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장소 후기]

[안성 스타필드] 두번째 방문 후기

by hozy_호지 2020. 10.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주에 이어 두번째로 방문해본
안성 스타필드의 이야기를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안성 스타필드


<주소>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이마트 트레이더스 별도)

 

 

 

 

 

 


지난주에 이어 두번째 방문인 스타필드예요~

 


지난주와는 또 다르게 10월 마지막주에 접어든 스타필드는 할로윈 분위기가 곳곳에 스며들어 있었어요^^


 

 

 

 


지난주에는 안성팜랜드를 갔다가 오는길에 들른터라 사람도 많고 복잡하고 그래서 아무것도 먹지 않고 그냥 구경만 하다가 왔는데요~ 오늘은 오픈하자마자 방문해서인지 사람도 별로 없고 한산했기에 2층 잇토피아(푸드코트)에서 가볍게 간식도 먹어봤어요~^^

 

숭이가 먹고싶다던 함박스테이크도 하나 시켜봤구요~
따로 포스팅을 올려볼게요^^

 

 

 

 


아빠와 제가 먹고싶은 김밥과 떡볶이도 주문해봤어요
저희는 아침밥을 먹고 나와서 사실 배는 별로 고프지 않았지만

그냥 주전부리로 가볍게 먹고자 간단하게 이렇게 두군데서 메뉴를 골라봤어요ㅎㅎ

 

 

김밥집 후기도 따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가볍게 배를 채운뒤 본격적으로 쇼핑몰 구경에 나섰어요~

지난주 레고가 가득했던 이곳은 에버랜드와 콜라보로 이제 할로윈 느낌이 나는 공간이 꾸며져 있더라구요~

일주일만에 왔더니 느낌이 또 다르네요~

 

 

 

 


가을냄새가 진동하는 억새풀 미로를 미끄러지듯 신나게 휘젓고 다니는 숭이의 모습이예요

 

 

 

 


스타필드와 에버랜드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공간인
놀이형 생태 미술 프로젝트 In to the forest의 구경을 마치고 이제 또 발걸음을 옮겨봅니다

 

 

 

 


1층에 있던 까사미아 매장도 제법 규모가 크네요

 

 

 

 


로라 애슐리 매장도 있네요

 

 

 

 


역시 이른 오전 시간대에 오니 한산하고 좋네요ㅎ

 

 

 

 


모던하면서 예쁜 오덴세 매장도 보이구요

 

 

 

 


쇼핑몰마다 하나쯤은 다 있는 드러그스토어는
올리브영이 입점되 있네요

 

 

 

 


지난번에 못먹고 지나쳤던 리저브도 들러봅니다

 

 

 

 


허니 얼그레이 밀크티를 먹어볼까 하다가

오늘따라 초코가 땡겨서 초콜릿모카라떼를 주문했어요

 

 

도대체 허니 얼그레이 밀크티는 언제 먹냐며ㅎㅎ

 

 

 

 


탐나는 리저브 쟁반에 초콜릿와 함께 나온 음료

 

 

 

 


찬바람 부는 가을엔 역시 따뜻한 라떼가 최고ㅎㅎ

 

 

 

 


스벅 바로 옆에 이렇게 예쁜집이 있어요

 

 

 

 


모던우스에서 만든 린넨&키친 인데요~
예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더라구요ㅎ

 

 

 

 


지난번에 못산 핸드크림도 구매해보구요
핸드크림 구매후기도 따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이스라엘에서 온 향기좋은 핸드크림 #사봉 핸드크림 - https://hozy.tistory.com/m/173



 

 

 

 


오늘은 사람이 별로 없어 한적했던 별마당
숭이도 별마당에서 책도 읽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왔어요 따로 별마당 포스팅도 올려볼께요^^

 

 

안성스타필드 #어린이 별마당 - https://hozy.tistory.com/m/174

 

 

 

 

 


지하 2층에 내려가시면 모던하우스를 만나실 수 있어요

규모가 조금 작은편이지만 보편적인 물건들은 거진다 있었어요

그런데 키즈 장난감이라던지 키즈 용품은 따로 보지 못했네요~

 

 

 

 


장도볼겸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가보구요
역시 지하 2층에 있어요

 

 

 

 


지하 1층에 있었던 어린이 수영강습을 받을 수 있는 키즈 스플래쉬 매장

 

 

 

 


다양한 체험위주의 어린이 영어 북까페 부밀리도 지하1층에 있어요~

숭이가 하고싶다면 시켜줄려고 했는데 숭이는 한사코 하기 싫다며ㅎㅎㅎ

 

 

 

 


우리쌀 100프로 호도과자 전문점 호디박스도 지하 1층에 있어요~

집에오는 차안에서 간식으로 먹을 호도과자도 한봉지 사봤어요ㅎ

 

 

 

 


그리고 지난주 사람이 바글바글 했었던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에도 가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대단히 매력적인 상품들은 만나지 못했어요

 

 

 

 


2020 fw신상으로 나온 마음에드는 에르노 패딩이 인터넷보다도 가격이 저렴해서 살까도 망설였지만

 

 

 

 


교환 환불은 당일에만 가능하고
수입상품의 경우 as도 안된다고 하기에
그냥 안사고 말았어요ㅎㅎ

 

 

 

 


그리고 지난주 사람이 많아서 못먹어본 와필레의 와플도 포장주문해서 이번에 먹어보게 됬어요^^

와필레 후기도 참고해주세요^^

 벨기에 리에주식 와플 전문점 안성 스타필드 #와필레 - https://hozy.tistory.com/m/172

 



2주 연속으로 방문했는데 아직까진 질리지 않고 구경할것도 많아서 좋았던 안성 스타필드예요
아이와 함께 가기에 좋은 공간들도 많이 있고 아직 못먹어본 다양한 음식점들도 있는터라 아무래도 한번은 더 가게 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ㅎ 그리고 갑자기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면서 아무래도 추위를 피해 실내로 움직이게 되는데 이렇게 크고 넓은 쇼핑몰이 따듯하면서도 동시에 쾌적한것 같아서 올겨울 자주 찾게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ㅎㅎ



지난번 방문했을때 아직 문을 열지 못했 매장 두곳이 있었는데요~ 바로 1층 자라와 2층의 한샘매장 이죠~
이번에 갔을때도 여전히 매장 오프닝중이더라구요
한주는 더 기다려봐야지 매장 오픈을 할 모양입니다 혹여나 찾으시는분들 참고하시기 바라겠구요~
오늘의 스타필드 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역시 아침일찍 오픈하자마자 다녀오니 토요일이어도 붐비지 않고 여유있게 돌아다닐 수 있어 좋았던것 같아요~ 저희가 집에오는길에는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차량들도 잔뜩 밀려있고 매장내부도 사람이 많고 복잡해졌어요~ 어딜가든 그렇겠지만 가급적 오픈시간대에 오셔서 구경하시고 식사하시는게 여유있고 좋을것 같네요~ 그럼 남은 주말도 여유롭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을 마쳐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