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광교 갤러리아] 사봉 크리스마스 한정판 핸드크림 구입후기

by hozy_호지 2020. 12.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참 좋을
사봉에서 구입한 크리스마스 한정판 핸드크림을
구입한 이야기를 포스팅 해볼께요^^





사봉 광교 갤러리아점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24 갤러리아 광교
B1층 파사쥬 사봉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금,토,일 마감연장 20:30까지




제가 일전에 포스팅 한적이 있는 광교 갤러리아의 지하 1층에 위치한

파사쥬에 입점 되어 있는 사봉이예요~


우리나라에는 2020년에 정식 론칭이 되어 매장들이 하나둘 생겨나기 시작했는데요~

 

 

처음 제가 국내에서 사봉을 만나게 된건 우연히 안성 스타필드에 방문했을 시점이였는데

몇달 뒤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이도 문을열었더라구요^^

 

오픈한지 채 한달 남짓되어가는 따끈 따끈한 광교 사봉 매장입니다ㅎㅎ






파스텔 블루톤의 예쁜 의자가 너무 사랑스럽죠?
벽에 걸린 액자들도 하나같이 고풍스럽고 예쁘고

사봉매장은 언제와도 기부니가 참 좋아지네요ㅎ







광교 사봉매장은 제가 지난번 갔던 안성 스타필드 매장보다 직사각형 형태의 매장으로

좀 더 넓은 느낌이였어요~

매장에 진열된 물건들도 훨씬 더 많은 느낌이였구요~






한켠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서 제키만큼 큼지막한 트리가 맞이해 주네요^^





사봉 매장마다 다 있는 화려한 샹들리에 아래 자리한 세면대에서는

사봉 핸드워시로 손도 씻어 볼 수 있는 등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하실 수 있어요~
그나저나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저 멀리 프리스비도 오픈을 했네요~






다양한 바디용품전문점인 사봉에서는

매장에서 잘 팔리는 조합의 선물셋트들도 한켠에 마련되어 있어요~

 

 

좋은 향기도 정말 다양한 사봉이니

매장에 들러 취향에 맞는 선물을 찾아보시는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





제가 지난번 안성 스타필드 점에서 구입한 폄프형 핸드크림을 비롯해서

여러가지 다양한 사이즈와 향기의 핸드크림들이 이렇게 한군데 모여있어요~





사봉 매장에서 가장 잘 팔리는 아이템들을 한눈에 모아 볼 수 있는데요

1위는 역시나 사봉의 바디 스크럽 제품이예요~

저역시 사해소금이 들어간 바디스크럽으로 사봉이란 브랜드를 처음 알게 되었고

그렇게 사봉에 빠지게 되었답니다^^






요건 2020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인 슈가플럼 제품들이예요~

크리스마스 패키지도 아름답지만 서양 자두를 넣어 만든 슈가플럼 향이 정말 정말👍👍
한정판이라니 꼭 사고싶은마음이 발동합니다ㅎㅎ





헤어제품들 역시 판매하고 있는 사봉이예요
헤어관련 제품은 구성이나 종류가 바디제품만큼 다양하지는 않은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사봉이 바디용품에 집중한 브랜드다 보니 헤어제품 관련해서는 아주 특별한건 없어보였어요






예쁜 트리가 안그래도 예쁜 사봉 매장을 더 예쁘게 밝혀주네요ㅎㅎ





매장에 방문하시면 매장 좌측에

여러가지 다양한 구성의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천천히 둘러보시기에 좋으실 거예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세일하는 제품들도 이렇게 나란히 자리하고 있네요^^






매장안쪽 우측에는 예쁜 화장대 위로 스킨케어 제품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코로나로인해 지금은 체험을 할 수 없지만

원래는 스킨케어 제품들도 매장에서 직접 사용해보고 체험해 보실 수 있답니다~






저는 이날 크리스마스 한정판 핸드크림인 슈가플럼 핸드크림을 한개 구매했는데요~

매장에서 포장을 기다리는동안 친절하신 직원 분께서

요 예쁜 의자에 앉아 기다리라고 말씀 해주셔서

편안한 의자에 앉아 기다려 보기로 했어요ㅎㅎ





액자들이 하나하나 어쩜 이렇게 이쁘죠?
고급지고 우아하고 넘나 예쁘네요🥰
이랬는데 다이소에서 옴청 흔한거고 뭐 그런건 아니겠죠?ㅎㅎ






그렇게 매장에서 신속한 구경과 쇼핑타임을 가진 뒤

집으로 가는길 예쁜 사봉 매장을 한번 더 눈에 담아 봅니다ㅎㅎ





핸드크림 하나만 샀는데 매장에서 작은 쇼핑백이 없다고

이렇게나 큰 쇼핑백에 넣어주셨답니다^^;;;
이제 집으로 가서 언박싱을 해볼게유






부리나케 뜯어보는 언방싱ㅎㅎ
포장도 넘나 고급지고 예쁨 가득하네요^^





사봉 마크가 새겨진 포장지마저 그냥 봐도 부내나지 않나요?ㅎㅎ

포장도 그냥 별다른 기교없이 심플한데도 선물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것 같아요
아무튼 사봉 포장스타일 진심 너무 예쁘구요







포장을 뜯어봤어요~
화려하고 예쁜 홀리데이 기념 상자에 담긴 핸드크림!

 

제가 구매한 2020 홀리데이 한정판 핸드크림인 슈가 플럼은 서양자두를 메인으로 은은한 과일향과 더불어 향기로운 꽃향기가 전혀 지독하지 않고 정말 정말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향의 핸드크림이예요~






상자만큼이나 화려한 핸드크림 용기도 너무 예쁘죠?
개인적으로 펌핑용기에 담긴 타입이 아니여서 살짝 아쉬웠지만

홀리데이 한정판은 마개로 여는 타입뿐이여서 사실 선택의 여지가 없었어요^^;;;





그리고 슈가플럼 핸드크림은 일반 핸드크림보다 시어버터 함량이 더 높은 버터 타입버전으로

기존의 핸드크림보다도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에 더 촉촉한 마무리감이 느껴졌어요^^


향기도 참 좋고 발림성도 부드럽고 좋은 슈가플럼은

한정판으로 사라지지 않고 스테디셀러로 계속해서 나와줬으면 하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예쁜 패키지에 좋은 향기를 머금은 부드럽고 촉촉한 사봉의 핸드크림~

부담없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강추 드립니다👍👍


개인적인 구매평

디자인 : ⭐️⭐️⭐️⭐️⭐️
제품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