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수원 AK 플라자] 맛집 #크리스탈제이드

by hozy_호지 2020. 10.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역 애경백화점 6층 식당가에 위치한 중식당 크리스탈제이드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크리스탈제이드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6층
(수원역 AK플라자 6층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00~20:30
백화점 휴무시 휴점

 

 


홍콩에 본점이 있는 중식당인 크리스탈제이드
국내에 대략 15개의 지점이 있는데요~
그중 수원에는 ak플라자와 광교 롯데아울렛에도 입점해 있다고 하네요^^

 

 

단품 메뉴를 먹어도 괜찮긴 하지만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은 셋트메뉴가 구성이 좋고 가격적으로도 매력적인지라 상하이 2인셋트를 주문해 먹어보기로 했어요~


상하이 2인셋트의 구성이예요

 


저는 크림과 칠리중 칠리새우를 택했구요

탕수육과 깐풍기중 상해식 탕수육을 선택해봤어요
식사류는 기본인 자장면과 짬뽕을 선택했어요^^

 


기본 상차림으로 짜샤이와 단무지 그리고 소룡포에 곁들일 생강간장이 나오네요
제일 먼저 나온건 칠리새우였어요

 

 


제가 기대했던 맛과는 사뭇 달랐던 칠리새우
저는 새콤매콤달콤? 할줄 알았는데 마늘이 담뿍 들어가서인지 감칠맛이 상당하네요
그리고 칠리소스가 제 생각보다는 매콤했어요ㅎ

 

 


식사류는 보통 맨 마지막에 주시는데 숭이가 먹을게 없어서 자장면을 되도록 빨리 달라고 요청을 했더니 자장면이 빨리 나왔어요

 

 


소룡포도 곧이어 함께 나왔네요
뭔가 코스요리인데 뒤죽박죽 정신이 없습니다

 

 


맛깔나 보이는 자장면
기본인 자장면은 평타이상이예요
숭이메뉴라서 사정상 한입만 먹어봤는데요
스포지만 세트메뉴 구성품중 가장 맛있었어요ㅎㅎ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찜기에 담겨저 나온 소룡포 4피스
따끈한 소룡포는 생강간장에 생강을 올려먹으면 감칠맛이 대폭발 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그냥 그랬어요ㅎㅎㅎ
그래도 뭐 나쁘지 않았어요 무난한맛입니다

 

 


기본템중 하나인 짬뽕도 생각보다 괜찮아요

 


국물이 얼큰하고 칼칼하니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짬뽕 나트륨이 상당할텐데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서 거진 다 먹었던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상해식 탕수육
역시 탕수육은 그냥 기본 탕수육이 더 나은것 같아요

 

상해식은 깐풍기로 갔어야 했었는데 이노므 호기심ㅠ
고기튀김 자체가 맛이 없었던건 아니지만 상해식 소스가 탕수육이랑 궁합이 대단히 좋은건 저는 사실 잘 모르겠어서 말이죠ㅠㅠ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 의견일뿐 참고만 부탁드려요
저는 그냥 기본 탕수육이 더 입맛에 맞나봐요ㅎ

맛집 리뷰는 워낙에 개인차가 심하고 입맛의 편차가 다양한지라 올리기 조심스러울때가 많은데요~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해석일뿐이니 이렇게 먹었구나 생각하시고 오해 마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쳐볼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