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신세계 강남점 식품관] 또이또이베트남, 수요미식회 맛집

by hozy_호지 2021. 2. 10.


안녕하세요 호지입니다😊
주말이 다가오면 집밥이 가장 좋은데 왜이렇게 외식이 고픈건지요ㅎㅎ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외식하기도 사실 쉽지 않은데 그렇다고 배달을 시켜먹자니 배달 음식중에는 딱히 떠오르는게 없기도 하구요😅 그럴때마다 저는 백화점 식품관에서 이것저것 구경도 하면서 그날그날 주전부리를 구매하곤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제일 먹을거리가 다양하고 맛집들이 즐비한 신세계 강남점이 구경하기도 좋고 맛집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오늘은 지난번 신세계 강남점 식품관에러 만난 수요미식회 맛집으로도 유명한 베트남 음식 전문점인 또이또이베트남스프링롤을 먹어본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또이또이베트남 신세계 강남점


<주소>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영업시간>
10:30 ~ 20:00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입점한 수요미식회 맛집으로도 유명한 또이또이베트남 이예요~^^






식품관에 입점해 있는 또이또이베트남에는 스프링롤과 반미, 분짜와 비빔 쌀국수등 테이크아웃으로 좋을만한 간편 식사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제가 이날 구매한 제품인 스프링롤은 대략 6가지 정도의 종류가 있어요~ 개당 가격은 종류 상관없이 모두 3,000원으로 저는 신세계 델리 쿠폰을 이용해서 4가지 종류를 7,000원에 구입을 해봤어요^^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 식품관이나 11층 식당가에 신세계 델리 쿠폰을 이용하시면 1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의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제가 방문했던 이날 분짜는 정상가 12,000원에서 9,900원으로 할인중이였어요~ 이날은 가볍게 그냥 스프링롤이 먹고싶어져 스프링롤만 구매했는데 다음번엔 비빔쌀국수인 분보남보를 좀 사 먹어볼까 싶네요
참고로 분보남보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만 독점 판매하는 메뉴라고 하네요~






제가 구매한 스프링롤은 총 4가지맛으로
훈제오리롤, 아보카도롤, 새우롤, 그리고 소고기롤이예요~





소스는 땅콩 소스와 피쉬소스 두가지를 주셨어요
두 소스 모두 맛있네요^^






먼저 소고기롤을 먹어봤어요~
은근한 불향이 감도는 소고기가 누린내 하나 없이 깔끔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음은 새우롤을 먹어봤어요~
좀전에 먹어본 소고기롤의 맛이 너무나 좋아서 그런지 몰라도 새우롤의 맛은 좀 미미하네요~ 소고기롤과 마찬가지로 별도의 비린내나 냄새는 나지 않고 깔끔 했어요~





다음으로 먹어본 훈제오리롤은 새로나온 신메뉴라고 해요~ 저도 집에서 월남쌈을 해먹을때면 훈제오리를 사서 볶아 훈제오리를 야채와 함께 싸먹곤 했는데 딱 그 맛이네요~ 맛있긴 하지만 딱히 특이점은 없었어요

 



마지막으로 먹어본 아보카도롤은 사진을 미처 깜빡 했네요😅 아보카도롤은 정말 건강한 맛이였어요~ 소스 찍를 찍어 먹지 않으면 아무맛도 나지 않는것처럼 느껴질만큼 아주 싱싱한 야채 맛이였구요~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이 드시기에 좋을것 같네요~


또이또이베트남에서 스프링롤을 다시 사먹게 된다면 다음번엔 소고기롤만 사먹고 싶구요~ 소고기롤을 먹어보니 고기가 냄새도 나지 않고 아주 맛있는것으로 미뤄보아 분짜도 맛있을것 같네요 하지만 저는 다음번에분보남보를 꼭 먹어 보고싶네요^^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소고기롤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