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여행 후기]/#아이와가볼만한곳

[인천 영흥도] 카페에서 보는 바다가 멋진 뷰맛집 카페 하이바다 / 아이와 가볼만한 곳 / 십리포해수욕장 카페 / 프라이빗 해변 좌석 카페

by hozy_호지 2020. 7. 27.

 

드디어 시작된 여름방학
극성수기 휴가철인 요즘 뒤늦게 여행을 알아보니
갈만한곳은 이미 만실에 만실이네요ㅠㅠ

주중내내 비가 온다는 예보와 달리
너무나 맑고 쾌청했던 아침 하늘을 바라보며
바다를 보러 즉흥 나들이를 떠나봤어요


오늘은 바닷가 해변을 끼고 있어
아이들이 모래놀이를 하며 놀 수 있는 영흥도의
한 카페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카페 하이바다]


영흥도 카페 하이바다 간판과 전용 해변&바다뷰
영흥도 카페 하이바다 간판과 전용 해변&바다뷰



[카페 하이바다 - 매장 정보]


 

주소 :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북로 374-25 1층
영업시간 : 주중 - 10:00~21:00
                주말 - 10:00~22:00



[카페 하이바다 - 매장 전경]


인천 영흥도 카페 하이바다 붐비는 전용 좌석
인천 영흥도 카페 하이바다 붐비는 전용 좌석
인천 영흥도 카페 하이바다 전용 바다뷰 좌석
인천 영흥도 카페 하이바다 전용 바다뷰 좌석


휴양지 느낌이 넘실대는 하이바다
오픈한지 십여분 남짓 지났을 뿐인데

벌써 자리가 만석;;;; 영흥도 핫플답네요


해변쪽 밀짚 파라솔 자리를 맡으실 분들은
오픈 하자마자 가시는걸 추천 드려요~


인천 영흥도 카페 하이바다 전용 해변 좌석 모습
인천 영흥도 카페 하이바다 전용 해변 좌석 모습



우연치않게 일찍 나가시는 어르신들 덕분에
다행이 좋은 자리에 착석할 수 있었네요ㅎㅎ
착석하자마자 메뉴주문 부터 갑니다


인천 영흥도 카페 하이바다 메뉴판
인천 영흥도 카페 하이바다 메뉴판


1인1메뉴 원칙은 없었던 하이바다
저와 신랑 음료를 한잔씩 시키고 베이커리에서
메이플피칸빵과 치즈케잌을 시켜보았어요~

 


아이들은 간단한 이유식이나 음료 정도는
카페 측에서도 이해를 해주시더라구요~


[카페 하이바다 - 전용 해변]


인천 영흥도 카페 하이바다 앞 해변에서 바다보는 아이
인천 영흥도 하이바다 앞 해변에서 바다보는 아이
인천 영흥도 카페 하이바다 앞 해변에서 노는 아이
인천 영흥도 카페 하이바다 앞 해변에서 노는 아이
인천 영흥도 카페 하이바다 앞에서 바다보는 아이
인천 영흥도 카페 하이바다 앞 해변 돌에 서있는 아이
인천 영흥도 카페 하이바다 앞 돌에 서있는 아이



메뉴를 주문하고 숭이와 함께

카페 바로 앞 해변가를 거닐어 봤어요~


급으로 떠난 나들이여서

미쳐 아무것도 준비해오지 못한터라

바다오는데 구두신고 온 숭이
엄마가 미안하다ㅠ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는 집들은
모래놀이나 크록스, 아쿠아 슈즈를 챙기시면
참 좋을 것 같네요^^


씻을곳은 따로 없으니 물티슈도 넉넉히
수건도 따로 챙겨오시면 재미나게 물놀이를

즐기다 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영흥도 카페 하이바다 앞 해변 바다에 발을 담그는 아이
영흥도 카페 하이바다 앞 바다에 발을 담그는 아이



결국엔 맨발로 바닷물에 들어가겠다며
모래놀이는 못하더라도 바다까지 왔는데
그냥 가는건 아쉬울 것 같아 이렇게 놀았네요

음료 맛은 기대하지 마시고
바닷가에서 아이들 놀거리 챙기셔서
휴가 기분내러 가시기에는 꽤 괜찮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내돈주고 다녀온 영흥도
하이바다 리뷰 였습니다^^

 

#내돈내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