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레고 프린세스] 레고 #43173 오로라 공주의 왕실마차 구입 후기

by hozy_호지 2021. 1.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토이저러스에서
저렴하게 구입한 레고 프린세스 오로라 공주의 왕실마차 구입 후기를 포스팅 해볼께요^^




레고 디즈니 프린세스
오로라 공주의 왕실마차 #43173


친척 언니 오빠에게 물려받은 레고 듀플로를 졸업하고 처음으로 레고 디즈니 프린세스제품을 구매해보게 되었어요~ 영유아기때 아주 잘 가지고 놀았던 듀플로보다 좀 더 작고 섬세한 블록 조립이 가능한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예요~ 제가 구입한 오로라 공주의 왕실마차 제품은 권장 연령5세 이상으로 이제 막 여섯살이 된 숭이에게 제격이지 싶어요^^


저는 토이저러스에서 구매를 했구요 구입당시 가격12,500원 이였어요^^
인터넷 가격보다도 저렴해서 바로 구매 했어요~





평소 디즈니 만화를 좋아하는 숭이는 디즈니 공주 캐릭터들의 대부분을 알고 있기에 레고 프린세스 오로라 공주의 황금마차를 받자마자 이거 잠자는 숲속의 공주 아니야? 하면서 단박에 알아채더라구요ㅎㅎ 또 한창 공주 좋아하는 나이인지라 공주 레고라며 어찌나 좋아하던지요^^





오로라 공주의 왕실마차의 내용물은 예쁜 마차와 더불어 오로라 공주 그리고 오로라 공주의 숲속 친구 부엉이와 오로라 공주의 16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케이크가 있군요~





상자를 뜯어 구성품을 확인해 봤어요

 


조립 설명서와 큰블록 묶음 한봉지와 작은 피스들을 한데 모은 블록 한봉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레고 설명서 맨 뒷장을 보면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블록의 종류갯수가 나열되어 있어 개봉 후 제일 먼저 그 부분을 확인 하시는편이 좋아요~
대부분의 경우 누락된 구성품이 잘 없긴 하지만 혹시라도 빠진 부품 하나라도 있으면 구매처에서 교환을 해야하니 설명서 맨 뒷장에 기재된 제품 구성품이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 후에 가지고 놀면 좋겠죠?ㅎ





다행히 제품의 모든 구성품이 빠짐없이 들어 있네요
설명서 첫장을 열어 설명서의 내용을 토대로 신속하게 조립에 들어가는 숭이의 모습이예요ㅎㅎ





고사리손으로 분주하게 움직이며 만들기에 집중 또 집중 설명서를 봐가며 혼자서 제법 잘 만들어 나가더라구요^^





그렇게 꽃을 든 오로라 공주와 숲속 친구 부엉이가 만들어졌네요~ 엄마 도움 없이도 오롯히 혼자서 만들어낸 레고를 보며 뿌듯해 하는 숭이입니다ㅎ





공주와 부엉이를 완성더니 자신감이 붙었는지 후다닥 다음페이지를 넘기더니 또다시 열심히 만들기에 집중하네요ㅎ




이번엔 케이크와 찾잔이 놓인 테이블이 완성 됬어요





이제 마지막으로 마차 조립만 남았네요~

 


마차의 경우 사용하는 부품도 제일 많고 조립이 복잡하고 어려워서 숭이가 하다가 어려워 하는 부분은 제가 조금 도와줬어요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혼자서도 곧잘 끼우고 맞추고 조립을 잘 하더라구요^^





드디어 마차도 완성이 되는 모습입니다!!
공주와 부엉이 그리고 마차까지 만드는데 소요된 시간은 대략 30분 정도로 만드는데 힘들거나 지루하지 않고 딱 재미있게 즐기기에 좋았던것 같아요





요렇게 쓰고 남은 부품들은 따로 봉투에 챙겨 놓고 혹시 나중에 가지고 놀다 잃어 버리게 되면 사용하기 좋을것 같네요~






이제 숭이는 완성된 마차에 공주를 태우고 여행을 간다고 하네요~ 그 여행 저도 참 가고 싶은데요~ 내년에는 아마 갈 수 있겠죠?ㅎ






듀플로를 졸업하고 작은 피스로된 레고블록은 처음인지라 너무 크고 여러개를 만들어야 하는 제품은 만들기도 부담스럽고 또 만드는 과정이 너무 어려우면 자칫 흥미를 잃을 수 있을것 같아 오로라공주의 왕실마차 처럼 작은 단품을 구매해 보았는데요~
결론은 대만족이랍니다^^

 



여아들 특히나 공주놀음을 좋아하는 5-6세 여아들에게 아주 안성맞춤인 제품인것 같구요~
디즈니 공주 시리즈를 모티브로 해서 제작된 프린세스 시리즈는 제품 디자인도 아기자기 예쁘지만 가격대비 알찬 구성이 대단히 만족스러운 제품인것 같아 여아 선물로 강추 드리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