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장소 후기]

[안성 스타필드] 트레이더스 구경하기

by hozy_호지 2020. 10.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에 입점한
트레이더스를 구경한 이야기를 포스팅 해볼께요


 

 

 

 

 


트레이더스 안성 스타필드점


<주소>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지하 2층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10:00~23:00

 

 

 

 

 

 

 


트레이더스 안성점은 스타필드 지하2층에 입점해 있어요~ 별도의 층계구분 없이 지하2층 단층 구조로 되어있다보니 식품매장과 가공&생활용품 매장을 모두 한층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입구 맞은편으로는 피자향기가 발길을 사로잡는 트레이더스 카페가 있어요~

 

 

 

 

 

 

입구쪽에있는 가전매장을 시작으로 주방용품 식기류부터 찬찬히 구경을 해봤어요~

귀여운 스누피와 콜라보된 코렐유리머그제품이 눈에 들어오네요~

 

 

 

 

 

 

 

 

덴비의 밥공기 국공기 면기등 무난하고 예쁜 덴비 제품들도 있어요

 

 

 

 

 

 

 

 

덴비 그릇제품들도 백화점 50프로 행사시 가격과 비슷한듯 가격이 나쁘지 않네요

 

 

 

 

 

 

 

 

코로나로 올 초 마스크 대란이였었죠

다가오는 겨울철 미세먼지와 코로나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사봤어요

 

 

트레이더스에서는 kf94 대형 마스크로 네퓨어 제품과 코디의 뽑아쓰는 마스크가 있더라구요

저는 코디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개당 666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네퓨어 마스크는 가격이 개당 959원으로 코디보다는 좀 비싸죠? 

 

 

 

 

 

 

 

그리고 숭이가 쓸 크리넥스 소형도 하나 구매해봤어요~

kf94면 좋았을텐데 아쉽게도 소형은 kf94짜리가 없더라구요~

 

크래도 크리넥스 소형은 숭이에게 잘 맞는터라 망설임 없이 구매했어요~

가격은 개당 799원으로 저렴하네요~

참고로 마스크 형태는 새부리형이랍니다^^

 

 

 

 

 

 

 

신선식품 매장으로 이동해서 이것저것 살펴봤어요

생각보다 고기류가 그다지 가격이 저렴하지 않더라구요~

못보던 밀키트 제품들도 있네요~ 제주 생고기 김치지개는 왠지 먹어보고 싶은데

다음번에 기회되면 사먹어 볼까봐요ㅎㅎ

 

 

 

 

 

 

 

 

주류코너로 이동해서 주류상품들은 뭐가 있나 살펴 보기로 합니다

 

 

 

 

 

 

 

 

올해 레디백열풍이 엄청 났었죠?

스벅을 필두로 레디백의 치솟는 인기에 작은 여행용가방을 사은품으로 내건 상품들이 쏟아져 나왔었는데요

트레이더스 주류코너에 와인 트레블러 세트가 보이더라구요~

 

 

 

 

 

 

 

 

민트색상의 작은 핸디형 여행가방속에는 와인이 레드와인과 로제와인 두병이 들어있어요

가격은 31,980원으로 가방까지 가져갈 수 있어 좋지만 와인맛이 어떤지 모르기에 구매는 망설여지네요

레디백을 원하시는 분들은 달리세요ㅎㅎ

 

 

 

 

 

 

 

 

재고가 제법 상당히 있었어요

 

 

 

 

 

 

 

 

이건 또 뭔가 싶어 다가가보니 바베큐 그릴을 주는 상품이네요

 

 

 

 

 

 

 

 

버드와이저 맥주가 바베큐 그릴속에 담겨 있어요

코로나로 올해 캠핑이 또 핫해졌자나요~

캠핑용품을 사은품으로 주는 행사가 많네요~

 

 

 

 

 

 

 

 

맥주는 500ml캔이 12개들어있구요

바베큐 그릴은 우드상판을 포함하고 있네요

가격이 저렴한지는 모르겠네요^^;;

 

 

 

 

 

 

 

 

저도 올해 초 거실에 있던 소파를 버리고 우드슬랩 테이블을 들였는데요

확실히 소파를 치우고 테이블을 들여놓으니 책도 보게되고 글도 쓰게되고 뭔가 좀 더 생산적인 일을 하게 되더라구요

소파가 있을때는 시도때도 없이 소파에 누워 뒹굴게 되고 쓸데없이 시간을 낭비하는 일이 잦았었는데 테이블을 들인 후로는 그런일이 없어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하는 아이템중 하나랍니다

 

 

 

 

 

 

 

 

트레이더스 매장에서도 우드슬랩 테이블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직접 매장에서 살펴보고 맘에드는 제작상품을 살 수도 있고 제작주문을 넣을 수도 있더라구요

가겨도 인터넷보다 저렴하기도 한것 같아요~

평소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한번 가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제가 주문한 테이블도 요 사이즈였는데 55만원이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거든요

실제로 직접 가서 만져보시고 크기도 가늠해보시고 사시기에 괜찮을것 같아요


매장 크기가 다른 지점보다 규모가 작다보니 트레이더스 구경이 생각보다 일찍 끝났네요~ 트레이더스나 코스트코를 가서 카트에 물건을 담기 시작하면 순식간에 20-30은 휘리릭 빠져나가는데 오늘은 열심히 구경만하고 사야했던 마스크만 쇼핑해서 잘 빠져나왔답니다 처음가본 안성 스타필드 트레이더스 구경은 여기까지럽니다~ 다음번 방문시 좋은 할인 상품이 있으면 다시 포스팅을 올려 공유 해보도록 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