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장소 후기]

[수원 메쎄] 코베 베이비페어 후기

by hozy_호지 2020. 11. 26.

 


안녕하세요
11월 26일 목요일인 오늘
수원역 메쎄에서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 페어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수원 메쎄에서 두번째로 열린 코베 베이비페어



코베 베이비페어

<기간>
11월 26일 목요일~ 11월 29일 일요일
오전 10:00시 순차 입장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134번길 37

수원 메쎄

 




무인등록대에서 입장팔찌를 받을 수 있어요



지난 8월 수원 메쎄에서 첫 코베 베이비페어가 개최 된 이후로 두번째 베이비페어에 방문해 봤어요~^^

 


지난번과는 달리 출입구에서 기온체크를 한뒤 Qr코드로 체크인 하는 방식이 아닌 통화여부 유무를 확인하고는 입장 시켜주더라구요~ 080-304-1339 번으로 전화를 거시면 인증이 완료되었다는 메세지를 듣고 통화가 자동으로 끊키는데 통화목록에 저 번호가 뜨는지 여부를 확인받은뒤 입장을 했어요~ 개인적으로 매우 번거롭고 왜저렇게 하는지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그냥 QR체크인이 더 안전하고 좋을것 같은데 말이죠~


코베 베이비페어 입장팔찌



미리 코베앱을 통해서 사전등록을 마친터라 무인등록대에서 바코드를 대면 자동으로 입장 팔찌가 나오는데 팔찌만 받고 오시면 안되겠죠? 일찍 방문한 선착순 300명에게 주어지는 얼리버드 사은품을 받으려면 입장팔찌를 겟하신뒤에 스태프에게서 얼리버드 경품교환권을 꼭 받고 줄을 서셔야 해요~


 

열시 오픈전 대기줄



저도 서둘러 온다고 오긴 했는데 역시 저보다 발빠르신 분들이 참 많네요~ㅎㅎ 아직 오픈 10분 전인데 줄이 길고 길었어요~ 하지만 오픈 시간이 되니 입장은 금방 할 수 있었답니다~


 

핫딜 쿠폰을 쓸 수 있는 매장을 줄을 서야해요



역시 코베 앱에서 선착순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쿠폰을 이용해서 먼저 기저귀를 하나 구매해봤어요~
앙블랑과 숲 기저귀 천원 쿠폰이 있는데 저는 앙블랑으로 구매해 봤어요~


 

천원핫딜 앙블랑 기저귀



제가 천원에 구매한 앙블랑 기저귀 핫딜은 남녀공용 3단계의 밴드형 기저귀예요~ 구매시 따로 기저귀 단계 선택이 가능한진 않고 3단계 단일 사이즈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단계에 맞지 않는 아이의 경우 줄서서 구입하실 필요는 없을것 같아요~ 저는 다음달에 태어날 조카가 조금 더 크면 쓸 수 있을것 같아서 구매 해 봤답니다^^


 



이번 코베에서는 첫날인 목요일과 마지막날인 일요일에 90퍼센트 이상 할인률의 창고대방출 상품들도 부스 안쪽에서 구매가 가능했어요~ 판매시간을 기다리느라고 줄이 엄청나게 길었는데 저는 상시 판매품만 스윽 둘러보고 필요했던 제품만 사가지고 나왔답니다~
상시 판매품은 줄을 설 필요없이 바로구경하고 살 수가 있었어요~


상시판매 매대에서 구매한 카가 저불소 치약 셋트



제가 상시판매품 매대에서 구매한 제품은 바로 치약이예요~ 카가 저불소 치약 3세 셋트가 천원이더라구요~
개당 가격이 아닌 세개 묶어 천원입니다ㅎㅎ
이건 그냥 사야하는 가격인거죠?ㅎㅎ 제가 구매하고나서 몇분이 싹 쓸어가시고는 솔드아웃 됬네요 상시 판맻품이라 아마 매일매일 일정부분 다시 판매하지 않을까 짐작해 봅니다



얼리버드 사은품 지급처



상시판매 창고대방출 부스 옆으로는 얼리버드 사은품 지급처가 있어요~ 저도 입장할때 받았던 얼리버드 사은품 교환권으로 얼리버드 상품을 받아봤어요^^




팸퍼스 기저귀 체험판 두팩과 프로캄 여성 장 유산균 그리고 거버의 쌀과자와 시크릿 선물인 BASIL bpa free 젓병이 한개 들어 있어요~




창고대방출 맞은편으로는 수유실이 보이구요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어 잠시 쉴 수 있는 휴게공간도 있었어요

 

호비 부스



유아용품 뿐만 아니라 교육용품 부스도 많았는데요~ 구성은 지난번과 비슷 비슷했어요~ 아이템풀, 아람북스, 그레이트북스, 블루래빗, 어스본등의 부스들이 있었는데요~ 이번 베페에서는 지난번에는 없었던 아이챌린지 호비부스도 있더라구요~


플립북으로 유명한 어스본 부스



어스본 부스에서는 다양한 플랩북과 사운드북을 할인해서 판매중이였어요~ 할인율은 10프로 내지는 20프로로 가격은 쿠팡 로켓배송과 동일했어요~ 하지만 종류는 훨씬 많고 다양하고 직접 보고 바로 가져갈 수 있다는점이 메리트겠죠?ㅎ


어스본의 숨은그림찾기책



어스본 부스에서는 저도 숭이책을 하나 구매했어요
지난번 숭이가 친구집에가서 한참을 재미나게 들여다본 어스본의 숨은그림찾기책인 너도 찾았니의 여러버전중 숲속에서 버전을 구매해 봤답니다~ 가격은 정가 11,000원에서 할인된 9,900원이예요


 



예쁘고 아기자기한 그림속에서 숨겨진 그림을 찾는 너도찾았니 시리즈는 남자아이들 좋아할 공룡부터 바닷속 정글속등등 다양한 버전이 있어요~샘플책들을 살펴보고 저는 숭이가 좋아할법한 예쁜 숲속 동물친구들이 가득담긴 요책을 골라봤어요~^^




그리고 상시 판매에서 천원에 득템한 치약셋트
사과향과 딸기향이 있었는데 저는 딸기향으로 구매해봤어요~ 제조일자가 19년도 11월 8일인데 사용기한이 제조일로부터 36개월 인지라 22년도 11월 7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써있네요~^^


코베 베이비페어 행사부스 안내도



코베 베이비페어 행사 부스는 대략 108개정도로
스튜디오는 미가와 해든 스튜디오 두곳정도 그리고 보험광련부스가 세곳정도에 아기옷 기저귀 이유식 용품 부스등 다양한 행사 부스가 마련되어 있어요~




올해 8월 수원 메쎄에서 처음 열린 코베 베이비페어
내년에도 수원에서 4번의 베페가 더 열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오는 29일까지 수원역 메쎄에서 진행되는 베이비페어~ 초저렴한 상품들도 있고 구경삼아 가시기에 괜찮을것 같아요~ 일찍 가시게 되면 얼리버드 교환권 챙기시는것 잊지 마시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