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안성 스타필드] #노브랜드 오리지널 버거 먹어본 후기

by hozy_호지 2020. 11.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부산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길에 들렀던 안성스타필드에서 먹어본
노브랜드 햄버거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노브랜드 버거 안성스타필드점


<주소>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영업시간>
10:00~22:00

 

 

 

 



안성스타필드 1층푸드코트에 있었던 노브랜드 버거예요~

노브랜드 버거 이야기는 많이 들어봤는데 저는 이날 처음 접해봤어요~

느낌은 여느 햄버거 매장과 비슷한것 같더라구요~


 

 



메뉴판에 다양한 햄버거들과 피자도 보이네요
키오스크로 주문을 넣으면 주문과 동시에 만들기 시작하기 때문에 웨이팅이 좀 있더라구요~


 

 



기다림끝에 받아본 저의 버거입니다ㅎㅎ
저는 가장 기본인 NBB오리지널을 선택했어요

 


셋트 아니고 기본인 버거만 선택했답니다
가격은 2,900원이예요


 

 



겉면에 써있는 문구를 보니 오~ 가격대비 괜찮은가바? 라는 생각이 잠시 스치고 지나갑니다


 

 



비주얼으누여느 햄버거와 다를게 없어보이네요

양파와 토마토 양상추와 치즈 패티까지 야채가 특히 신선해 보이는점이 일단 맘에 들었어요


 

 



와앙!! 한입 크~게 먹어봤어요~
그런데 전반적으로 햄버거가 퍽퍽하군요
신선하고 질이 꽤 괜찮은 야채가 아까울정도로
패티와 버거의 번이 매우 건조하고 퍽퍽합니다
쉑쉑 버거가 맛있는 이유중 하나가 특유의 옥수수 번에서 나오는 쫀득함과 쫄깃함에 있거든요~
햄버거를 감싸는 번이 별거 아닌듯해도 대단히 큰 차이가 있더라구요~ 번이 맛있으면 햄버거 맛도 한층 더 올라가는데 겉면에 써놓은 문구가 무색하리만큼 실망했어요 충분이 맛있는데 왜 돈을 더 쓰냐면서요ㅠㅠ
이렇게 퍽퍽하고 맛대가리 없는 버거 먹느니 돈을 더 써서 촉촉하고 맛좋은 버거를 먹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인맛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가성비는 없었고 딱 그냥 가격만큼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