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코스트코 한정판 곰표 신상, 가격, 맛, 구입 후기

by hozy_호지 2021. 11. 8.

안녕하세요 호지입니다😊
비내리는 월요일 아주아주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코스트코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과자를 사기 위해서였는데요~ 씨유와 콜라보로 지난해 부터 핫했던 곰표 시리즈로 곰표 신상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을 코스트코에 구입하기위해 다녀와 봤어요~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구입해온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을 먹어본 후기를 남겨볼께요🤗

 

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 제품명 :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
• 가격 : 15,990원
• 용량 : 200g

• 구입처 : 코스트코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 구입기]


코스트코-이그제큐티브-멤버-카드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멤버 카드



아주 아주 오랜만이 평소 잘 알고 지내는 친한 지인 언니를 따라 가게된 코슷흐코예요😄 저도 예전에는 회원이였지만 집과의 거리도 멀고 생각보다 제가 이용하는 횟수가 적어서 작년 이맘 때 탈퇴를 했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곰표 시리즈 과자가 코스트코 한정으로 나왔다고 해서 코스트코 블랙멤바인 언니와 함께 동행하게 되었어요😆



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제한-판매-안내-및-가격표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 가격



과자코너에서 드디어 만난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의 모습이예요~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이 인기가 많긴한가 보더라구요~ 코스트코 회원 카드당 1개씩 제한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한봉지당 가격은 15,990원으로 저렴한 치킨 한마리? 진미채 한봉다리 가격과 맞먹는 수준의 과자인데요~ 과연 얼마나 맛있을지 서둘러 집에와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 제품 모습]


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제품-모습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 제품 모습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의 패키지는 씨유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곰표 팝콘과 곰표 나쵸 맨키로 새하얀 바탕에 곰표 특유의 디자인으로 기존 팝콘과 나초와 크게 다를바 없는 디자인이였어요~



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크기-비교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 크기 비교



한봉지의 크기는 대략 아동용 8절 스케치북만한 크기로 가격에 비해 양이 대단히 많다고는 못느낄 정도더라구요😅


 

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원재료명-설명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 원재료명



뒷면에 적힌 원재료명이 궁금하실분들을 위해 찍어봤어요~ 백진미 오징어채를 튀겨서 만든 곰표 오징어 튀김의 원재료명은 이렇습니다~ 알고 먹으면 먹을게 없는 과자의 세계죠ㅎㅎ


 

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영양정보-설명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 영양정보



영양 정보 분석표도 함께 클로즈업으로 찍어봤어요~ 100그람당 칼로리는 435칼로리로 200그람 한봉지를 다 먹었을때는 870칼로리를 섭취하게 된다고 하네요~튀김들이 그러하듯 주된 영양분은 지방이 큰 몫을 차지하고 있었고 단백질 함량이 38퍼센트로 과자치고는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네요? 그렇다고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추천하면 욕얻어먹겠죠?ㅎㅎ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 시식 후기]


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개봉-영상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 개봉 영상



이제 가장중요한 튀김의 모습을 볼텐데요~ 안그래도 너무너무 궁금했던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을 개봉해 보기로 했어요~



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내용물-모습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 내용물



두둥!!!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의 모습이예요😄
비주얼은 진촤 영락없는 튀김이네요😄



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접시에-담는-영상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 담는 영상



튀김인지라 봉지채 먹으면 곰방 눅눅해질것 같아 먹기좋게 접시에 담아 먹어보기로 했어요~ 어느새 냄새를 맡은 숭이가 달려와 함께해주네요~


 

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접시에-담은-모습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 담은 모습



비주얼이 정말 튀김이죠?
네~ 과자느낌보다는 정말 튀김집에서 갓 튀겨져 나온 튀김의 모습 그대로예요~ 다만 한김 식혀서 먹는 튀김이라고나 할까요? 아마도 에프에 돌리면 더 바삭하고 고소한 튀김의 맛으로 맛있을것 같은데요~



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스낵-모습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 스낵 근접 모습



저는 일단 그냥 한번 먹어봤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는 진미채를 튀겨놓은거라 그런지 맛이 없을 수가 없는맛이죠.. 맥주를 부르는 맛으로 맛은 있지만 좀 차갑습니다 차게 식은 튀김이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은데요~ 다행이도 공산품 튀김 치고는 눅눅하지 않아서 첫인상이 나쁘지는 않은것 같아요~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 에어프라이기 조리 후기]


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에어프라이어에-조리하는-모습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 에프 조리



튀김류 공산품은 에프가 진리인거죠?
그냥 먹어도 그럭저럭 먹을만한 튀김이긴 했지만 좀 더 맛있게 먹기위해 에프에 2분가량 돌려보기로 했어요


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에프-180도-2분-조리-영상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 에프 2분



처음에는 180도로 3분을 돌리다가 2분쯤 지나니 맛있는 냄새가 나길래 중단하고 꺼내봤어요



에어프라이어로-데워진-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
데워진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타라~~👏🏻👏🏻
에프에서 꺼낸 따끈따끈한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은 정말 갓 튀겨낸 튀김맛 그대로 천상의 맛이였어요😍 에프 돌리기 전과 후가 매우 다른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은 꼭 에프에 돌려드세요👍👍 너어어어무 맛있네요🥰 맥주에 요거 먹으면서 영화보면 기가 막힐것 같은 너낌적인 너낌입니다😆

 

곰표-후라이드-오징어-튀김과-맥주-모습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과 맥주



에프에 한번 굽굽한뒤 먹으니 넘나 취향저격 맛있었던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이였어요😄 하지만 한봉지당 만육천원에 육박하는 다소 비싼감이 있는 가격이 재구매를 조금 망설이게 하네요~ 결론은 맛은 있지만 재구매는 음.. 글쎄요??? 아마도 가격이 좀 더 저렴해진다면 생각해 볼것 같네요😅 이상 내돈내산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 후기였어요🤗



#내돈내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