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장소 후기]

[안성 스타필드] 방문후기

by hozy_호지 2020. 10. 19.

 


얼마전 10월7일이였죠~
안성에 스타필드가 새롭게 문을 열었어요^^
오픈한지 이제 갓 열흘이 넘은 따끈따끈한 스타필드
오픈했던건 진즉 알고 있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미루고 미루다 주말인 어제 안성팜랜드를 다녀오는길에
저도 한번 방문해 보았답니다~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 방문 후기를 남겨볼게요^^

 

 

 

 


스타필드 안성


<주소>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이마트 트레이더스 별도)

 

 

 

 

 


멀직이서 찍어도 건물 전체를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규모가 상당히 컸던 안성 스타필드예요

 

 

 

 


외부 정원도 잘 꾸며 놓았더라구요~
펫 프렌들리 쇼핑몰 답게 펫파크도 있더라구요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모형들이 여기저기
포토존이 곳곳에 즐비했어요

 

 

 

 


외부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터도 있었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숭이는 다음에 이용하기로 했어요

 

 

 

 


입장하자 마자 내부 인테리어에 놀랐어요

 

 

고양스타필드 하남스타필드도 가봤지만
안성 스타필드처럼 이렇게 로비가 예쁘진 않았거든요
뭔가 레스케이프 느낌도 나면서 호텔느낌이 물씬
개인적으로 넘나 맘에 들었던 안성 스타필드 로비예요

 

 

 

 


로비에 들어서면 제일먼저 눈에 띄는건
뭐니뭐니해도 수많은 음식점들 이었어요~
기존에 많이 보던 음식점들도 있었지만 저는
처음 보는 식당들도 꽤 많이 있었어요^^

 

 

 

 


안성 스타필드에 입점해 있는 다양한 식당들

 

 

 

 


1층 식당 지도도 한번 보시구요^^
저희는 식당은 이용하지 않고 이날은 주르륵
한바퀴 둘러보기만 했어요ㅎ

 

 

 

 


펫 프렌들리기도 하지만 키즈 프렌들리 쇼핑몰인
스타필드에는 아이친화적인 분위기가 넘쳐 흘러요
핑크퐁을 비롯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보카폴리
옥토넛 레고 친구들 모형이 여기저기 있어요
숭이는 그중 제일 좋아하는 폴리들과 사진을 찰칵
움직이는 헬리손을 붙잡고 좋아하는 숭이예요

 

 

 

 


아직 오픈하지 못한 매장들도 눈에 띄더라구요

 

 

자라 매장도 그 중 하나였구요

2층에 한샘매장역시 오픈 준비중이였어요~

혹시나 헛걸음 하시는일 없도록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지나가다 처음 보는 아이스크림 가게인 밀키
숭이도 하나 사먹어봤어요
후기는 따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안성스타필드 유기농 아이스크림 전문점 #밀키 - https://hozy.tistory.com/m/159

 

안성스타필드 유기농 아이스크림 전문점 #밀키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방문했던 안성스타필드에서 처음 맛보게된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 밀키의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멀리서도 핑크 핑크한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안�

hozy.tistory.com

 

 

 

 


지나가다 눈길을 사로잡는 예쁜 가구들이 있었던
뉴욕에서 웨스트 엘름
처음보는 예쁜 매장인지라 찍어봤어요^^

 

 

 

 


이스라엘 브랜드인 사봉도 보이네요
14년도 스페인에서 처음 봤을때 향기에 반했던 사봉
제일 유명한 바디솔트를 비롯해 핸드크림까지
다양하고 좋은 향기로 참 매력적인 브랜드예요

 

 

 

 


바디솔트도 좋지만 전 사봉의 핸드크림도
참 좋더라구요^^ 다음번에 천천히 구경하며
핸드크림사러 다시 와야겠어요~

 

 

 

 

과일가게 아니구요 양말매장이랍니다^^
개성있고 예쁜 양말들을 판매하는 바나나시스터즈
양말들이 이렇게 예뻐도 되는건가요?ㅎ
다양하고 예쁜 양말들 속에서 저도 숭이양말을
몇장 사와봤어요^^

바나나시스터즈 양말 후기도 따로 올려놓을게요^^

 
개성넘치는 예쁜 디자인의 양말맛집 #바나나시스터즈 - https://hozy.tistory.com/m/160

 

개성넘치는 예쁜 디자인의 양말맛집 #바나나시스터즈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안성스타필드에 입점해있는 바나나시스터즈 양말리뷰를 해볼께요^^ 바나나시스터즈 안성스타필드점 주소 :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1층 영

hozy.tistory.com

 

 

 

 

 

 

 


1층 구경을 한참하고 2층도 구경을 해보기로 했어요

 

 

 

 


2층에는 챔피온 키즈까페를 비롯해 토이킹덤
그리고 별마당등 아이들위한 공간들이 많이 보이네요

 

 

 

 


어린이 별마당은 다음에 다시와서 포스팅 해볼게요
아이와 오기 좋은 공간들이 너무 많네요^^

 

 

 

 
예쁘고 사랑스러운 옷들이 가득한 슈슈엔크라
가격이 사악한게 흠이지만 질좋고 예쁜옷들이
많은 슈슈엔크라인데요~

 

 

숭이도 여기서 가끔 옷을 사주곤 했은데

오픈기념 특가로 작년신상이였던
경량다운 롱 패딩을 6.5천원에 판매하는데
숭이 사이즈가 있어서 사봤어요ㅎㅎ


슈슈엔크라 포스팅으로 따로 착샷 올려 볼게요^^

예쁜아동패딩코트 구입후기 #슈슈앤크라 경량다운코트 - https://hozy.tistory.com/m/162

 

아동경량패딩코트 구입후기 #슈슈앤크라 이월상품세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안성스타필드에서 저렴한 가격에 득템해온 경량패딩덕다운코트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슈슈앤크라 안성스타필드점 주소 : 경기 안성시 공도읍 �

hozy.tistory.com

 

 

 

 


멀리서도 눈에 띄었던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쇼핑몰안에 작은 아울렛이라고나 할까요?


옷 가전 잡화 주방용품등 여러가지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컨셉 스토어인것 같아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구경은 다음번에 하기로 합니다

 

 

 

 


쇼핑몰이라면 하나쯤 있는 서점도 보이네요
안성 스타필드에도 영풍문고가 있어요~

 

 

 

 


신나게 약 두시간 가량 구경을 마치고
이제 집으로 가기위해 가배도에서 아이스가베를
한잔 테이크아웃해서 그렇게 집으로 향합니다

 

 

 

 


새로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신선한 볼거리가 많았던 스타필드 안성점이었어요
저희는 안성팜랜드를 다녀온뒤 12시가 조금 넘은
시각에 들러서인지 사람이 무척 많았어요~



어디든 오픈때 가는게 제일 한적하고 좋은것 같아요
구경할것도 새로운 식당들도 참 많았는데요
다음번에 다시 오기로 하고 약 두시간 정도만
휘리릭 보고 빠져나왔답니다~



다음번에는 오픈시간에가서 좀 더 여유있는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