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수원 신동 카페거리] "카페 온화" : 벌꿀 수플레 팬케이크/ 싱글오리진 / 아메리카노 가격, 맛, 후기

by hozy_호지 2021. 4. 23.

안녕하세요 호지입니다😄

하루 한잔 커피는 필수죠?
집에서 내려먹는 커피도 맛있긴 하지만 커피는 뭐니뭐니해도 남타커(남이 타준 커피)가 제맛 아닐까 싶네요ㅎㅎㅎ 오늘은 스페셜티 원두로 만들어 향긋하고 맛좋은 커피와 천연벌집이 올라간 벌꿀 수플레 팬케이크가 시그니처인 카페를 다녀온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핫플 천국인 익선동과 성수동을 비롯해 전국에 다섯군데 지점이 있는 카페 온화인데요~ 제가 다녀온곳은 수원 신동점으로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신동 카페거리 내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카페 온화에서 맛본 스페셜티 커피인 싱글오리진과 벌꿀 수플레 팬케이크 후기를 남겨볼께요😄

 

카페-온화-수원-신동점-입구
카페 온화 수원 신동점



[카페 온화 수원 신동점]



•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31-4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30
• 화장실 : O (내부에 있어요 상태 매우굿)
• 주차 : 가게앞 주차가능 (5대 정도)

 

 

 

 

 

 

 

 

[카페 온화 수원 신동점 내부]


 

카페-온화-수원-신동점-내부-모습
카페 온화 수원 신동점-내부

 


이름처럼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카페 온화는 은은한 조명과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안락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예요~


 

카페-온화-수원-신동점-화장실-모습
카페 온화 수원 신동점-화장실

 

화장실도 화이트 골드톤으로 깔끔 깔끔^^
화장실 상태도 매우 깨끗하고 청결했어요



[카페 온화 메뉴]


 

카페-온화-메뉴판
카페 온화-메뉴1

 


디저트 카페 카페 온화는 커피메뉴와 티 메뉴를 비롯해 카페 온화의 시그니처메뉴인 수플레 팬케이크가 있어요~


카페-온화-상세-메뉴1
카페 온화-메뉴2

 

 

수플레 팬케이크는 총 4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이날 벌집 수플레 팬케이크를 주문해 먹어보기로 했어요^^


 

카페-온화-상세-메뉴2
카페 온화-메뉴3

 


티메뉴도 꽤나 다양한 카페 온화예요~
이날은 수플레 팬케이크를 좀 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 달달한 음료들 대신 아메리카노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함께간 친구는 카페 온화의 또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스페셜티 원두로 내린 싱글오리진을 먹어보기로 했구요^^



[주문한 메뉴 후기]


 

카페-온화-수플레-팬케이크-제공-모습
카페 온화-수플레 팬케이크

 

 

수플레 팬케이크의 특성상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기 때문에 대략 십오분 남짓 기다림이 필요했어요~ 때문에 성질급한 한국인에게는 조금 힘든 메뉴이기도 한데요~ 폭신 폭신한 수플레 팬케이크 특유의 식감을 완성하기 위해서 기다림은 필수 랍니다😅


 

카페-온화-수플레-팬케이크-근접-모습
카페 온화-수플레 팬케이크 근접샷

 


새하얗고 영롱한 벌집 수플레 팬케이크를 영접하는 순간이예요😍 직접 휘핑해서 만든듯한 뽀얀 우유크림이 뿌려진 수플레 팬케이크는 천연벌집으로 마무리 된 모습이 먹기 아깝게 참 예쁜 모습이네요🥰



폭신 폭신한 식감이 매력적인 수플레 팬케이크는 보는것처럼 너무나 부드럽고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맛이였어요😊 인위적인 시럽이 없이 천연벌꿀과 생우유크림으로만 맛을낸 팬케이크는 자연스럽고 고급진 단맛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날 먹은 커피들과도 조합이 단연 굿굿이였구요~ 요즘 카페에서 판매되는 디저트 메뉴들 대부분이 다 너무 달달한 느낌인데 카페온화의 수플레 팬케이크는 시럽대신 꿀을 이용해서 먹는터라 은은하고 고급진 단맛이 일품이였어요👍 그냥 팬케이크도 맛있지만 구름처럼 폭신한 수플레 팬케이크도 드셔보시면 분명 반하실꺼예요😊

 

카페-온화-아이스-아메리카노와-싱글-오리진
카페 온화-아메리카노&싱글 오리진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커피 두잔은 요렇게 서빙해 주셨어요~ 좌측의 큰 컵이 카페 온화의 상큼한 “화” 원두로 만든 아메리카노구요~ 살짝 작은 플리츠컵에 담긴 커피가 스페셜티로 만든 싱글 오리진이랍니다둘다 아이스로 주문을 해봤어요~


 

카페-온화-주문-메뉴-전체-모습
카페 온화-주문 메뉴 샷

 


평소 산미있는 커피를 좋아하는 저는 상큼한 맛의 원두로 내린 아메리카노를 선택해 먹어보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신맛나는 커피라서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런데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천오백가량 더 비싼 스페셜티로 만든 싱글오리진은👍👍 와 이거 정말 정말 맛있더라구요💕 괜히 스페셜티가 아니네요 그냥 아메리카노도 맛있긴 하지만 싱글오리진 이거 정말 맛있어요 진심 강추 드립니다👍👍



디저트며 커피며 주문한 메뉴들이 하나같이 전부다 맛있었던 카페 온화예요~ 가격대가 조금 부담스러운 면이 없지 않아 있지만 맛도 그만한 가버치를 하는곳이기에 주저없이 추천드리고 싶네요😄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을 찾으신다면 강추드리고픈 카페 온화 후기였어요😉

 

 

#내돈내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