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구매대란에 2차로 풀렸던 #던킨폴딩박스 득템후기

by hozy_호지 2020. 9. 22.


올한해를 뜨겁게 달궜던 굿즈열풍! 스타벅스를 비롯해 여러 다양한 브랜드에서 쏟아져나온 한정판 굿즈상품 구하기가 치열했는데요~
굿즈상품이 디자인이며 실용성이 꽤 괜찮은 제품들이 많아서 저역시 갖고싶었지만 새벽부터 줄서서 대기를 타야한다는 압박감에 다 포기하고 있었는데요

 


그러던중 던킨에서 나온 하얗고 예쁜 던킨폴딩박스!
캠알못인 1인이고 어디에 저걸 써야하는지도 모른채 무작정 그게 그렇게 갖고싶더라구여?
아쉽게도 1차물량은 새벽줄에 대기타고 진즉 소진되고 또 포기하고 그냥 잊혀질때쯤 2차물량이 풀린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그것도 줄설 필요 없이 온라인을 통해서만 주문을 받는다고 해서 저도 한번 도전해봤어요~

이번 2차판매는 해피포인트앱을 통해서 가능했어요~ 오프라인 판매는 전혀 없고 오로지 온라인만 했기에 오프라인 구매는 자신 없던 제게 희망을 주었지요ㅎ

 


애증의 해피포인트앱! 해피마켓에 열시에 오픈했던 폴딩박스, 오픈시간이 임박하자 대기자만 8만명이 넘어서
대기시간이 어마어마 했었어요~

 

 

삼십분을 계속 대기을 타다 튕기고 타다 튕기다 포기하려던 찰나 마지막으로 접속한 앱의 대기자수가 천명대에 걸렸을때 버티고 기다려봤어요~ 하나둘 대기자가 줄더니 접속에 성공하고 드디어 구입을 앞둔 순간 로딩이 길어져서 또 튕기나 하는찰나에 결제 성공!!

 

 

 

화요일 주문에 성공하고 금요일부터 순차 배송이 시작되서 토요일에 배송이 왔어요^^

 

 

 


토요일 오후에 배송이 오자마자 서둘러 조립하고 베란다에서 사용을 시작해봤어요ㅎㅎ

 

 

 


조립도 간단하고 생각보다 크기도 커서 간식이나 다과를 하기에 더없이 좋더라구요~ 소풍다닐때 돗자리와 함께 가지고 다니면 안성맞춤! 화이트의 깔끔한 디자인도 맘에 들지만 실용성도 있을것 같아 구매에 성공한 제가 대견하고 기특하고ㅎㅎ

 


밥도 먹고 디저트도 먹고 베란다 캠핑용품으로 아주 찰떡이네요ㅎㅎ 18,900원에 예쁜 폴딩박스에 만원 던킨교환권까지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던 던킨 폴딩박스 구입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