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프로스트 제이] 쿠키 스퀘어 로퍼 크림베이지 구입후기

by hozy_호지 2020. 12.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찾는 최애 쇼핑몰
프로스트제이에서 구입한 스퀘어 로퍼
구입후기를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프로스트제이 쿠키 스퀘어 로퍼



저의 옷장 지분 절반을 차지하고 있는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나 좋아하는 쇼핑몰 프로스트제이에서 구입한

쿠키 스퀘어 로퍼예요^^

 


가격은 45,000원에서 제작상품 예약 구매로 할인가40,500원에 구입한 제품이구요~

현시점에서는 품절인것 같네요^^;;;





사실 구매한지는 거진 두어달 가까이 되긴했는데요
날씨가 추워진탓도 있고 코로나때문에 신고 나갈일이 없었던지라

여태 보관만 하다가 오늘 리뷰도 해볼겸 신발을 꺼내봤어요ㅎ





대부분의 인터넷 쇼핑몰처럼 프로스트제이 역시 사입상품들을 판매하긴 하지만

직접 디자인한 판자체 제작 상품들을 판매하는 쇼핑몰이기도 해요~

 

그래서 다른곳에 없는 디자인이 유니크한 예쁜 제품들이 많기에

저는 주로 제작상품를 구입하곤 하는데요

 


오늘 리뷰하는 로퍼 역시 프제이 자체 제작상품으로

다른곳에서는 만나보실 수 없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로퍼 랍니다ㅎㅎ





참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죠?


쿠키 스퀘어 로퍼는 합성 피혁이지만 가죽못지않은 말랑 말랑한 재질로

정말 부드럽고 착화감이 편하더라구요~

예쁜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착화감이 참 수제화 저리가라예요👍👍





바닦면은 사실 좀 미끄러울것 같긴해요~
그래서 나중에 조금 신다 늘어나면 밑창을 덧대줄 생각이랍니다~^^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저는 평소 구두 240을 신기에 그대로 주문했더니 아주 편하게 잘 맞았어요~
꽉끼거나 헐랭하지 않게 적당히 여유 있으면서 편안하게 맞춤인냥 꼭 맞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색상은 크림 베이지 컬러 인데요~
제작 상품이다보니 컬러도 아주 다양했어요~
재질도 스웨이드와 합성피혁 두종류가 있었고 컬러는 8가지 가운데 크림 베이지 컬러를 선택해 구매했답니다~

 

보통 신발은 블랙색상이 제일 많자나요? 저도 그렇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화사하게 옷을 입어도 막상 검정색 신발을 신으면

뭔가 칙칙해지는 분위기가 느껴지는게 싫어서 흰운동화 처럼 밝은컬러의 구두가 늘 아쉬웠어요~

 

 

그래서 밝은색의 로퍼를 구입하게 되었고

제가 구입한 크림베이지보다 더 밝은 순백색의 화이트색상도 있었지만

그건 제가 가지고 있는 옷들과 컬러가 안어울릴것 같아 크림베이지를 구입해 봤거든요~

결론은 너무너무 맘에 든답니다ㅎㅎ





무게감도 초경량으로 가볍기 때문에 신었을때 착화감이 더욱 좋아요





옆모습도 깔끔하고 예쁘지 않나요?ㅎㅎ
굽도 1센치 정도의 낮은굽이라 부담없고 상당히 편합니다ㅎㅎ





유니크한 디자인의 편안한 착화감의 스퀘어 로퍼
유행타지 않을 모던한 디자인이라 오래 잘 신을 수 있을것 같아요~

아직은 추워서 신고나가기 좀 그렇지만 다가오는 봄에 신기에도 아주 좋겠죠?
현실은 집콕이지만 밖에 나갔다 생각하고 집에서 착샷도 찍어봤어요ㅎㅎ





제가 가지고 있는 옷들을 살펴보니 베이지 아이보리톤이 많더라구요~

옷색상만 놓고보면 화사한데 정작 신발을 신고 나갈때면 검정색을 신어서 화사한맛이 싹 사라져서 늘 그게 아쉬웠는데 이제 화사한 크림색 로퍼로 칙칙함을 날려 버릴 수 있을것 같네요ㅎ






저의 교복패딩도 브라운톤이라 검정색 신발을 신었을때보다는

확실히 전체적인 모습이 한층 밝아진 느낌이더라구요^^

신발 하나만으로도 분위기 쇄신이 되더라구요ㅎㅎ





제가 구매한 크림베이지 색상도 예쁜데 초코브라운 색상도 하나 더 살걸 그랬나 아쉬움이 조금 남네요~
나중에 봄이되면 혹시 다시 재입고가 되기를 바라며 오늘 포스팅을 마쳐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