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더현대 서울 카페] 카멜 커피, 테일러 커피, 버틀러 커피, 슈퍼말차 리뷰

by hozy_호지 2021. 2. 27.

안녕하세요 호지입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다시금 미세먼지가 시작되고 있죠~ 매일 마주하던 뿌옇고 탁한 하늘과는 달리 포근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청명한 하늘이 맞아준 주말아침~ 미세먼지 없는 쾌청한 하루가 시작됬어요😃

모처럼만에 공기도 좋고 날씨 좋은 주말인지라 집에만 있기 아까워 맛있는 커피한잔을 하기 위해 최근 여의도에 오픈한 신상 백화점 나들이를 떠나봤어요~
오늘은 이제막 오픈한 더현대 서울에 입점한 핫한 카페 4곳을 방문해본 후기를 남겨볼께요😄



 

 



더현대 서울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2

 

 

 

 

,
파크원(Parc.1)


<영업시간>
평일(월-목) 10:30 ~ 20:00
주말(금-일) 10:30 ~ 20:30
식당가 10:30 ~ 22:00



 

 




2월 26일 금요일 여의도에 오픈한 더현대 서울이예요
주말이고 이제막 오픈한 신상 백화점이기에 방문객이 많을것 같아 오픈타임 맞춰 방문했는데도 역시나 사람들이 차암 많았어요😅



 

 




더현대서울은 서울 최대규모의 백화점 답게 정말 크고 넓더라구요~ 무엇보다 유리로 제작된 높은 천장 덕분에 실내에서도 자연 채광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던 현대백화점은 백화점이라기보다는 뭔가 스타필드같은 스트리트형 쇼핑몰에 더 가까운 느낌이였어요~ 식물원느낌을 한스푼 넣은듯한 쇼핑몰같은 백화점이랄까요?😅





 

 




숲컨셉으로 푸릇푸릇하게 꾸며진 백화점 더현대서울은 매장규모는 확 줄이고 휴게공간을 대폭 늘려서인지 곳곳에 앉을 수 있는 좌석들이 많아서 쉬엄쉬엄 구경하기 참 좋더라구요~




 

 





다양한 이태리 식료품을 구매할 수 있어 좋은 이틀리 매장도 있네요~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그닥 맛있는줄은 모르겠어요😅




 

 





모형인줄 알았는데 진짜 한라봉도 있고 귤나무도 있더라구요~



 

 





요기가 포토존 명당인지라 전부 여기서 사진들을 찍으시더라구요😃 공원을 백화점 내부로 옮겨 놓은듯한 느낌을 주는 사운즈 포레스트의 조경과 높은 층고 덕분에 실내임에도 답답하지 않고 쾌적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더현대서울이예요


적당히 구경을 마치고 오늘의 목적인 카페나들이를 하기 위해 지하 1층으로 내려가 보기로 했어요~ 제가 가려고 하는 카페들이 전부 다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제일 먼저 방문한곳은 카멜커피였어요😊
2년전부터 도산점에 있는 카멜커피가 차암 가고싶었지만 좀처럼 기회가 없었는데 여의도 현대백화점에 입점한다고 해서 너무 반갑더라구요ㅎ



 

 




이른 아침이지만 얼마없는(8좌석 정도) 실내좌석은 이미 만석이였고 주문 대기줄도 상당히 길었어요ㅠㅠ




 

 




대략 십여분을 지나 드디어 저의 차례가 되어 주문을 해봅니다^^ 저는 이집의 시그니처인 카멜커피 아이스로 주문을 해봤어요




 

 




카멜 커피의 대표메뉴인 카멜커피의 가격은 5,500원으로 카멜 커피는 따뜻한것도 맛있긴 하지만 아이스가 진리라고 해요~ 저도 아이스로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와~~~~ 👍👍 한모금 들이키자마자 극락이 펼쳐집니다!!!!! 정말 너무x100 맛있어요😭
기나긴 줄을 기다려 먹은 보람이 있었어요!!
현대배콰점 가시면 카멜커피는 꼭 드세요 두번 드세요




 

 





맛있는 카멜 커피를 시작으로 다음 카페로 발길을 옮겨봤어요~ 테일러 커피 역시 줄을 서야 했지만 카멜 커피 만큼은 아니여서 곰방 주문을 하고 커피를 겟 할 수 있었답니다ㅎ




 

 




테일러 커피 역시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저는 따뜻한 크림모카를 주문해봤어요~ 가격은 5,500원입니다^^




 

 




주문한 커피를 기다리면서 매장을 둘러봤어요~
네쏘 호환 캡슐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테일러 커피에서 주문한 크림모카 커피가 나왔어요^^



 

 




와인웍스 맞은편 데크 한켠에 자리를 잡고 마셔봅니다
카페모카지만 너무 달지않고 부드러워서 요것도 맛있더라구요🥰



 

 





라떼 두종류를 먹어봤으니 슬슬 아메가 그리워지더라구요~ 다음으로 방문해본 카페는 버틀러 커피였어요~ 여기도 시그니처는 라떼 종류인것 같더라구요~ 제가 먹어보고 싶던 아르보리아 라떼는 마침 재료준비가 덜된 관계로 주문이 불가능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해 마셔보기로 했어요~ 아메리카노의 경우 다크와 마일드 원두 두가지 중에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는 탄맛나는 원두는 좋아하지 않기때문이 마일드원두로 선택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아이스 아메의 가격은 3,500원으로 가격도 적당한 편이였어요~ 우도 땅콩 토피넛 라떼도 맛이 궁금하더라구요ㅎ



 

 




테일러 커피와 카멜커피에 비해 매장 규모가 제일 작았던 버틀러 커피



 

 




주문한 아이스 아메가 나왔네요😄
마일드원두로 주문한 버틀러의 아이스아메는 생각보다 산미가 약하고 개인적으로 그냥 그랬어요🥲
가성비 좋은 메가커피와 맛이 비슷한것 같아요~
버틀러의 라떼는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다음번에 먹는다면 라떼를 주문해 먹는편이 차라리 나을듯 합니다. 마일드 원두도 탄맛이 좀 나더라구요~



 

 





그렇게 세군데 카페 투어를 마치고 집으로 가기전 슈퍼말차에서 아이스 말차라떼를 테이크아웃 해가기로 합니다~




 

 




시중에 파는 말차라떼들 전부 너무 달던데 설탕없이 진한 슈퍼말차라고 하니 기대가 되더라구요^^



 

 




슈퍼말차의 메뉴와 가격정책은 이렇습니다~



 

 




콜드브루 말차며 생각보다 정말 다양한 말차 메뉴가 있었던 슈퍼말차예요~ 더티콘이라는 말차 아이스크림도 처음보는 낯선 비주얼에 맛이 궁금하던데~ 다음번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제가 주문한 말차라떼가 나왔네요^^
슈퍼말차의 말차라떼는 유기농 말차를 이용해 설탕이 아닌 자연단맛을 블렌딩해 만들었다고 해요~
그렇게 처음 맛본 슈퍼말차의 말차라떼는 저의 인생말차라떼가 됩니다~ 정말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보통 카페에서 말차라떼를 주문하면 말차맛보다는 말차향이 첨가된 달달한 우유맛인데 여기는 정말 말차맛이 진하면서도 달지 않아서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더현대 서울에 있는 주요 카페 4곳을 방문해본 저의 개인적인 느낌은 카멜커피와 슈퍼말차가 제일 맛있었구요~ 테일러커피 그리고 버틀러 커피 순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중 카멜커피는 한번쯤 꼭 가셔서 드셔보시길 강추드리고 싶네요😊


개인적인맛평가

•카멜커피•
맛 : ⭐️⭐️⭐️⭐️⭐️
가격 : ⭐️⭐️⭐️
재방문의사 : ⭐️⭐️⭐️⭐️⭐️


•테일러커피•
맛 : ⭐️⭐️⭐️⭐️
가격 : ⭐️⭐️⭐️
재방문의사 : ⭐️⭐️⭐️


•버틀러커피•
맛 : ⭐️⭐️
가격 : ⭐️⭐️⭐️
재방문의사 : ⭐️


•슈퍼말차•
맛 : ⭐️⭐️⭐️⭐️⭐️
가격 : ⭐️⭐️⭐️
재방문의사 : ⭐️⭐️⭐️⭐️⭐️

 

 

* 이 밖에 더현대 서울 추가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하단에 추가 링크 남겨드려요~♡

 

● [더현대 서울 버거 맛집] 번패티번 & 폴트버거 수제버거 맛집 후기

https://hozy.tistory.com/341

 

● [더현대 서울 주차] 방문후기 및 주차 꿀팁

https://hozy.tistory.com/342

 

● [더현대 서울 스콘 맛집] 카페 레이어드 스콘 구매 후기

https://hozy.tistory.com/344

 

● [더현대 서울] 주차 2부제, 카페 레이어드, 에그슬럿, 미켈란 커피, 태극당, 카멜 커피 방문기

https://hozy.tistory.com/3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