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뉴발란스] #뉴발란스530_화이트실버 240사이즈및 할인팁

by hozy_호지 2020. 9.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주 구매했던 뉴발란스530 화이트실버
구매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처음 출시됬을때 나중에 사야지하고 보기만 했다가 품절대란에 웃돈주고 플미붙어 사야했던 뉴발530 그중 화이트실버가 유독 인기가 있었는데요~
얼마전 더욱 다양해진 색상으로 재입고 되었어요~
웃돈주고 사긴 아까워 안사고 버텼는데 재입고 되자마자 냉큼 구매했네요ㅎㅎ

 

 


저는 뉴발란스 공홈에서 구입했어요~
아직도 인터넷에 플미 붙혀 파는곳이 있더라구요?
대략 12만원 언저리로 팔던데 정가는 9.9만원이예요
구매하시는데 조금의 팁을 드리자면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세요
신규회원에게는 웰컴쿠폰을 주는데요~
웰컴쿠폰은 5천원할인을 해주거든요?
그런데 이보다 더한 꿀팁회원가입하는 그 날짜를 기념일로 등록하는겁니다!!
그렇게 되면 기념일 할인 만원쿠폰이 발행되서 쿠폰을 가입 당일에도 바로 쓸 수 있어요!!!!

 


년도만 다르게 회원가입시점 날짜를 기념일로 등록해보면 어떨까 싶어 해봤더니 바로 기념일쿠폰 이 발행되있기에 가입하고 즉시 사용해서 구매했답니다~ 그래서 8.9에 구매했네요^^

 

 

 


흰 운동화에 실버 포인트라 튀지 않고 은은하니 여기저기 후뚜루마뚜루 매칭하기에 참 좋아요~

 

 

 

 


러닝화 답게 가볍고 메쉬소재라 오래 신고 걸어도 발이 편안하고 땀이 차지 않게끔 통풍도 잘되요
단 겨울에는 좀 춥겠죠??ㅎㅎ


 

 

 


바닥도 함 보시라구요~ 바닥은 요래 생겼구요

사이즈는 235를 주문했어요
제 발사이즈는 240인데요

 


전 보통 구두는 235~240을 신고 나이키는 240 아디다스는 230을 신어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뉴발993같은 경우 230을 사서 딱맞게 신긴 했는데 170인 제키에 비해 발이 너무 작아보여서 이번엔 235를 시켜봤거든요
결론은 넉넉하게 잘맞아요^^

 

 


5미리 차이가 대단히 크진 않지만 전 좀 신발을 딱맞게 신는게 좋아서 너무 많이 남아서 헐떡이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이 슬쩍 여유있는 정도로 대단히 크지 않더라구요ㅎ 뉴발 993이랑  견주어 봐도 사이즈가 거의 비등비등하지요?

240인데 칼발이신분들 위한 사이즈 조언^^
딱맞게 신고싶다 하시면 230
운동화는 여유있게 신어야지 하시면 235 사셔요

웃돈주고 사지 마시고 지금 공홈에서 신규가입 하고 기념일 쿠폰할인 챙겨 뉴발 530 같이 신어보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