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수원 AK플라자] #상까스 히레까스 후기

by hozy_호지 2020. 11. 7.

 


안녕하세요
오늘은 숭이와 함께 화성행궁 나들이를 하고
점심으로 먹어본 수원역 상까스를 리뷰해 볼께요

 


상까스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AK 플라자 6층

<영업시간>
11:00~20:30

 



여기저기 지점이 제법 있는 상까스
저는 수원역 애경백화점 6층 식당가에 있는 지점을 이용해 보게 되었어요~



카츠 전문점인 상까스는 이번 방문이 처음이라 어떤걸 먹어볼까 고민하다

그래도 어느정도 맛이 보장되어 있을 무난한 히레가츠를 주문해봅니다^^




상까스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가츠정식과 카레정식으로 크게 구분지어 볼 수 있을것같네요~

정식이 아닌 단품 메뉴는 없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정식메뉴 구성에 들어있는 우동이 맘에 들지 않아 단품으로 시키려고 했지만

메뉴에 없어 정식으로 시켰어요




제가 주문한 히레카츠 정식이 나왔어요
가격은 14,900원 입니다
셋트 메뉴 구성이 일단 가성비가 좋은것 같지는 않네요

 

 

이날 배고픔에 근처에 있던 식당을 들어간 것인데

하필 또 숭이가 돈까스를 먹고싶어 해서 별다른 고민없이 그냥 오긴 했지만

일부러 찾아올만큼의 메리트는 사실 없어 보입니다(스포)




히레카츠는 초무난한 맛입니다
고기가 두툼한데 잘 익혀지긴 했지만 제가 냄새에 민감해서인지 아주 약간 잡내가 났습니다~

저처럼 냄새 민감하지 않으신 분들은 잘 드실만한 정도였어요




우동은 흔히 생각하는 농@의 생생우동을 끓여내온것 같은 맛이구요~ 면발이며 육수며 그냥 공장에서 나온 그런 제품일것 같네요~ 당연히 맛은 없습니다~


가격대비 구성이며 맛이며 매우 실망스럽구요
요즘 우리나라 돈까스 잘하는집 정말 많거든요~
왠만하면 이정도 음식퀄은 다 나온다고 생각하는데
음식질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셋트 메뉴 구성이 알차지 않아요~


제가 예전에 포스팅했던 광교 갤러리아에 있던 정돈 돈까스의 경우 같은 히레카츠 정식이 14,000원인데 구성이 정말 아주 훌륭했거든요? 함께 제공되어진 샐러드도 드레싱이며 야채도 풍부하고 훨씬 맛있었고 그리고 장국이 다른곳과 비교불가 정말 예술이예요👍


워낙에 많고 많은 맛집들이 있다보니 입맛이 업그레이드는 될지라도 다운그레이드는 안되는것 같아요~
그렇다고 가성비가 넘치는 집도 아니기에 이돈이면 다른곳에서 더 맛있는걸 충분히 사드실 수 있거든요ㅠㅠ 정말 돈이 너무나 아까워 절대 비추날려드립니다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방문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