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지오다노 어니언 퀄팅 경량다운 자켓] 지오다노 어니언 경량 패딩 사이즈 및 착용 후기

by hozy_호지 2021. 10. 15.

안녕하세요 호지입니다😊

비가 온뒤로 급 겨울이 온것만 같아 월동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요즘 최근 구매한 자켓이 와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전보다 확연히 추워진 날씨이긴 하지만 아직은 두툼한 패딩을 꺼내기엔 조금 이른감이 있기에 이맘때 입기 참 좋은 경량패딩을 구입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오늘은 지오다노에서 구입한 어니언 퀄팅 경량다운 자켓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께요🤗



[어니언 퀄팅 경량다운 자켓]


지오다노-전지현-경량다운-자켓-광고
지오다노 전지현 경량다운 자켓 광고

 

지오다노 어니언 퀄팅 경량 다운 자켓
- 가격 : 69,000원
- 스펙 : 오리 솜털 90% / 깃털 10%



작년부터 사려고 할때마다 품절대란이였던 지오다노의 어니언 퀄팅 경량다운 자켓이 올해도 뉴컬러와 함께 출시되었더라구요~ 정상 판매가격은 69,000원으로 초큼 비싼 느낌적인 느낌이기에 출시되자마자 구매하지는 않고 지켜보다가 최근 온라인쇼핑몰에서 할인으로 저렴하게 할인을 해주어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371907-지오다노-여-퀄팅-경량-다운자켓
371907 지오다노 여 퀄팅 경량 다운자켓

 


제가 구입한 품번 371907 지오나노 어니언 퀄팅 경량 다운자켓의 경우 여성용으로 출시된 자켓으로 색상은 베이지, 화이트, 세이지(민트빛), 뉴트럴블루, 블랙 등이 있는데요~ 이 가운데 저는 화이트 컬러를 구입해봤답니다~ 사진속 자켓이 화이트 컬러예요😊



[구입 가격 및 상세 모습]


지오다노-어니언-퀄팅-경량다운-자켓-모습
지오다노 어니언 퀄팅 경량다운 자켓

 

구입제품
- 화이트 스몰s



두둥!!
제가 구입한 어니언 퀄팅 경량 다운자켓이 왔어요😆 작년부터 그렇게 사고 싶었지만 못사서 아쉬웠는데 올해는 발빠르게 월동준비를 한 보람이 있네요ㅎㅎ 저는 화이트 색상을 스몰 사이즈로 구입을 해봤어요😊



지오다노-어니언-퀄팅-경량다운-자켓-가격표
어니언 퀄팅 경량다운 자켓 - 가격표



저는 온라인 쇼핑몰 쥐@@ 에서 구입을 했구요~ 정가 69,000원인 어니언 퀄팅 경량 다운 자켓을 쿠폰과 중복 할인쿠폰을 더해 35,000원에 구입을 했답니다~ 추가 할인 카드가 있었더라면 31000원에 구입도 가능했지만 제가 해당 카드가 없었던지라 그냥 35,000원에 구입을 하게되었어요~ 초핫딜의 경우 29,000원까지도 내려가는걸 봤으니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가격 참고 하셔서 적정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래요😉


작년과 다르게 올해 화이트 컬러가 유난히 하얗게 나왔다고 해요~ 실물을 보지 못하고 주문을 한터라 혹여나 형광등을 켠듯한 화이트면 어쩌나 조금 걱정도 되었는데요~ 막상 받아보니 아이보리빛 크림색상이 아닌 순백색의 화이트긴 하지만 또 종이처럼 새파란 그런 화이트는 아니여서 올해 화이트도 괜찮더라구요😊



어니언-퀄팅-경량다운-자켓-착용-위치
어니언 퀄팅 경량다운 자켓 - 착용 위치



전체적으로 방방한 스타일의 어니언 퀄팅 다운 자켓은 뒷쪽이 삼센치 가량 아주 살짝 더 긴 기장의 자켓으로 제가 구입한 스몰 사이즈의 경우 총장이 대략 60센치 정도 되는 자켓으로 체형에 따라 다르겠지만 골반 즈음 오는 자켓이랍니다~ 엉덩이를 덮는 자켓류는 아니예요~



어니언-퀄팅-경량다운-자켓-주머니
어니언 퀄팅 경량다운 자켓 - 주머니



양 옆에는 손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구요~



어니언 퀄팅 경량다운 자켓 - 뒷모습



뒷모습은 이렇게 깰꼼하네요😍



어니언-퀄팅-경량다운-자켓-안감
어니언 퀄팅 경량다운 자켓 - 안감



안쪽으로 이렇게 되어 잇어요~ 같은 색상으로 안감이 되어있고 왼쪽 하단에는 지오다노 로고택이 붙어있답니다~



어니언-퀄팅-경량다운-자켓-스냅-단추-영상
어니언 퀄팅 경량다운 자켓-스냅 단추 영상



그리고 작년과 다르게 올해는 스냅 단추가 플라스틱이 아닌 스텐으로 리뉴얼되어 더욱 좋아졌더라구요~ 확실히 열고 닫기가 작년 모델과는 다르게 느낌이 부드럽고 좋은것 같아요👍👍



어니언-퀄팅-경량다운-자켓-색감-비교
어니언 퀄팅 경량다운 자켓 - 색감 비교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또다른 화이트 색상의 경량 조끼와 비교를 해봤는데요~ 하늘아래 다같은 화이트는 없는건지 두개를 동시에 나란히 비교해보니 색감 차이가 확연하게 느껴지네요~



어니언-퀄팅-경량다운-자켓-추가-비교
어니언 퀄팅 경량다운 자켓 - 추가 비교

 

 

기존에 가지고 있던 경량 조끼의 경우 좀 푸른빛이 도는 그레이빛 화이트라면 이번에 구입한 지오다노 어니언 퀄팅 경량 다운자켓은 웜톤의 화이트로 사진처럼 절대 누런빛이 돌지는 않지만 순백색임에도 차가운 느낌없이 따뜻한 화이트랍니다😊 색감 예뻐요🥰



[사이즈 팁 및 착용 후기]


어니언-퀄팅-경량다운-자켓-착용샷
어니언 퀄팅 경량다운 자켓 - 착용샷



전지현 언니와는 비교가 많이 되는 저의 착샷입니다
그냥 집에서 오자마자 입어본 착샷임을 감안하고 봐주세요😅 지오다노 어니언 퀄팅 경량 다운 자켓이 오던날 입고 있던 베이지색 니트 원피스 위에 착용을 해보았어요~니트 원피스 재질이 조금 도톰한데 정말 넉넉하고 여유있게 맞더라구요😃



어니언-퀄팅-경량다운-자켓-착용-모습
어니언 퀄팅 경량다운 자켓 - 착용 모습



저의 스펙은 키 170cm에 상의 44-55 하의는 m을 입는 체형입니다~ 키에비해 흉통이 작고 상체가 하체에 비해 마른 스탈이라 자켓 사이즈를 xs로 할지 s로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요~ 키도 큰편이고 팔길이도 긴편이라 엑스스몰보다는 스몰이 낫겠지 싶어서 스몰을 선택했는데 대단히 여유 있고 넉넉하답니다~ 특히 팔통이 정말 어마어마 하게 넉넉해서 팔뚝 부자이신분들께 아주 굿템이 될것 같아요😀


제가 입어본 느낌으로 44-55반까지는 xs
55-66반까지는 s
66-77반까지는 m
77 그이상되시는 분들은 라지로 가시면 될것 같아요



어니언-퀄팅-경량다운-자켓-팔길이
어니언 퀄팅 경량다운 자켓 - 팔길이



팔길이는 다행이도 원숭이팔인 제가 원하는만큼 길어서 맘에 드는데요~ 어니언 퀄팅 자켓의 특성상 핏되게 정핏으로 입으면 더욱 예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지만 이시점에서 반품하고 다시 사려면 가격변동이 생겨서 더 비싸게 사야하기에 그냥 입기로 결정했네요😅



어니언-퀄팅-경량다운-자켓-착용-옆모습
어니언 퀄팅 경량다운 자켓 - 옆모습



저는 한겨울에도 주로 얇은 니트나 쭉티 같은 얇은 이너를 입기 때문에 사실 핏되게 입고 싶었었는데요~ 아쉽게도 스몰사이즈가 많이 낙낙하기 때문에 그렇게는 못입겠지만 그냥 맨투맨이나 후드티 같은 넉넉한 상의를 입고도 충분할것 같아 그냥 캐주얼하게 잘 입어보기로 결정했답니다😊


지오다노 브랜드 자체가 사이즈가 넉넉하게 나오는편인지라 사이즈 고민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지오다노 어니언 퀄팅 다운 자켓을 구입하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을 마쳐 봅니다😀


#내돈내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