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슈슈앤크라] 크리스마스 이벤트 상품 득템후기

by hozy_호지 2021. 1. 6.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쁜 아동복 매장 슈슈앤크라에서
2020년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판매했던 상품을
구입한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슈슈앤크라 롯데백화점 수원점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296-77


롯데백화점 6층 슈슈앤크라

<영업시간>
오전 10:30~20:00

 

 

 

 





신축년 새해 이제막 숭이의 친척 동생이 태어났어요~예쁜 공주님 탄생을 축하하며 조카에게 줄 선물을 사기위해 아주 오랜만에 숭이와 롯데백화점을 방문했어요~

 

조카도 딸인지라 질좋고 디자인도 예쁜 아동복 매장인 슈슈앤크라에서 갓 태어난 조카의 선물을 사기위해 방문했는데요~ 이날 뜻하지 않게 숭이 양말을 득템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바로 요건데요~

 

 

 

 

 

 

크리스마스 이벤트 상품으로 작년 2020년 12월에 판매중이였던 상품들이 제가 방문했던 시점인 21년도 1월에도 판매중이였어요(아마 현재도 ing일듯해요)
하얀 봉투속에는 서로 다른 컬러와 디자인의 양말 세켤레와 악세서리 한종류가 담겨있다고 하네요







슈슈앤크라 옷 입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슈슈앤크라가 디자인도 예쁜데 질도 참 좋은 아동복이거든요~ 가격대가 아주 저렴하진 않지만 예쁜 디자인의 질좋은 아동복이기에 저도 숭이 원피스나 겉옷을 가끔 여기서 구입을 하곤 하는데요~

 

여기 양말만 해도 한켤레에 보통 7천원꼴이거든요~ 슈슈앤크라에서 구입했던 숭이 삔도 개당 7천원이였지만 다른곳에 없는 유니크한 디자인이고 숭이가 착용하고 나가면 보는 사람들마다 예쁘다고 칭찬 일색이고 그랬거든요(쓸데없는 TMI)






아무튼 애들 양말을 뭐 한켤레당 7천원씩이나 주고 사냐고 생각 하실분이 계실지도 모르겠지만 저렴한 양말 사서 자주 교체해줘도 되긴하죠~ 그런데 돈 좀 들여서 진짜 괜찮은 양말 한번 사서 신켜보면요~ 다릅니다 달라요 진짜ㅎㅎ

 

 

 

 

 

 

탄탄하고 내구성이 좋아서 잘 헤지지도 않을 뿐더러 흔한 보풀도 잘 생기구요 아무튼 가격값을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싼걸 자주 사는 값이나 좋은제품 오래 사용하는거나 매한가지라고 생각하기에 번거롭게 자주 양말 구입할 필요 없이 디자인 예쁘고 질좋은 양말 하나 사서 오래 신기면 좋자나여?ㅎ






때마침 숭이 양말도 싹 갈아줘야 했는데 너무나 좋은 기회인거예요~ 예전에 안성 스타필드에 방문했을때 바나나 시스터즈 양말이 엄청 질이 좋고 디자인도 이쁘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바나나 시스터즈 양말을 또 사러가야하나 싶었는데 슈슈앤크라 양말을 세켤레 묶어서 게다가 악세사리 한개와 함께 6,900원에 판매 하니 횡재도 이런 횡재가 없지 뭐예요~
뭐가 들었을지 모르지만 각기 다른 디자인 세켤레가 들어있다고 해서 두봉지를 집어왔어요







슈슈앤크라 양말 사이즈는 총 5가지로
엑스스몰부터 엑스라지 사이즈까지 있어요~
현재 160사이즈를 여유있게 신는 숭이에겐
라지가 적당히 여유있게 잘 맞을것 같더라구요
보통 160-180신는 친구들이 신는 사이즈라고 보시면 될거예요~^^







남녀 상관없이 공용으로 잘 신을 수 있는 색상과 디자인의 양말이 담겨 있지만 언박싱 전까지는 알 수 가 없는 랜덤인지라 두근두근 음청 떨리더라구요ㅎ






그렇게 첫번째 봉투를 뜯어보았어요~
딸 엄마지만 저는 이런색상 너무 좋아요
평소 숭이옷도 지나치게 알록달록한 색감보다는 톤다운된 색상이나 이런 무채색을 자주 구매해 입히는데요~ 색감도 고급지고 취저예요ㅎㅎ
질은 말해뭐하나요 너무 좋아요👍👍







차콜색상의 보카시양말
어디에나 매칭이 쉬운 연그레이 색상
브릭컬러의 반장 양말까지
디자인 컬러감이 전부 하나같이 너무 맘에 들어요^^






그리고 양말 세켤레와 함께 들어있던 첫번째 악세서리는 에코퍼 목도리였어요~
이렇게 네가지 다해서 6,900원이였답니다
오다 주웠죠?ㅎㅎㅎ







퍼 머플러 안쪽면은 이렇게 면으로 처리되어 있어요
혹시나 털이 간지러워서 털 목도리는 잘 못하는 아이들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뒤이어 두번째 봉투도 언박싱 해보았어요ㅎ
다행이도 이번역시 전부다 다른 색상이 들어있네요~
또 전부 제가 좋아하는 색상들이예요^^

 

청바지에 면바지에 잘어울리는 카키컬러
무난한 짙은 회색컬러
그리고 기본템인 화이트컬러까지






이번 악세서리 역시 머플러였어요~
아까는 겨울철에만 착용이 가능한 퍼 머플러였다면
이번 머플러는 봄 가을에도 착용이 가능한 니트 머플러 스타일이예요^^ 네이비색상의 튀지않는 색감의 머플러도 다가오는 봄에 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ㅎㅎ







13,800원에 구매한 오늘의 떼샷입니다
이렇게 질좋은 양말을 사려면 브랜드가 아닌 보세 양말이여도 네켤레에 만원은 넘는데 여섯컬레에 머플러까지 껴주다니 너무나 혜자스럽네요






때마침 양말이 필요했는데 너무 좋은기회에 저렴하게 구입하게 된것 같아 기분이 참 좋네요ㅎㅎ






제가 두팩을 구입하고도 아직 매장에 이벤트 상품이 남아 있더라구요~ 혹시 양말이 필요했던 분들께서는 슈슈앤 크라 매장한번 달려가보세요~

 

 

 

 

 

전 지점에서 진행하는것 같은 이번행사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상품이긴 하지만 상품이 품절될때까지 계속 진행된다고 하네요~




너무너무 맘에 들었던 슈슈앤크라 랜덤봉투
탄탄하고 톡톡한 질좋은 양말을 부담없는 가격대로 만나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인것 같아 공유해봅니다
좋은건 같이 사서 써봐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