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안성 스타필드] 예쁜 양말 천국 바나나 시스터즈

by hozy_호지 2021. 1. 9.

 

 

이번 한주는 정말 추운 날씨탓에
뜨뜻한 집이 최고지 하며 지냈는데요~
장도 볼겸 아주 오랜만에 방문한 안성 스타필드에서
질도 좋고 디자인도 예쁜 바나나 시스터즈 매장을 다시한번 구경해 봤어요^^

 



바나나 시스터즈 안성 스타필드점

<주소>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1층 바나나 시스터즈

<영업시간>
오전 10:00~22:00

 

 



오랜만에 방문한 바나나 시스터즈매장이예요
매장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상품으로 90프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인 겨울양말 다섯개 묶음이 보이네요





요렇게 서로 다른 디자인의 양말이 다섯개 묶어 9,900원이였어요~

세일이 진행된지 좀 오래되어 그런지 물건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매장 입구쪽 좌측 진열대에 있는 상품들은 수익금의 15%를 지구 환경을 개선시키는데 사용된다고 해요~






알록 달록한 컬러감이 정말 예쁘죠?
쨍한 컬러부터 파스텔톤 형광색톤까지 정말 다양한 톤과 컬러감의 양말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ㅎ

 

 



단일 컬러의 양말들 뿐 만 아니라 호피무늬나 꽃무늬등의 무늬가 있는 양말과 여러가지 색을 혼합한 스타일의 디자인 양말들도 가득했어요




매장 가운데에는 요즘처럼 추운 한 겨울에 신으면 딱 좋을 울 소재가 함유된 두툼한 양말들이 가득했어요





기본 디자인에 꽈배기 문양 디자인도 보이구요





겨울이면 신게 되는 보카시 양말도 보이네요~
양말들이 어쩜 하나같이 색감이 모두 다 예뻐요~






매장 안쪽에는 애슝 콜라보 이벤트 상품들이 따로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처음 들어본 이름인데 저희집 딸내미 별명이랑 비슷해서 왠지 모르게 친근감이 드네요ㅎㅎ





스타킹들도 따로 판매중인데 스타킹은 비비안 밖에 안신어봐서 모르겠지만

여기 양말을 신어본결과 양말질이 좋으니 스타킹역시 질이 좋지 않을까 추측해 봅니다ㅎ




펄이 들어간 양말들까지 거의 모든 종류의 양말이 다 있는것 같은 바나나 시스터즈




차분한 디자인의 남성용 양말코너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남성 양말들도 너무 밋밋하고 촌스럽지 않게 색감이며 디자인이며 세련된 디자인들이 많이 보이네요^^




이런;;; 또흔들렸네요ㅎㅎ
아동용 양말 코너는 매장 제일 안쪽에 자리하고 있어요
예전에 안성 스타필즈가 오픈했을당시 숭이 양말도 여기서 두세켤레 사신었는데요~

디자인도 예쁘지만 질이 정말 좋더라구요~

 

 

빨아도 보풀도 잘 안나고 잘 헤지지도 않는것이

아무래도 발사이즈아 작아질때까지는 계속 해서 신을 수 있을것 같아요~

아직까지도 너무나 잘 신고 있답니다~






숭이 양말은 최근에 슈슈앤크라에서도 많이 사두기도 했고 오늘은 제 양말만 하나 구입해 봤어요
지금 보니 검정색도 하나 더 살걸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ㅎ 가격은 4,000원 입니다^^





아이보리색의 울이 포함되어 따뜻한 소재의 양말은 알록달록한 컬러실이 군데 군데 섞여있어 심심하지 않은 귀여운 디자인이 포인트 같아요~ 숭이한테 요런양말이 세개가 있는데 요 스타일이 캐주얼한 옷을 입을때 되게 귀엽고 이쁘더라구요~ 그런데 어른껀 요런 디자인이 잘 없던데 마치 바나나 시스터즈에 있길래 구매해 봤는데 넘넘 맘에 드네요^^




저의 착용샷이예요
신자마자 잠이 솔솔 올것 같은 이 편안함은 뭐죠?
과장이 아니라 진짜 진짜 편해요
이런 스타일 양말 잘 못사면 발이 까실거리고 맨살에 따가워서 신기 불편할 수도 있는데 까슬거리지 않고 발에 촥 감기는 편안한 착용감 대박이이요👍


이번 쇼핑도 성공적이네요ㅎㅎ
편안한 착용감에 예쁜 디자인의 가성비갑 양말로
찐으로 추천드리는 바나나 시스터즈
안성 스타필드 가시면 꼭 들러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