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집콕놀이템] 코로나를 이기는 집콕템 #아이스크림 타워 게임

by hozy_호지 2020. 8.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로 집콕를 하는 요즘 집에서 아이들과 간단하면서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 아이스크림 타워 게임을 하나 소개해 보려 합니다^^

 



엊그제 티몬에서 타임딜로 구매했던 아이스크림 타워 입니다^^ 5900원에 무료배송이라는 멋진 가격에 구매했어요


 



상자속 내용물이예요~ 아이스크림 12개와 아이스크림 스쿱 콘한개 그리고 콘 지지대가 있구요, 콘과 콘 지지대를 장식할 스티커도 보이네요^^

 



저렴한 가격이라 한번쓰면 망가지는 퀄이 아닐까 기대가 전혀 없었는데 예상보다 꽤 튼튼해 보이네요~ 생각보다 오래 가지고 놀 수 있을것 같아요ㅎㅎ

 



본격적으로 가지고 놀기에 앞서 스티커를 이용해 아이스크림 콘과 지지대를 예쁘게 꾸며 봤어요~ 지지대는 원형의 동그란 모양이라 비교적 쉽게 붙혔는데 콘이~ 쓰읍 콘이 붙이기가 어렵네요~ 호기롭게 그냥 대충 붙이면 되겠지 했다가 좀 많이 비뚤어지게 붙이는 바람에 숭이가 실망을...뭐 아무렴 어떻습니까 노는데 지장은 없으니ㅎ

 



콘과 지지대를 꾸미고 나서 아이스크림 한 스쿱을 떠봤어요~ 오~ 헐겁지 않고 쩍 달라붙는 느낌 좋네요~ 꽉 맞게 잘 끼어서 스쿱 윗부분의 버튼을 누르면 쏙 하고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빠져나오네요~ 그립감이 나이스 합니다ㅎㅎ

 

숭이의 첫 스쿱



지지대에 콘을 꽂아서 게임을 시작해봤어요~ 차례로 번갈아가면서 아이스크림을 쌓아 올리는 단순한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뭐죠? 이 열기는?? 갑분올림픽ㅎㅎ 숭이랑 저랑 쓰러질까 조심조심 하면서 아이스크림을 쌓고 또 쌓았요ㅎㅎㅎ

 



잘되기도 하고 어렵기도 하고 묘하게 중독성 있네요ㅎㅎ
오자마자 앉아서 한시간을 가지고 놀았나봐요


쌓기 놀이로이만으로도 참 재밌지만 집에 장난감 계산기와 장난감 화폐가 있으면 아이스크림 가게 놀이를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안그래도 숭이는 아이스크림 장난감을 무척 갖고 싶어했기에 이번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해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좋네요


코로나로 아이들과 집콕하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스크림 쌓기놀이
아이스크림 숫자놀이
아이스크림 가게놀이 등등
여러가지 다양한 컨셉으로 놀아 줄 수 있는 집콕템으로 아이스크림 타워 게임을 강추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