해서 밥지어 먹으면
참 맛나고 좋을것 같네요ㅎㅎ






이제 구매한 제품들을 집에와서 끌러보는 시간^^






오늘 구매한 떼샷입니다~

 

 

꽤 마니 산 줄 일았는데 뭐 별거 읍네요ㅎㅎ





두툼한 겨울 외투를 걸어주기에 제격인 원목 옷걸이는
보기만해도 튼튼하게 생겼죠?
천년만년 쓸 수 있을것만 같은 내구성의 옷걸이
세일할때 저렴하게 산것 같네요ㅎㅎ








아 이제품이 우드 세라믹 브런치 세트였구요^^;;;;
저는 반찬 나눔 접시로 활용할 계획으로 구매했는데
뭐가 됬든 잘 쓰면 되는거니까요ㅎㅎ






우드 플레이트 위로 하얀 접시 세개가 올라가는 요 상품은 보시다시피 우드 플레이드 자체에 홈이 살짝 나있어서 접시들이 플레이트와 따로 놀지 않게끔 제작이 되어 있어요~ 홈이 깊지가 않아서 대단히 고정되진 않지만 반고정 스타일??? 이라고 보심 되요






요렇게 촥 하고 얹어주면 겉돌지 않고 플레이트 위에 자리를 잡고 딱 앉아 있어요~ 다해서 7천원 가량 주고 샀는데 가격대비 아주 잘 쓸것 같아 요것도 아주 맘에 드네요^^






시에르 한식 수저셋트인데요
요상품도 세일한다길래 저렴하다고 구매했더니 세상 속상하게 인터넷이 더 저렴하게 팔아요ㅠㅠ
제가 구매한 가격은 한셋트당 12,900원이였는데
지금시점에서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최저가 7,200원까지 나오네요 물론 배송비 3천원이 붙긴 하지만 흠 그래도 역시나 쌉니다 수저 여러벌을 살경우 더 저렴해지니 구매 하고 싶으신 분들은 인터넷으로 가세유







쭝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 아니라 우리나라 제조 제품인데 디자인도 깔끔하고 가격도 저렴하다고 생각해서 구매했는데 이렇게 싸게 팔고 있다니ㅠㅠ
정상가는 29,000원 정도 해서 나름 싸게 샀다고 쾌재를 불렀는데 역시 오프라인이 인터넷을 이길수는 없나 봅니다ㅠㅠ





수저셋트는 요렇게 생겼어요
그냥 쓸려고 꺼냈드니만 크림색은 젓가락 컬러무늬 대칭이 어긋나네요 이런;;;; 요걸 바꾸러 가기는 무척 귀찮은데 그냥 쓸지 아니면 내친김에 환불을 하러 갈지 결단을 내긴 내야겠어요






그리고 오늘 쇼핑의 목적인 요 수건 셋트는
세계 3대 면중에 하나인 이집트 면사를 사용해 만들어진 수건이라고 해요~
4개 한셋트로 묶음당 판매 하는 수건은 할인된 가격으로 셋트당 12,9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사진상으로는 연한 아이보리처럼 나왔지만 실제가 좀 더 노란끼가 도는 크림색상이예요~
바닐라 아이스크림 같은 색감이 따뜻해 보이고 예뻐요^^






기존에 쓰던 코스트코 제품들은 가성비는 좋았지만 색상이 영 칙칙하고 별로였기에 이번에 구입한 제품들은 전부 화사한 파스텔 컬러로 바꿔봤어요
늘 깨끗히 씻고 사용할때마다 도로 칙칙해지던 기분마저 좋아질것 같네요ㅎㅎ








사진으로 색감이 잘 안잡이네요ㅠ
요래 칙칙한 색이 아니라 부드러운 딸기우유색상인 핑크색이구요~ 수건 한쪽면에는 헤링본 무늬가 있어요~ 막 크게 한!샘! 이런거 안써져 있고 디자인 무척 깔끔 합니다







아이보리색상도 사진이 좀 더 허옇게 나왔는데요
실물은 좀 더 노란끼가 도는 커스터드 크림? 바닐라 크림 색상이라고 보심 되요~ 아 투게더 색상 투게더 아이스크림 색상이예요ㅎㅎ






그리고 한샘에서 제품 구매시 선착순으로 증정해주는 새해 달력도 받아봤어요~
세로로 긴~ 형태의 벽걸이형 달력이예요





요렇게 두달씩 총 6장으로 구성되어 있는 달력은
상단의 멋진 한샘의 인테리어 사진이 돋보이게끔 달력의 숫자들이 그리 크진 않네요 허허
크기가 크길래 숫자 큼직한 달력일 줄 알았는데
제가 너무 촌스러운거겠죠?ㅎㅎ


요렇게 별로 마니 산것 같지도 않은데 생각보다 많이 나온 가격에 충격!! 집에와서 뜯어보니 정말 별거 없어서 또 충격!! 인 그런 하루였네요~
안성 스타필드에는 홈퍼니싱 스토어가 제법 여러개 모여 있어요~ 자주 매장부터 까사미아, 모던하우스, 린넨앤 키친(모던하우스에서 예쁜아이템 따로 모은샵), 그리고 오늘 방문했던 한샘 스토어까지 여러 스토어에서 다양한 용품들을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지금 한샘 스토어 매장은 세일중이예요~
세일에 멤버쉽 특가 상품까지 더해진 한샘 스토어
필요하신 집안 살림살이가 있으신 분들은 세일간에
저렴하게 구입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