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던킨도너츠] 9월 신상 도너츠 후기

by hozy_호지 2020. 9. 4.

안녕하세요~ 오늘은 9월을 맞아 던킨 도너츠에서 새로 출시한 쫀떡쫀떡 인절미 도너츠를 비롯한 9월 신제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신상 도넛은 총 4가지예요
쫀떡쫀떡 인절미 도너츠 1,100원
고소한 백미 필드 1,300원
고소한 라이스 도넛 1,900원
고구마 맛탕 츄이스 1,500원

가격은 1,100원부터 1,900원대로 다양하네요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쫀떡쫀떡 라이스 도넛, 고소한 백미필드, 고구마 맛탕 츄이스, 고소한 라이스 도넛 입니다^^

 



접시에 담아봤어요~ 9월 신상 컨셉은 할매입맛 저격하는 구수한 도너츠류인것 같네요ㅎ 개인적으로 떡을 참 좋아하는지라 이번 던킨 신상도넛이 왠지 먹어보고 싶었어요

 

고소한 라이스 도넛


고소한 라이스 도넛은 기본 도넛에 크런치한 쌀알갱이와 미숫가루 맛이나는 초콜릿이 글레이즈드 되어있는 도넛이예요~ 개인적인 맛평가는 음...그냥 그래요ㅋㅋ 가격은 제일 비싼데 가버치를 못하는 맛이네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고구마 맛탕 츄이스티

 


이름처럼 집어 들자마자 고구마 향이 폴폴나는 고구마 맛탕 츄이스티는 고구마 맛탕 처럼 달달하면서 쫀득하니 맛있네요~ 던킨 츄이스티 종류는 늘 맛있는것 같아요~ 이번 신상 츄이스티도 괜찮네요^^


 

쫀떡쫀떡 인절미 도넛



이건 떡인가요 도넛인가요ㅎㅎㅎ 작명 그대로 진짜 쫀득한 인절미네요~ 도넛이라기 보다는 떡에 가까운 맛이예요~ 진짜 인절미 처럼 쫀득 거리고 괜찮지만 개인적으로 겉면에 콩고물이 조금 넉넉하게 뭍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고소한 백미 필드



고소한 백미필드는 옥수수 모양의 빵 속에 백미필링이 채워져 있어요~ 모양처럼 옥수수맛이 나는 도넛속 슈크림 제형의
아침햇살맛이 나는 크림이 속을 채우고 있어요~ 겉면의 슈가파우더가 달달함을 더해줘서 은은하게 달달하니 커피랑 먹기 딱 좋네요~ 이게 전 제일 괜찮았어요^^

 



전반적으로 괜찮았던 가을 던킨 신상 도너츠 개인적으로 고소한 라이스 도넛빼고 전부 재구매 의사 있어요^^

네가지 제품 개인적인 맛 순위는
1위. 고소한백미필드
2위. 고구마 맛탕 츄이스틱
3위. 쫀떡쫀떡 인절미 도넛
4위. 고소한 라이스 도넛
요렇게 생각합니다ㅎㅎ


지금까지 가을신상 던킨 도너츠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