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강원도 춘천시] 베이커리 카페 추천 #자유빵집

by hozy_호지 2020. 6. 4.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춘천에서 만날 수 있는 프랑스
프렌치 감성의 베이커리를 소개해 볼까 해요^^

 

 

자유빵집은 요렇게 생겼어요

 


한적한 주택가에 위치한 자유빵집 이예요


 

내부 모습이예요

 


내부가 감각적이죠?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인테리어만 그럴싸 하면 섭섭한데
빵 맛도 근사하답니다^^


 

한폭의 그림같죠?

 

벽너머 공간에도 테이블이 여러개 있어요

 

벽너머 문으로 들어온모습

 


또다른 느낌이죠?
테이블마다 놓여진 의자들도 통일하진 않았지만
따로국밥 느낌이아니라 조화를 이루는 느낌이예요


 

예쁜거울도 있네요

 


빵고르고 포장하는동안 여기저기 둘러봤어요
요기서 셀카 찍으면 차암 예쁠것 같아 찍어봤는데
할말하않ㅎㅎ


 

제가 좋아하는 마티스 그림도 있네요

 


곳곳을 느낌있게 예쁘게 잘 꾸며놓은 아담한 빵집
동네빵집이 이렇게 예뻐도 되는건가요?ㅎㅎ


 

빵사진은 출처 : 네이버

 


자유빵집도 강원 친정 갈때 들르는 곳 중 하나인데요
작년 9월에 마지막으로 가본 기억을 더듬어 포스팅을
작성하다 보니 젤 중요한 빵 사진이 없네요ㅠㅠ
자유빵집은 프랑스풍 빵을 판매하고 있어요
크로와상 뺑오쇼콜라 앙버터 팡도르 etc...
다양한 종류의 빵을 커피와 함께 즐기실 수 있답니다
포장도 물론 가능하구요^^

좋은 재료로 맛있게 구워낸 빵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고
프랑스에 와있는 착각이 들 정도로 맛있어요
크로와상 덕후라면 꼭 한번쯤 가보기를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