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수요미식회 김부각] 느린먹거리 부각마을 김부각 : 집콕간식, 명절선물 추천

by hozy_호지 2022. 2. 21.

안녕하세요 호지입니다😊

오늘은 수요미식회 86회편에 소개되었던 느린먹거리 부각마을의 김부각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조미료를 쓰지 않고 천연재료를 이용해 만든 건강한 간식으로 누구에게나 호불호 없이 먹기 참 좋은 부각마을의 김부각 후기를 지금 시작해 볼께요🤗

 

수요미식회 느린먹거리 부각마을 김부각 포장박스
수요미식회 느린먹거리 부각마을 김부각 포장박스


 

[부각마을 김부각]


제품명 : 부각마을 김부각
가격 : 65g 10팩 48,000원 (한팩당 4,800원)
구입처 : 부각마을 공홈(네이버페이가능) 
홈페이지 : http://www.bukakmaeul.com/
매장주소 :  광주 광산구 송정로8번길 26 (우)62437,  062-572-9665
영업시간 : 연중무휴(월~금 11:00~20:00. 토,일 10:00~21:00)

 

 

 

 

[부각마을 김부각 10팩 구입후기]


수요미식회 부각마을 김부각 - 언박싱
수요미식회 부각마을 김부각 - 언박싱



아주 오래만에 부각마을의 김부각을 주문해봤어요~ 제가 주문한 제품은 한 봉지당 65g으로 기본 사이즈 10팩 세트 상품이구요~ 48,000원에 구입을 했어요~ 좀 더 작은 사이즈로 구성된 45g짜리 박스포장 제품들은 설이나 추석명절 선물셋트로도 아주 그만일것 같아요~ 저는 제가 먹을 간식으로 주문한터라 큰 용량으로 10팩 묶음을 구입했는데요~ 커다란 박스에 담겨져 왓어요☺️



수요미식회 부각마을 김부각 - 65g 낱개 사이즈
수요미식회 부각마을 김부각 - 65g 낱개 사이즈



제가 구입한 65그람 한봉지의 크기는 대략 성인 손바닥보다 조금 큰 느낌이예요~ 봉지는 지퍼팩으로 되어있어 한번에 다 먹지 못하더라도 김부각이 눅눅해지지 않도록 보관이 용이하답니다~ 그런데 막상 봉지를 뜯으면 다 먹어버리게 되는지라 저는 단한번도 나눠 먹은적이 없긴 했어요😅



수요미식회 부각마을 김부각 - 원재료명 정보
수요미식회 부각마을 김부각 - 원재료명 정보



느린먹거리 부각마을의 김부각은 다른 김부각들과 달리 설탕과 소금을 잔뜩 뿌려 맛을 낸 제품이 아닌 천연재료들을 이용해 육수를 내어 육수맛이 스며들도록 오랜시간 정성으로 만들어진 수제 간식이기 때문에 맛도 자연스럽고 건강한맛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 간식으로도 정말 굿굿이예요👍



수요미식회 부각마을 김부각 - 내용물 모습
수요미식회 부각마을 김부각 - 내용물 모습



부각 한봉지는 대략 요만큼이예요~
제가 사용한 자주 샐러드볼 m 사이즈에 꽉 들어차는 정도로 양도 결코 적지 않아요~ 하지만 저는 대식가이기 때문에 한봉지 정도는 앉은자리에서 순삭이랍니다ㅎㅎ



수요미식회 부각마을 김부각 - 근접 모습
수요미식회 부각마을 김부각 - 근접 모습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부각마을의 김부각😍 설탕이나 소금으로 칠갑을 해서 달고 짜고 자극적인 그런 제품과는 차원이 달라요 육수가 스며들어 은근한 감칠맛이 일품인 부각마을의 김부각이랍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둘이 먹다 둘다 죽어도 모를정도로 맛있으니 꼭 한번 드셔보시길 강추 드려요👍



#내돈내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