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집콕놀이템 추천 #불어쓰는_불어펜

by hozy_호지 2020. 9. 9.


안녕하세요~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연장으로 인해 집콕중인 숭이가 무척 좋아했던 집콕놀이 아이템 불어펜을 추천해보려 합니다^^





불어서 쓰는 불어펜이에요^^ 색연필로 유명한 지구화학 제품이네요~ 6색부터 8색 10색 12색 24색 다양하게 있구요
그 중에서 저는 12색으로 구입해봤어요~ 쿠@의 로켓배송으로 받아본 불어펜 가격은 제가 구매할 시점에 7100원 이였어요~




불어펜 12색 구성이예요~ 12색 색연필과 동일한 색상의 불어펜이 있구요, 스텐실 도안이 8가지 종류로 함께 제공 된답니다





불어펜을 사용하기 전 도안을 먼저 다 뜯어야겠네요~이게 은근히 시간을 잡아먹더라구요





숭이가 제일먼저 픽한 도안은 크리스마스 트리! 처음에는 펜을 종이에 대고 부느냐고 색이 진하게 발색이 되더라구요~ 종이와 조금 떨어트려 진행해야 은은하게 흩뿌려져 불어펜의 특징이 잘 사는 그림이 완성되니 참고하세요^^

 



처음사용하는 불어펜인지라 있는 힘껏 불었나봐요~ 하다보면 요령이 생기는지 스스로 부는 세기를 조절해서 불더라구요ㅎㅎ





숭이가 열심히 불어서 처음 완성한 트리~ 나중에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에도 좋겠네요^^





트리를 완성하니 징글벨을 해야겠다며 두번째로 숭이가 도전한 작품이예요ㅎ 처음 불어펜을 조립하는 방법이 다소 어려운데 몇번 하다보면 익숙해져서 5살 아이 혼자서도 스스로 조립하고 분리하고 잘한답니다
제가 도와주지 않고 순수 혼자서 만든 작품이예요~ 혼자서 해냈다는 뿌듯함을 안겨주니  신이나서 불어펜만 2시간은 꼬박 가지고 놀았나봐요

 



나중에는 이렇게 다양한 색상을 섞어서 예쁘게 채색을 하더라구요^^ 도안이 여러개라 하나씩 혼자서 하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기에 정말 굿템이예요~ 준비하고 치우기가 번거롭지도 않고 손이나 옷이 더러워질 염려도 적구요~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집콕놀이템이네요


색칠공부나 물감으로 하는 미술놀이가 지겹다면 불어서 그리는 불어펜으로 미술놀이를 해보는것도 신선한 자극이되고 괜찮을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