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여행 후기]/#아이와가볼만한곳

[경기도 용인시]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만골근린공원

by hozy_호지 2020. 7.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와 함께 가기좋은곳인 만골근린공원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만골근린공원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로116번길 10



꼭 숲속나라 동화속 왕국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용인시 기흥에 위치한 만골근린공원은 무료로 개방된 숲놀이터예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아이들이 좋아하하는 놀이기구가 끝도없이 펼쳐져 있어요~

 


다소 협소하지만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고
주자창도 무료 개방으로 운영 되고 있어요^^

 

 



도착하자마자 뒤도 돌아보지 않고 놀이터를 향해 가네요ㅎㅎ
사진속 숲놀이터를 비롯해 살짝 언덕지긴 했지만 너른 잔디마당도 있어 돗자리나 텐트를 가져와서  편안하게 자리펴고 놀기에도 참 좋더라구요~ 벤치와 테이블도 몇군데 마련되 있구요~


주차장에서 숲놀이터로 향하는 길목에 매점과 공중 화장실이 있고 광장을 지나 살짝 언덕을 오르면 놀이터가 있답니다



 

 

 



만골근린공원 놀이터의 이용제한 연령은 3세~10세예요
딱 어린이를 위한 맞춤 공간이죠^^

 


구름사다리로 여러 놀이시설들이 연결되어 있어 마치 미로찾기 마냥 동선이 얽혀있어요
여기저기 돌아치다 보면 어느새 땀이 뻘뻘나는 이곳 아이들 체력 방전시키기에도 안성맞춤이네요ㅎ


 

 

 

 

 



여기 정말 재밌다며 데려와줘서 고맙다며 하트를 날리는 숭이


 

 

 



열심히 뛰고 오르고 건너고 미끄러지고 쉴틈없이 여기저기 바쁘게 뛰어노네요ㅎㅎ

 


흔한 동네 놀이터 같은 느낌이지만 규모와 스케일이 압도적인 만골근린공원 요즘같은 시국에 야외로 탁트인 공간에서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비교적 안전하고 괜찮은것 같아요~


부담없이 아이와 함께 가벼운 나들이 하기에도 좋을 만골근린공원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