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가성비 좋은 여아신발 추천 #스토 아이젤립 실버글리터

by hozy_호지 2020. 9. 6.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 끝물에 아주 저렴한 특가로 구매한 스토의 젤리 슈즈 아이젤립 실버글리터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티몬 블랙딜로 구매한 스토의 아이젤립 실버 글리터~ 가격은 핫딜로 65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했어요ㅎ


 



특가로 판매하던 제품이여서 모든 사이즈가 있는건 아니였지만 숭이가 현재 신고 있는 사이즈보다 큰걸 사서 내년 봄부터 신기면 되지 않을까 해서 미리 사봤어요~ 현재 숭이 사이즈는 발 실측 15.6정도로 160이 여유있게 잘 맞구요 이번에 구매한건 170사이즈예요

 



포장도 상자에 담겨 깔끔하게 잘 왔네요~ 이제 꺼내볼께요^^

 

 



여름철 여아들이 많이 신는 미니멜리사나 작시 이고르처럼 스토의 젤리슈즈 역시 신고 벗기 편한 찍찍이 타입이예요

 

 


여아들 취향은 대부분 핑크지만 스토의 아이젤리핍의 경우 개인적으로 검정색과 은색이 제일 예뻐 보이더라구요ㅎ 다행이 숭이는 보자마자 환호성을 지르며 이거 신데렐라 신발이다!! 하며 좋아했어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영롱한데 실물이 다 안잡히네요ㅠㅠ 리본이 반짝반짝 은은하게 반짝이는 실버글리터가 너무너무 예쁘답니다^^


 



스토의 젤리신발이 사이즈 리뷰도 별로 없고 그래서 작게 나왔을지 크게 나왔을지 의문이였는데요 직접 구매해보니 정사이즈 입니다^^ 집에있는 미니멜리사 160사이즈와 비교해봤어요~ 얼핏 보기엔 비슷해 보이지만 확실히 커요

 



스토는 170 미니멜리사는 160인데요~ 집에있는 다른 160짜리 신발들보다 스토가 더 크네요~ 결론은 정사이즈 인것 같네요^^ 발등이 아주 높고 평소 아주 발볼 넓고 큰 아이가 아닌이상 사이즈 업 할 필요 없을것 같아요 참고하셔요^^





숭이발에 신겨봤어요~ 확실히 넉넉하네요ㅎ 내년 봄에는 아마 잘 맞을것 같아요





뒤가 얼마나 남나 봤더니만 손가락이 들어가고도 남을정도로 확실하게 넉넉하고 크더라구요ㅎㅎ
작게 나온 스타일은 절대 아니니 정사이즈로 가세요

저렴한 가격에 착화감도 말랑하고 편한 디자인도 귀엽고 예쁜 스토의 젤리슈즈! 정사이즈로 사서 예쁘게 신기세요^^
지금까지 스토의 젤리핍 실버글리터 리뷰 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