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마스크 리뷰] 아동용 합리적인 마스크 KF80소형 후기

by hozy_호지 2020. 12.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구매했던
합리적인 마스크 kf80 소형사이즈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프로덕트랩 합리적인 마스크 kf80소형



지난번 핫딜로 장당 400원꼴로 구입했던
합리적인 마스크 kf80 소형 사이즈예요~





한상자에 20개씩 담겨있는 마스크는
제가 구매했을당시 1+1 프로모션이 진행중이여서
총 40개의 마스크를 16,000원 가량에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벌크형이 아닌 낱개 개별 포장된 형태여서
보다 위생적이고 휴대하기도 간편할 것 같아요

 


오자마자 각 상자에 20개씩 들어 있는지
갯수를 세어봤는데 정확히 20개가 들어있네요ㅎ






함께 샀던 합리적인 마스크 대형은 빨리 배송 되었는데

소형은 물량 수급이 원활하지 않은가봐요~

 

배송이 거진 일주일 걸려서 잊고 있을때쯤 도착했더라구요~

그래서 리뷰도 좀 많이 늦게 하게 되었네요





합리적인 마스크 소형은 아쉽게도 kf94 제품은 아니예요~

아이들의 호흡때문에 그런건지 시중에도 소형은 kf94보다는 kf80이 더 많이 보이더라구요

인터넷에 판매되는 소형 제품들도 kf80짜리가 대부분이구요ㅠ

합리적인 마스크 소형의 경우

무늬가 아얘 없는 화이트 디자인과 코끼리 무늬가 들어가있는 코끼리 디자인이 있는데요~

 

 

기존에 숭이 마스크를 구매할때는 디자인은 크게 신경쓰지 않고 구매했는데

숭이가 무늬 있는 마스크가 쓰고 싶다고 이야기 해서

이번에는 귀여운 무늬가 담긴 마스크를 구매해보게 되었어요


다행히 디자인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진 않더라구요
가격은 올 화이트와 코끼리 무늬 모두 동일했어요^^






마스크 사이즈를 한번 비교해 봤어요
집에 있는 다른 소형 마스크들과 견주어 봐도 큰 차이점은 없어 보이네요~

맨 윗쪽부터 차례대로
굿매너 황사마스크 소형 kf80
합리적인 마스크 소형 kf 80
애니가드 황사마스크 소형 kf94
크리넥스 황사마스크 소형 kf94

개인적으로 애니가드 고래 마스크가 제일 좋은데 구하기도 어렵고 힘드네요;;;





사이즈는 대중적인 소형 마스크들과 같은 사이즈로
다섯살 숭이의 경우에는 귀걸이 부분에 매듭을 지어서 사용을 해야지

벗겨지거나 흘러내리지 않고 잘 고정되서 착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자체모자이크중



그럼 숭이의 착샷을 보실까요?
귀걸이 양쪽 모두 매듭을 지어서 착용했더니 얼굴에 아주 촥 밀착되고 잘 맞네요^^
(참고로 숭이는 얼굴이 작은편이랍니다)

 

 

이전에 포스팅했었던 합리적인 마스크 대형의 경우 마스크 특유의 약품냄새가 코를 찔러서 마스크를 쓰면 냄새가 거슬렸기에 소형도 그러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이 합리적인 마스크 소형의 경우 아무냄새도 나질 않네요~ kf80인게 아쉽긴 하지만 디자인도 귀엽고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괜찮은듯 해서 아이용 마스크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릴 수 있을것 같네요^^


개인적인 평가

품질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