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안성 스타필드] 2층 잇토피아 투고함박 후기

by hozy_호지 2020. 10.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안성스타필드에서 먹어본
투고함박의 함박스테이크를 리뷰해 볼께요^^

 

 

 

 

 

 

 

 

 

 

 

 

 

안성스타필드 2층 잇토피아에 있는 투고함박
잇토피아 안쪽끝으로 들어오면 보이는 유아놀이터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인 투고함박에는 3가지 종류의 함박스테이크가 있네요~소스의 색상에 따라 이름이 브라운 화이트 레드 인데 맛도 다 다르겠죠? 숭이가 먹을것이기에 매울것같은 레드는 패스 화이트도 생소하고 잘 모를땐 그냥 늘 기본템을 선택하는게 옳아요?

 

 

 

 

 

 

그래서 브라운 함박스테이크로 주문을 해봅니다ㅎ
가격은 10,000원이예요~

 

 

 

 


사진속 메뉴는 세가지 종류의 맛을 한번에 볼 수있는 시그니처 플래터예요

 

 

 

 

 

 

이렇게 보니 다른 두가지 맛도 좀 궁금해지긴 하네요

 

 

 

 


주문한 브라운 함박스테이크가 나왔어요
함박 스테이크 위에 반숙계란 하나가 올려져 나오고 밥과 샐러드가 한그릇에 담겨져나옵니다

 

 

 

 


사진속 모습과 일치하긴 하는데 뭔가 좀 부족해 보여서 왜그런가 했더니만 전체적으로 양이 좀 작네요
밥의 양도 샐러드도 엄청 쪼끔이구요 함박스테이크는 뭐 정량으로 나온것 같은데 소스가 좀 부족해 보이네요
전반적인 느낌은 양이 좀 풍족하진 않은 느낌이예요

 

 

 

 


사진으로는 풍성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빈약했던 샐러드는 리필해먹을것도 아닌데

양이 좀 더 넉넉했으면 하는 바램이 컸구요

 

 

 

 


스테이크 소스도 꽉차게 넉넉하게 담아줬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을 가져봅니다

 

 

 

 


밑반찬으로는 김치와 양파와할라피뇨 코울슬로 형태의 무언가가 제공이 되네요~
밑반찬도 아주 쪼끄매서 소꿉놀이 하는 기분이네요

 

 

 

 


뭐 양이 적은게 아쉽긴 했지만 맛있으면 또 이야기가 다르자나요? 그래서 먹어봤는데 맛도 걍 그래요ㅠㅠ

 

제가 주문한 브라운 소스맛이 생각보다 그냥 그렇습니다... 양이 적어서 평가를 박하게 하는게 아니라 정말로 맛이 그냥 그렇더라구요~ 물론 제 기대치가 너무 높았던걸 수도 있지만 추천은 못드리겠네요
여담이지만 개인적으로 비슷한 가격대의 경성함바그가 맛도 양도 훨씬 괜찮고 샐러드 리필도 되니 가성비 짱짱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인 맛 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맛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부분이니 참고만 하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