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H&M 세일] 아동복 세일상품 구경및 구매 후기

by hozy_호지 2021. 1. 5.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시즌 세일중인 spa브랜드
H&M 아동복에서 세일상품을 구경하고 구매한 이야기를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H&M 수원 AK타운점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AK플라자, 5층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지난 가을 이후 정말 오랜만에 h&m에 방문했어요

 

작년 겨울부터 현재까지 시즌오프 세일중인 h&m
세일을 시작한지 시간이 좀 오래 되어 방문했기 때문에

예쁜상품이 많진 않을것 같았던 저의 예상과는 달리 제가 방문했던 수원역 ak플라자점 h&m 매장에는
세일중인 상품중에도 저렴하고 예쁜 옷들이 많더라구요~^^






원피스부터 바지 티셔츠 니트까지 아우터를 제외한 이너류들은 제법 많은 종류가 있었고

사이즈역시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세일기간 오래된 만큼 할인폭이 커져서 처음 옷이 출시되었을 시점보다 가격이 많이 다운되어

저렴하게 예쁜옷을 득템할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3,900원부터 시작하는 세일 아이템들은

최대 14,900원까지 대부분이 30퍼센트 이상의 할인율로

어떤 상품은 70퍼센트 가까이 다운된 제품들도 있더라구요~

 

 

물론 정말 정말 예쁘고 맘에 드는 상품의 경우

세일 초반에 사이즈 다 빠지기전에 구입해야 좋겠지만

저처럼 세일이 한~~~~참 진행된 다음에 이렇게 뜬금없이 방문하면

아주 착한 가격대에 초저렴해진 상품들을 득템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한눈에 봐도 꽤 다양한 상품들이 보이죠?
니트류부터 맨투맨까지 사이즈도 대부분 다 있었어요






3,900원 부터 5,900원 7,900원의 가격대의 여아 티셔츠들도 이렇게 모여있구요






세일중인 속옷들도 한켠에 진열되 있었어요
아쉽게도 마음에 드는상품중 숭이 사이즈는 없더라구요






치마와 레깅스 바지들도 종류가 다양하구요






남아옷도 맨투맨 집업 후드티 니트등 다양한 종류가 사이즈별로 많이 있었어요~
아우터만 솔드 아웃이고 이너 종류는 많이 있으니 구매에 참고하세요~







남아들 바지 종류도 조거팬츠나 청바지 코듀로이 팬츠등 색상도 모양도 다양한 종류가 있네요







구경하면서 마음에 드는 상품들도 사진으로 남겨 봤어요


좌측의 스누피 티셔츠는 14,900원에서 5,900원에 할인판매 중이고

우측의 핑크색 니트는 19,900원에서 9,900원에 할인중이네요~
스누피 티셔츠는 친구 아들내미가 입으면 예쁠것 같아 하나 구매해 봤어요^^






스누피 단가라 티셔츠는 3,900원으로 아까본 티셔츠보다 더 저렴하긴 하지만

아까 디자인이 전 더 맘에 들더라구요~

옆에 있는 연회색의 도트무늬 니트는 분홍 니트와 마찬가지로 9,900원이였어요






귀여운 밤비 캐릭터가 스팽글로 달려있는 민트색 니트도 참 예쁘죠? 가격은 9,900원이네요





전 요 하프 집업 맨투맨이 참말로 예쁜디 숭이는 싫대요ㅠㅠ

이거 사주고 싶지만 원하는 옷이 아니면 안입는 다섯살 아니 이제 여섯살 언니의 취향이 아닌

예쁜 맨투맨은 아쉽지만 패스합니다







요 맨투맨은 하단 부분을 스트링으로 조일 수 있게끔 디자인 되어 예쁘더라구요~ 요건 7,900원 이였어요






저도 참 좋아하는 스누피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맨투맨은 다행이 숭이가 맘에 들어하네요~
좌측의 회색 맨투맨은 14,900원이고 우측의 노랑 맨투맨은 9,900원이였어요~

숭이는 노랑이 더 맘에 든다고 해서 요것도 하나 구매해 봤어요ㅎ





으른옷 아닙니다 남아옷이구요
남아옷이지만 개인적으로 맘에들었던 니트^^
가격도 9,900원에 착하네요
청바지나 면바지에 입히면 멋질것 같네요~
제가 아들맘이면 샀을것 같아요ㅎㅎ






졸업사진이나 증명사진 가족사진처럼 단정한 사진 찍을때나 결혼식 갈때 요런 자켓 입히면 단정하니 멋질것 같은데

가격도 세일해서 19,900원으로 자켓이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 인것 같아요







역시 청바지에 툭 걸치기 좋은 니트류들
알록 달록 색감이 예쁘네요^^
남아옷들도 충분히 색감이 예쁘고 다양하죠?







요 화이트 셔츠는 검은 타이와 함께 셋트인데 가격이 9,900원이예요~

사진 찍을때 결혼식 갈때 너무너무 좋을것 같지 않나요?ㅎㅎ






무난한 체크셔츠는 7,900원였어요
가을 겨울에 입힐만한 톡톡한 재질로 디자인도 유행타지 않는 체크스타일이라

베이지색 면바지나 청바지에도 다 잘 어울릴것 같아요






요 디자인도 실제로 보면 참 귀엽더라구요
요걸 입으면 게임좋아하게 될려나요?(아무말 대잔치)
귀여운 기모맨투맨은 7,900원이네요





좌측의 짙은 곤색의 남아 스누피 티셔츠와 우측의 피치색 여아 스누피 티셔츠는

다른 디자인이긴 하지만 같은 캐릭터에서 오는 통일감으로 남매룩으로 입히면 괜찮을것 같아요~

이걸 입히면 예쁠남매를 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에게 선물해줘야 겠네요ㅎ






숭이가 싫어하는 예쁜 카키색의 귀여운 멜빵 원피스는

12,900원으로 왠만한 보세 원피스보다도 저렴한데 질도 면 백프로라 좋아요





요 팬티는 세개 한셋트가 3,900원에 가격도 디자인도 참 혜자스럽지만 사이즈가 1-2살용이예요~
저걸 입으려면 기저귀를 엄청 빨리 떼야겠네요






키즈라인에 이어 베이비 라인도 슬쩍 구경해봤어요
사이즈도 디자인도 초귀욤진 베베라인 역시 세일중인 상품들이 많더라구요^^






늘 먼저 시선이 꽃히는건 여아옷이네요
손바닥만한 원피스들 부터 살펴 봅니다





정상가였을때도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h&m 베이비 라인 원피스들은

세일이 더해지니 더욱 저렴하고 예쁜 가격이네요^^

 


사실 이맘때 영아들은 정말 하루가 다르게 쑥쑥커서 예쁜옷을 사입히기 좀 많이 부담스러운면이 없지 않아 있는데

이만한 가격이면 커피한두잔 값으로 아이 옷 한벌 사주기에 부담되지 않고 좋을것 같네요^^






옐로 단가라 티셔츠와 셋트인 스누피 오버롤은 14,900원이였어요

아장 아장 걷는 아기들이 멜빵 청스커트나 멜빵 청바지 입으면 얼마나 귀엽게요?ㅎㅎ





요 스누피 후드티도 살짝 속기모 되어 있는데 귀엽고 가격도 착하네요
캐릭터 없는 단색의 보세 기모 맨투맨이나 후드티도 만원돈 하는데 가격 진짜 괜찮지 않나요??






미키 캐릭터가 그려진 짙은 초록색의 기모 맨투맨 역시 7,900원이예요 아우 너무 예쁘다ㅠㅠ
색감도 디자인도 참 맘에 드네유






니트 가격 실화인가유?
3,900원이면 아메 한잔값인데
아이 니트에 양보하면 어떨까유?ㅎㅎㅎ


청바지에 입히면 고급지고 참 예쁘겠네여~
0하나 더 붙어야 할 가격으로 보이지 않나요?





제가 스누피를 좋아하다보니
자꾸 눈에 들어오네요ㅎㅎ
귀여운 스누피 후리스 집업은 9,900원이예요
후리스 가 만원이라니!!!!






이건 여아 남아 상관없이 입히면 핵귀욤질거 같아요
숭이가 컸기에 망정이지 다쓸어 담고 싶어 혼났네요






크리스마스때 꺼내 입히면 참 좋을 니트는 7,900원입다 유니크하고 예쁜 디자인데 니트인데 가격도 착하네요






여아들 겨울에 원피스 입을때 요런 조끼 하나 덧입히면 따숩고 좋은데 가격이 부담스럽잖아요~

세일때 구매하시면 아주 착한 가격에 득템이 가능해요
그냥 면티위에만 입혀도 좋을 털조끼는7,900원이네요






휘리릭 빠른 시간에 구경을 마치고
숭이옷과 선물할 옷 몇가지를 사서 집으로 왔어요






오늘 구매한 제품들입니다~
총 구매 가격은 35,000원 이예요^^
삼만오천원이면 뭐 백화점 브랜드 맨투맨 한장 가격도 안하는 아주 저렴한 가격인데 6벌의 웃옷을 구매해 왔답니다^^





먼저 친구 남매에게 선물로 보낼 티셔츠들부터 보여드릴께요~
사이즈도 넉넉하고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로 남매룩으로 아주 찰떡일것 같아요~
두장 다해서 9,800원으로 가격대도 세일중이라 저렴해서 주기도 받기도 부담스럽지 않구요ㅎㅎ





오늘 구매한 상품중 제일 비싼??? 맨투맨이예요
가격은 9,900원입니다ㅎ





두터운 양기모 스타일은 아니지만 얇은 속기모 처리가 되어 있어 열이 많은 아이들이 입기에 아주 딱이예요
답답한거 싫어하는 숭이도 한번 입더니 귀엽고 예쁘고 따뜻하가며 벗을 생각을 안해서 혼났네요ㅎㅎ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6-8y로 올해 갓 여섯살이
된 숭이에게 오버핏으로 예쁘게 잘 맞아요^^





벗으라니까 안벗겠다고 시위하는중입니다ㅎㅎ






그리고 숭이가 간곡하게 사달라고 했던 프릴티셔츠는
이맘때의 여아들이 환장하는 프릴디테일이 달린 티셔츠예요~ 가격은 7,900원이였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서타일은 아니지만 딸아이가 입을옷이라 취향 존중 차원으로 구매 했답니다





숭이가 소장하고 있는 번쩍 번쩍 불이 들어오는 led샤스커트에 코디해 봤어요
이렇게 입히면 괜찮을것 같네요~





꽃무늬 자수가 놓여진 요 니트는 온라인도 품절인것 같던데~ 매장에도 극 소량 남아있더라구요~
다행이 하나 남은 숭이사이즈를 겟했어요
그것도 5,900원이라는 아름다운 가격에 말이죠ㅎ





겨울니트는 아니고 얇은 니트여서 다가오는 봄에 입히면 예쁠것 같아요~

숭이가 소장하고 있는 자라 코듀로이 스커트와 입혀도 이쁘고 청치마나 청바지에 입어도 예쁠것 같아요^^






요 티셔츠는 3,900원으로 그냥 막입히기 부담없고 디자인도 귀욤져서 안살 이유가 없었어요
얇은 긴팔 티셔츠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데 이정도 가격이면 오다 주웠죠 뭐ㅎㅎ






청바지에 입거나 이렇게 치마에 코디해도 괜찮네요
청치마에도 이쁠것 같고 티셔츠 뒷길이가 조금 더 길어서 레깅스에 코디해줘도 이쁠것 같아요


할인폭이 더욱 커져 지금도 득템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는 상품들이 많은 수원 ak타운점 H&M 매장에서
보세아동복 보다 저렴한 가격에 예쁜 아동복을 구매해 보시면 어떨까요?^^


H&M 아동복 세일상품이 궁금하셨던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쳐볼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