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제주도 제주시] 디저트 카페 #우무

by hozy_호지 2020. 6. 2.

 

 

여기가 우무

 


안녕하세요
뒷북포스팅에 열올리고 있는 호지입니다
오늘은 조상님 핫플인 우무를 포스팅 해볼까 해요

 

 

여기가 포토존이죠

 


제주도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우뭇가사리로 만든 특별한 푸딩


 

소소한 기념품들도 판매중이네요

 


캐릭터 도 넘나 귀욤지죠?
맛도 귀엽고 포장도 귀여운 우무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인지 가격은 귀엽지 않지만


 

말차맛 오리지널 초코맛 세가지예요

 


세개 다 리뷰하고 싶지만
말차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요

 


오리지널과 초코맛만 사서 먹어봤어요ㅎ


 

포장도 귀여운 우무

 


우무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예요
차에서 언방식 해볼게유


 

요래 가져왔어요

 


두둥!

 


쇼핑백을 열어볼까요

 

 

상자에 담겨 있어요

 


두개 샀더니 길죽한 상자에 담아 주셨네요


 

나란히 들어있네요

 

 

포장도 어찌나 예쁜지
뜯으면서 아까워서 혼났네요
(쓸데없는거 아까워 하는 1인)


 

뚜껑도 종이로 감싸져있어요

 


오리지널 부터 시식해봤어요
노오란 병아리 색상에서도 느껴지듯이
부드럽고 달달한 커스터드 크림맛이네요
아쉽게도 제겐 너무 달았어요


 

요게 오리지널

 

초코맛도 사진을 찍었는데
숭이가 폰을 만지작 거리더니 증발했네유ㅠㅠ
초코맛이 제 취향이였기에 신나게 포스팅 할라 했드만

 

초코맛 별로라고 하는 후기들도 봤는데
사람 입맛은 역시 케바케인가바요
전 너무 맛있던걸요?
오리지널보다 초코맛이 제취향
고급진 빠삐코 맛이예요ㅎㅎ

말차맛을 못먹어 봤지만
말차덕후면 말차맛을
초코덕후면 초코맛을
이도저도 아니다면 걍 오리지널을

제주도 가면 한번쯤 맛보셔도 괜찮을
흔하지 않아 특별한 우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