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더현대 서울 스콘 맛집] 카페 레이어드 스콘 구매 후기

by hozy_호지 2021. 3. 3.


안녕하세요 호지입니다😊

스콘 좋아하시나요? 전 처음 먹어본 스콘이 정말 뻑뻑하고 맛없었던지라 스콘을 떠올리면 뻑뻑하고 맛없는 빵이라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곤 했는데요~ 갈수록 진화하는 카페메뉴속 다양하고 맛있는 스콘들을 접한뒤로 스콘의 매력에 빠지고 말았답니다😋

스콘의 맛에 눈을뜬 저는 스콘 맛집이라면 꼭 가보곤 하는데요~ 마침 연남동 스콘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카페 레이어드가 지난주 오픈했던 더현대 서울에도 입점했다는 반가운 소식에 카페 레이어드의 스콘을 만날 수 있었어요😄 오늘은 아기자기한 감성의 예쁜 디저트 카페인 카페 레이어드의 스콘과 케이크들을 구경하고 스콘을 구매한 이야기를 풀어볼까 합니다🙌🏻





카페 레이어드 더현대서울점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지하 1층 카페 레이어드


<영업시간>

평일(월-목). 10:30 ~ 20:00
주말(금-일). 10:30 ~ 20:30
식당가. 10:30 ~ 22:00







점심시간이후로 방문을 해서인지 보시다시피 슬프게도 꽤 많은 접시가 텅텅 비어있더라구여😂







눈돌아가게 다양한 스콘들이 참 많은 카페 레이어드예요~ 맛별로 다 먹어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이지만 배도부르고 가격도 저렴한편은 아니기에 남아있는 스콘가운데 이날은 두가지 맛만 골라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원래는 베스트 메뉴중 하나인 대파스콘이 너무 먹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품절되어 이날은 만나지 못했어요







매장 한켠에서는 스콘만들기가 한창이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대파스콘이 혹시 기다리면 나오려나 싶어서 여쭤보았지만 아마 한참은 걸릴거라고 해서 이날은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답니다🥲







오픈 초기여서 방문객들이 많았던 더현대서울의 인기있는 식당과 카페들은 줄서기가 필수인데요~
맛있는 스콘과 영국식 케이크를 만날 수 있는 카페 레이어드 역시 줄서기를 통해 만날 수 있었어요~






이날 상당수의 스콘들이 품절되고 없었지만 남아있는 스콘들도 하나같이 전부 다 맛있어 보였어요^^








원하는 스콘 두종류를 골라 트레이에 담고 기나긴 계산줄을 기다리는 동안 스콘이 담긴 테이블 뒤로 예쁜 케이크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제가 참 좋아하는 당근케이크도 있구요








역시 제가 너무나 애정하는 말차가 들어간 말차치즈케이크도 있네요🥰
오늘은 스콘만 사서 가지만 요건 정말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카페레이어드 케이크중에 베스트상품인 단호박 치즈케이크와 치즈초코케이크도 있어요








참 사랑스러운 디자인이라 제겐 먹기보다는 관상용인 빈티지 핑크 케이크는 한조각에 팔천원이예요







한눈에 봐도 꾸덕해보이는 블루베리잼이 듬뿍 올라간 치즈케이크도 있네요








추억의 버터크림 케이크도 있어요 가격은 7,500원으로 제일 저렴했어요







체리가 올라간 치즈케이크도 보이구요







요것도 맛이 궁금하네요 얼그레이 핑크 레이디 케이크







또다른 베스트 메뉴인 사각형의 레몬케이크와








딸기 크럼블 수퍼 케이크도 있어요








달콤한 크림치즈가 들어간 레드벨벳 케이크도 보이네요







스콘에 발라먹기 좋은 루어팍 버터와 스머커 딸기잼도 500원에 따로 판매 중이였어요




카페 레이어드 음료 메뉴




그리고 카페 레이어드 매장 이용시에는 1인 1음료 주문이 필수라고 하네요~ 매장 이용시 주문가는한 음료들도 참고하세요^^







제가 이날 고른 스콘은 얼그레이무화과 스콘과 블루베리 스콘이예요😄 저는 별도로 매장 이용은 하지 않고 스콘 두종류만 포장해서 집으로 향했답니다~
가격은 각각 4,500원이였어요~







집에가는 차안에서 주전부리로 카페 레이어드의 스콘들을 먹어봤어요😊






기본 스콘위로 블루베리잼이 뿌려진 블루베리 스콘은 일단 베이스가 되는 스콘 자체도 고소한 풍미가 참 맛있었지만 무엇보다 토핑된 블루베리잼이 정말 최고였어요👍 신선한 블루베리 과육이 낭낭하게 씹히는 동시에 과하게 달지 않은 건강한 수제 블루베리잼이 스콘과 정말 찰떡이더라구요🥰







그리고 얼그레이 무화과 스콘은 일반적인 스콘과는 달리 반죽 자체에 얼그레이가 들어가서인지 은은하게 퍼지는 얼그레이 향이 대단히 좋았어요~ 더불어 중간 중간 씹히는 꾸덕하면서도 달콤한 무화과의 과육이 풍미를 더 살리고 요것도 개취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이날 제가 고른 스콘들은 모두 개인적인 취향을 반영해서 고른 스콘들로 카페 레이어드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은 아니였지만 두가지 모두 흠잡을데 없이 맛있었던지라 다음번에는 베스트 메뉴에 도전해서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스콘과 케이크 모두 가격대는 다소 높은편이지만 먹어보니 충분히 그 가버치는 하는것 같다란 생각이 드는만큼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한번 가보시길 강추 드려요👍👍


 

개인적인맛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 이 밖에 더현대 서울 추가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하단에 추가 링크 남겨드려요~♡

 

● [더현대 서울 카페] 카멜 커피, 테일러 커피, 버틀러 커피, 슈퍼말차 리뷰

https://hozy.tistory.com/340

 

● [더현대 서울 버거 맛집] 번패티번 & 폴트버거 수제버거 맛집 후기

https://hozy.tistory.com/341

 

● [더현대 서울 주차] 방문후기 및 주차 꿀팁

https://hozy.tistory.com/342

 

● [더현대 서울] 주차 2부제, 카페 레이어드, 에그슬럿, 미켈란 커피, 태극당, 카멜 커피 방문기

https://hozy.tistory.com/3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