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정보 나눔]

[광교 갤러리아] 갤러리아 앱설치하고 안나수이 손거울과 무료주차권 받기^^

by hozy_호지 2020. 12. 6.

 


광교에 갤러리아가 오픈을 한뒤로 여러차례 방문을 했었지만

갤러리아 앱은 지금껏 설치하지 않고 이용을 했었는데요~

지난번 노티드 도넛을 사러 갤러리아를 방문했을때 새로 오픈한 파사쥬도 구경하고

겸사겸사 갤러리아 앱도 다운 받아 2시간 무료 주차권을 잘 사용했거든요
오늘은 갤러리아 앱을 설치하면 받을 수 있는

여러가지 소소한 혜택에 관한 포스팅 해볼께요^^


 

광교갤러리아 B1층의 파사쥬

 



11월 중순쯤 오픈한 광교 갤러리아 파사쥬는

지하 1층 식품관 구석에 자리한 분홍색 통로를 지나가면 만나게 되는 복합 쇼핑스트리트예요~


 

파사쥬에 입점된 스트리트패션코너

 




아직 오픈하지 않은 프리스비매장과 아쿠아리움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매장들이 오픈해서 영업 중이였지만

 

 

아직 홍보가 덜된 탓도 있겠지만 위치가 구석진곳에 있는 통로를 통과해야 만날 수 있는 공간이다 보니

구경하는 사람들이 별로없어 한산한 모습이였어요~



 

광교 갤러리아 사봉매장

 



지난번 안성 스타필드에서 만나본 반가운 사봉매장이
광교 갤러리아에도 파사쥬에 입점을 했네요^^


 

눈이 호강하는 매장 디스플레이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디스플레이
사봉답게 예쁜 크리스마스 데코가 인상적이였어요~


 

사봉 크리스마스 에디션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 상품들도 보이더라구요~

오픈기념으로 버터핸드크림도 세일중이였어요~

저는 핸드크림을 산지 얼마 되지 않아 그냥 구경만 했는데

크리스마스 한정판 핸드크림도 향이 참 좋더라구요^^


 

광교 갤러리아 프리스비

 



12월 중으로 오픈예정인 프리스비의 모습이예요
매장규모가 꽤 크더라구요~


 

광교 갤러리아 아쿠아 플래닛

 



수원에도 드디어 아쿠아리움이 생깁니다!!
규모는 대단히 크진 않을것 같지만 오픈하면 꼭 가보고싶은 곳이 될것 같아요^^


 

오픈예정인 아쿠아플래닛 광교

 



한화 아쿠아 플래닛 역시 12월 중으로 오픈한다고 해요~

오픈하게 되면 다녀와서 리뷰를 남겨 볼게요^^


 

광교 갤러리아 자주 매장

 



JAJU매장과 까사미아 매장도 구경하고
플라잉타이거 와 마이리틀타이거 매장도 구경했어요
보는 재미가 쏠쏠했던 파사쥬에서 시간을 보내다보니 어느새 두시간이 훌쩍 넘어가더라구요~
주차료 정산이 생각나서

그동안 잊고 있었던 갤러리아 앱을 다운받아 무료 주차권을 사용해 보기로 했어요


 

 



매월 2시간 무료 주차권을 2매를 받을 수 있는 갤러리아 앱을 다운받아 보았어요~


 

 



앱을 다운받으면 끝인줄 알았는데 무료 주차권을 사용하려면

 

 

서비스 데스크에 반드시 방문을 해서 직원분께 사용확인을 받아야

2시간 무료주차권 적용이 되더라구요~ (조금 번거롭고 불편했어요)


 

 



갤러리아 앱을 다운받으시고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무료 주차권 사용은 꼭!! 안내데스크를 방문하셔야 적용이 된답니다~
(저는 주차 정산기에서 사용 가능한 시스템일거라 생각하고 그냥 내려갔다가 다시 서비스데스크로 오가느냐고 고생쫌 했어요ㅠㅠ)


 

 



그렇게 주차권을 적용받아 다시 주차장으로 내려갈라는 찰나 갤러리아 앱 내에 쿠폰북 메뉴얼에 보니 안나수이 매장에서 회원가입하면 원형 거울을 증정해주는 행사 쿠폰이 있더라구요?ㅎ


 

 



그래서 내친김에 쿠폰을 다운받아 안나수이 매장에가서 거울을 받아왔어요ㅎㅎ
손잡이는 없는 원형 거울이지만 크기가 작아서 휴대하기 간편하고

외출시에 사용하기 좋을것 같더라구요^^

 

 

무료주차권 때문에 안내데스크로 다시 발걸음을 해야해서 매우 귀찮고 기분이 다운됬었는데

거울 받고 기분이 급 좋아지네요 이런걸 새옹지마라고 하면 될까요?ㅎㅎㅎ


 

 



한손에 쏙 들어오는 안나수이 거울은 이렇게 생겼어요
까만 원형에 안나수이 갬성 디자인이네요


 

 



무료로 증정해주는 거울이지만 휘어짐이나 왜곡되어 보이는것 1도없이 깔끔하게 아주 잘 보이는 거울이더라구요~ 역시나 겉면 박스를 보니 중국산이 아닌 국내에서 만들어진 거울이였어요~

 


몇년 전에 커피빈에서도 커피를 마시면 커피빈 로고형태로 된 원형 거울을 천원에 판매해서

저도 그 거울을 샀었는데 거울이 휘어졌는지 볼때마다 어지러워서 몇번 쓰다 그냥 버렸거든요~
그래서 별 기대감 없이 받은 안나수이 거울인데
오~ 정말 맘에 들어요ㅎㅎ


 

 



그리고 또다른 쿠폰으로 앱 신규 가입 고객에 한해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해주는 행사도 진행중이였어요~


 

 



깔끔한 마스크 스트랩도 받아가지고 기분좋게 그렇게 집으로 돌아왔답니다ㅎㅎ 신규앱 다운로드 행사는 올해말인 12/31일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갤러리아 앱을 아직 다운받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앱 설치하셔서 무료주차권과 광교갤러리아 안나수이 매장에서 거울 받아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