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레고 디즈니] 레고 디즈니 프로즌2 #41165 구입 후기

by hozy_호지 2021. 1. 31.

 


안녕하세요 호지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구매했던 레고 디즈니 프린세스의 오로라의 왕실마차에 이어 또다른 레고 제품을 데려왔어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레고 디즈니 프로즌2 입니다^^





레고 디즈니 프로즌2 #41165

레고 디즈니 겨울왕국2 시리즈의 안나의 카누탐험
이예요~ 저는 쿠팡에서 2만원에 구입했구요~
아직도 같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70269289&pageKey=310750695&itemId=980135453&vendorItemId=5397267646

 

레고 디즈니프린세스 41165 겨울왕국2 안나의 카누 탐험

COUPANG

www.coupang.com






4세 이상에게 권장하는 제품인 안나의 카누탐험은
주인공인 안나와 올라프 그리고 귀여운 토끼 피규어가 들어있어요~





지난번에 구매했던 오로라의 왕실마차를 혼자서 거뜬히 만들어내는 모습에 조금 더 블록수가 많은 제품으로 구매해 보게 되었는데요~ 블록수는 100개가 조금 넘는 정도로 지난번 보다 많긴 하지만 6세 아이가 혼자 만들기에 지나치게 복잡하지 않은 디자인들로 난이도가 적합할것 같더라구요~





안나의 카누탐험 구성은 안나를 포함한 피규어 세가지를 비롯하여 카누와 얼음 미끄럼틀 놀이터 만들기로 이루어저 있네요~




상자를 열어보았어요

 


두개의 봉투에 나뉘어 담긴 블록들과 설명서가 동봉 되어 있어요~




설명서 맨 뒷면에 기재된 구성품의 가짓수가 맞게 들어 있은지 확인을 하고 조립을 시작해 봤어요~






이번에도 피규어를 먼저 만들기 시작하네요
열심히 안나 피규어를 만들어 보는 숭이예요~





6세 아이도 설명서를 보면서 혼자서 조립하는데 큰 어려움 없이 잘 해내더라구요~





레고와는 별 상관 없어보이는 종이상자가 하나 있길래 이건 뭐지 싶어 뜯어보니...

 

 

안나 피규어에 달리는 망또는가 별도로 동봉된 작은 종이 상자 속에 들어있네요~





그렇게 안나와 올라프의 피규어가 완성된 모습이예요
올라프가 특히 귀욥네요ㅎㅎ





피규어를 만들고 나서 카누 조립에 들어갔어요





레고는 설명서가 정말 잘 되어 있는것 같아요

설명서를 보면서 혼자서도 척척!

 

 


제가 도와주지 않아도 귀신같이 똑같은 블록을 찾아다가 조립을 하는 여섯살 언니예요





그렇게 완성된 카누에 앞서 완성한 안나를 태우고 여행을 떠난다고 하네요ㅎㅎㅎ





그렇게 한시간이 채 안걸려서 안나의 카누탐험 조립이 모두 완성되었습니다^^

아이 혼자서도 충분히 만들기 적합한 가짓수에 조립하기 쉬운 설명서가 한시간 반짝 집중해서 놀기에 참으로 좋았던 레고예요~


저 어릴때만해도 레고 제품들 거의 대부분이 남자아이들을 위주로 만들어진 제품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레고 프렌즈나 디즈니 시리즈로 여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제품들도 나오기 때문에 더욱 좋은것 같아요 또 디즈니 시리즈는 모으는 재미도 있어 다음번에는 이번에 구매한 상품보다 블록수가 좀 더 많은 상품으로 구매를 해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