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여행 후기]/#아이와가볼만한곳

[화성 드림아트스페이스]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드림아트스페이스

by hozy_호지 2020. 11. 9.

 


안녕하세요 호지입니다😊
오늘은 날씨 좋은날 아이와 함께 가볍게 떠나기 좋은
갤러리까페를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드림아트스페이스


<주소>
경기 화성시 매송면 어사로 279

<영업시간>
11:00~20:00

 

 

 

 

 



드림아트 스페이스는 주소지가 경기도 화성으로 되어 있긴 하지만 안산이나 서수원에서 아주 가까운 위치예요~

 

 

대중교통 이용해서 오시는건 어렵고 자차로 운전해 오시면

수원역에서 대략 20분 정도 걸리는 외곽지역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까페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해요~
까페 양측 창가쪽에는 파티션으로 구분지어진 실내 좌석이 대략 8군데 정도 있었고

여기저기 조각상도 보이고 벽면에는 그림들도 걸려있어요~


 

 



아기자기 소담하게 꾸며진 까페 내부도 좋긴 하지만
아이들이 보고싶어하는 조랑말이 있는 야외에 놓여진 좌석에 앉아 보기로 했어요~


 

 



가격대가 제법 있죠?ㅎㅎㅎ
입장료라고 생각하시면 나름 수긍이되는 차값이예요

 


1인1메뉴가 필수긴 했지만 인심좋은 사장님께서 아이들은 따로 시키지 않으셔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이들 메뉴로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지만 아이들을 위해 오렌지 주스를 따로 내어주셔서 참 감사했어요)
이날 날씨가 쌀쌀해서 같이간 친구와 함께 따뜻한 레몬차두잔을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먹을 미니크로아상 4개set를 주문했답니다


 

 



실내 좌석은 요렇게 생겼어요
좌석마다 파티션으로 나뉘어져 따로 독립된 공간들처럼 되있어서 요즘같은 시국에 참 괜찮은것 같아요~


 

 



모든 좌석들은 창가쪽에 자리해 있고 대부분이 4인석이였어요~

카운터 좌측으로 난 공간에는 8인정도 수용이 가능한 다인석도 보였답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오길 기다리며 창가에서 바라본 모습이예요~

날씨가 쨍 했더라면 더 좋았겠지만 충분히 운치있고

가을이라는 계절감을 느끼기에 참 좋은곳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서둘러 조랑말을 보고싶다는 아이들과 함께 밖으로 나오니 아이들을 반겨주러 조랑말이 가까이 오네요


 

 



꼭 유럽의 작은마을같은 느낌이지 않나요?
한가로이 풀을 뜯고 노니는 조랑말들이 한폭의 그림같아서 바라만 보고 있어도 힐링이 되더라구요~


 

 




조랑말을 바라보며 야와좌석 한군데에 자리를 잡아봤어요~ 전혀 기대가 없었는데 미니 크루아상이 갓구워져 나와서인지 뜨끈하고 제법 맛있더라구요??ㅎㅎ
레몬차는 인심좋으신 사장님께서 레몬청을 너무 많이 넣으셨는지 개인적으로 너무 달았어요ㅎㅎ 그래서 뜨신물을 연거푸 부어다가 먹어야 했답니다~


 

 

 



쨍하고 맑은 파란하늘이였다면 더 예뻤을텐데...
이날 공기는 참 좋았지만 날이 흐려서인지 사진이 덜 예쁘게 나와서 많이 아쉽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오니 조랑말 먹이주기 체험을 해보라며 사장님께서 당근과 나무 꼬지를 주셨어요~
꼬지에 당근을 꽂아서 숭이도 조랑말에게 다가가 먹이주기체험을 했는데요~ 별거 아닌 체험 활동이지만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했답니다ㅎ


 

 



아기자기한 정원 한켠에는 나무로 만들어진 흔들그네도 있어요~

한참을 그네를 타며 재밌게 논 아이들


 

 



떠날려고 하니 갑자기 구름이 싸악 걷히네요???
잠시동안 파란하늘이 나와준 덕분에 아이들 사진도 다시한번 예쁘게 찍어줄 수 있어 다행이였네요^^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아주 오랜시간 머물지는 못했지만 선선하고 시원한 가을날이나 따뜻한 봄날 아이들과 소풍오기 참 좋을것 같은 곳이예요~
음료맛보다는 목가적인 분위기를 느끼며 조용히 휴식하기에 더 없이 좋을곳이기에 추천드리구요
조랑말을 비롯해 고양이와 닭들 그리고 개와 같은 동물들을 아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었기에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했어요~
큰 기대없이 가신다면 아이와 함께가기 괜찮은 나들이 코스가 될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