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내추럴 블랙로고 후기 (+ 비앙카 누가 베이지 로고 비교샷)

by hozy_호지 2021. 1.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연말 하루 깜짝 할인 특가로 구입한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내추럴 블랙로고 후기 및
비앙카 누가 베이지로고와의 비교도 간단히 해볼께요

 

 




이게 벌써 작년이네요~
지난 12월 29일 신세계몰에서 하루 깜짝 할인으로 헬렌 카민스키 비앙카 썬바이저 내추럴 블랙로고를
특템했어요^^



 

 




정상가 20만원인 헬렌카민스키 비앙카예요~
저는 신세계몰에서 하루 특가에 카드청구 할인을 받아 12만원에 구입을 했어요~

대략 9만원가령의 면세점 가격만큼 아주 초 핫딜은 아니지만 이정도면 저렴하게 구매한것 같아요ㅎㅎ



 

 




작년 여름 백화점에서 정가주고 구매했던 비앙카 누가컬러 베이지 로고 역시 구입한 날로부터 주구장창 교복처럼 정말 잘 착용하고 다녔는데요~


베이지 로고 구입 당시에도 블랙로고와 고민을 백만번한 뒤 최종적으로 베이지 로고를 구입하긴 했어요~

 

베이지 로고가 아주 맘에 들고 좋긴 하지만

블랙 로고도 자꾸 눈에 밟히더라구요

(아마 블랙을 샀어도 베이지가 눈에 밟혔을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때마침 하루특가 세일을 마주한 지난 29일 홀린듯이 블랙로고 결재를 했답니다^^;;;
그렇게 제 품으로 오게된 비앙카 내추럴 블랙로고예요
상자속에 안전하게 배송온 비앙카를 꺼내봅니다
더스트백과 함께 비닐에 들어있네요~




 

 



비앙카 베이지로고는 제가 매장에서 직접 구매 했기 때문에 매장에 있는 여러 제품들 가운데 제 맘에 드는 깔끔한 제품으로 골라서 구매를 할 수 있었는데요~

 

 

헬렌카민스키 모자가 공장에서 기계로 만드는 모자가 아닌 사람손을 거쳐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모자이기 때문에 매장에서 봤을때도 다섯개면 다섯개의 모양이 저마다 조금씩은 미세하게 다 다르더라구요~




 

 




이번에 구매한 블랙로고는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기에

모자를 고를 순 없어서 어떤 컨디션의 모자가 도착할지 랜덤이라서 사실 좀 떨렸어요~

뭐 매장가 대비 저렴하게 샀으니 어떤게 와도 하자있는 상품만 아니라면야 그냥 저냥 잘 들고 다닐테지만

기왕이면 양품이 왔으면 하는 마음이 내심 있긴 했어요ㅎㅎ



 

 




다행이도 딱히 눈에띄는 하자는 크게 없어보이네요ㅎ
인터넷에서 산 제품이 하필 불량이면 반품 교환이 엄청 번거롭고 귀찮은데 정말 다행입니다ㅎ




 

 




라피아 100프로의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썬바이저는 예쁜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자외선 차단 효과가 확실한 제품이여서 하나쯤 구비해두시면 정말 돈아깝지 않게 뽕뽑아 쓰는 효자템이예요👍



 

 




인터넷으로 구매했더니 구매 영수증을 대신해서 보증서가 들어있더라구요~
물건의 하자가 있어 교환을 원하거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시 동봉된 품질 보증서를 지참해야 교환및 환불이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에 1회만 가능하다고 써있네요~



 

 




제가 기존에 구매해서 소장하고 있는 비앙카 누가 컬러 베이지 로고와 한번 비교를 해보기로 했어요~
따로 따로 봤을땐 로고띠 색상만 다른가 싶었는데

이렇게 나란히 두고 보니 챙의 컬러역시 확실히 다른걸 알 수 있어요~

 

 

우측이 누가 컬러로 좀 살짝 핑크빛이 도는 진한 베이지 색상이고

좌측이 내추럴 컬러로 노란빛이 도는 연한 베이지 색상이예요~


더스트백 모양도 사다리꼴에서 직사각형 형태로 바뀌었네요~



 

 


두제품의 색상차이를 한번 보시라고 좀 더 가까이 찍어봤어요~

로고띠색만 다른게 아니라 챙 색상 자체가 아예 다른게 보이시나요?


저 챙 색상 덕분에 누가 컬러 베이지로고의 경우 좀 더 여성스러운 착장에 어울리는 경향이 짙고

이번에 구매한 내추럴 컬러 블랙로고는 캐주얼한 차림에 더욱 잘 어울리는 느낌이예요ㅎ

 

 


매장 직원분께서 알려주신 비앙카 보관 방법!

 

이전에도 비앙카 누가 컬러 구매후 포스팅 할때도 언급했던적이 있었는데요~

비앙카는 이렇게 뒤집어서 띠 부분이 바닥면에 닿도록 보관을 하셔야 챙의 모양이 틀어지거나 훼손되는일이 없다고 해요~

 

계절이 바뀌어 겨울동안 보관할때는

더스트백에 넣어서 보관하시면 더욱 좋겠죠?ㅎ


 

 



간혹 요 띠부분을 힘주어 무리하게 벌려 사용하다 보면 부러지는 경우가 있다고 해요~

구입후 A/S가 필요할때도 역시 동봉된 보증서가 있어야만 수리가 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매장 직원분께서 이야기 하시길

비앙카 띠 안쪽에 있는 케어택을 제거하면 수선이 어려울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제거 하지말고 원형 그대로 착용하라고 하셨어요~

 

띠에 있는 택이 아주 걸리적거리고 개인적으로도 좀 불편한 느낌이 있긴 하지만

혹시 몰라서 여태 제거 안하고 착용중이긴 한데요~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 그런지 이것또한 적응되니 또 그럭저럭 괜찮더라구요ㅎㅎ


 

 


새 비앙카를 쓰고 나가려면 아직은 한참 멀었지만

올 여름에는 누가 컬러와 번갈아 가면서 쓸 수 있겠네요ㅎ


여성스러운 차림에는 누가 컬러가 캐주얼한 차림에는 내추럴 컬러를 쓰면 잘 어울릴것 같아요~

두가지 색상 모두모두 예쁘기 때문에 평소 옷차림에 따라서 컬러 선택을 하시면 될것 같구요~

 

어떤 컬러를 선택하셔도 만족 하실꺼예요~

두가지 컬러 모두 소장하는게 베스트긴 하지만 굳이 한가지 컬러를 꼽으라면

저는 개인적으로 누가 컬러를 더 추천드리고 싶네요ㅎ


그래도 둘다 너무 너무 예쁘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