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집콕놀이템] 개구쟁이 스머프 사다리게임 보드게임 추천

by hozy_호지 2020. 12. 29.

 


다시 찾아온 집콕생활로
무기한 겨울방학이 시작되었어요ㅠㅠ
생활반경이 집으로 한정되다보니 가끔 먹을거리를 장보러 다녀오는걸 제외하면 온종일 집에서 아이와 함께 하는 요즘~ 어제가 오늘같고 오늘이 내일같은 하루하루를 보내다보니 눈뜨면 아이와 무엇을 해야할지가 요즘 최대 난제더라구요~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시간을 제외하면 주로 책을 읽으며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한글 워크북을 풀어보거나 수학 워크북도 풀어보고 재밌는 영어 동영상을 보는등 나름대로 하루하루를 알차게 보내려고 노력중이지만 쉽지 않더라구요~



그러던 와중 최근 저와 숭이의 집콕을 도와줄 한줄기 빛 같은 아이템을 하나 구매해서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자 오늘 포스팅을 올려봅니다ㅎ






오늘 제가 포스팅 하려는 제품은 바로 이제품이예요
개구쟁이 스머프 사다리 게임이라는 보드게임으로
숫자를 어느정도 알고 주사위를 굴릴줄만 알면 할 수 있는 비교적 쉬운 보드게임 이랍니다^^







저는 쿠팡에서 구입을 했구요~
제가 구매할 시점 가격은 13,400원이였어요
가격변동이 심한 쿠팡이니 가격 참고 하셔서 구매결정 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ㅎ







스머프 사다리 게임은 주사위를 굴려서 나온 숫자만큼 1부터 시작해서 100번째 칸으로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이기게 되는 단순하면서도 재밌는 게임이예요~ 게임을 하면서 자연스레 1~100까지의 숫자를 재미있게 익힐 수 있다는 점이 이 게임의 장점인것 같아요^^







제품 구성품을 살펴봤어요~

 


설명서를 비롯해 주사위 그리고 5개의 스머프말과 가가멜 말을 비롯해서

투명 받침대 6개 그리고 가가멜 카드 20개가 있어요~
다행이 구성품도 빠짐없이 다 들어있네요^^






숭이와 게임을 하기에 앞서 설명서에 기재된 게임방법을 먼저 살펴 보기로 했어요






1번칸 부터 시작해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이동을 하여

100번째 칸까지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이기는 스머프 게임은

별도의 다섯가지 게임규칙이 있어서 규칙을 지켜가면서 게임을 진행해야

좀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ㅎ

 


단순한 게임방법 만큼이나 게임 규칙 또한 어렵진 않아요~

사다리를 만나면 사다리를 타고 위로 올라갈 수 있고

미끄럼틀을 만나게되면 미끄럼틀 아래로 주르륵 미끄러지는 규칙과 더불어

파파스머프는 주사위를 한번 더 굴릴 수 있는 기회가

아즈라엘은 자기 차례에 한번 쉬어야 하고

가가멜은 가가멜 카드를 뒤집어 카드 내용에 맞는 지령을 수행하면 된답니다







그리고 100번째 칸에 가기 위해서는

해당칸에다 주사위의 숫자가 100번째칸을 넘어가는 숫자가 나오게 되면

이동이 불가한 규칙이 있어 막판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가 없답니다ㅎㅎ







빳빳하고 두꺼운 게임상자 만큼이나 게임 보드판도 두껍고 단단해서

쉽게 훼손될 걱정 없이 튼튼한 재질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아이들 관련 보드게임중에 보드판이 그냥 종이로만 되어 있으면

쉽게 찢어지거나 망가져서 오래 가지고 놀 수가 없는데

스머프게임 보드판은 보시다 시피 양장본책 하드 커버 만큼

단단하고 두꺼워서 금방 망가지지 않을것 같네요






게임 말도 종이로 되어 있긴 하지만 두껍고 빳빳한 하드보드지형태여서

한두번에 금방 망가지는일 없이 형태 유지를 오래 잘 할 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말들도 전부 떼어내어 받침대에 끼우고 보드판을 펼쳐서 게임준비 셋팅을 해봤어요





처음 해보는 스머프 게임에 홀딱 반해버린 숭이예요
새벽배송으로 도착한 스머프 게임을 아침먹고 시작해서 부터

두시간을 꼬박 그렇게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재미나게 했답니다ㅎㅎ






한치 앞을 알 수 가 없는게 우리내 인생이겠죠?
인생의 축소판과도 같은 스머프 게임은

인생의 희노애락이 담겨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예요ㅎㅎ

 


앞서가던 말이 미끄럼틀을 타고 주르륵 미끄러지기도 하고

뒤쳐져 있던 말이 사다리을 타고 순식간에 인생역전을 하기도 하는

한편의 드라마 같은 장면이 여러차례 연출되는 게임은

이게 뭐라고 손에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나름의 스펙타클한 묘미를 맛볼 수 있어요ㅎㅎㅎ







게임을 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수세기도 익힐 수 있게 되고 자연스럽게 덧셈도 익힐 수 있겠더라구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그렇게 신나게 꼬박 두시간을 가지고 놀았네요ㅎㅎ
제품 구성도 간단명료하고 재질도 탄탄해서 어린아이가 가지고 놀기에 큰 부담이 없어 좋고 크게 머리 쓰지 않고도 가벼운 마음으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기에 적극 추천 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