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장소 후기]

[안성 스타필드] 모던하우스를 구경했어요!

by hozy_호지 2020. 10.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10월에 오픈한 안성 스타필드에 입점되어 있는 모던하우스 매장을 구경다녀온 이야기를 써볼께요~


 

 


모던하우스 스타필드 안성점

<주소>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지하 2층 모던하우스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안성 스타필드 지하2층 트레이더스 매장 바로 옆에 있는 모던 하우스는 아쉽게도 매장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아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주방 식기 용품 코너가 제일 전면부에서 맞이해주네요~ 매장 입구쪽에는 특가로 저렴하게 판매중인 식기 셋트도 보이네요


 

 



신혼부부가 쓰기 좋을법한 컬러감과 구성인 2인 식기 셋트네요~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19,900원) 하나 데려올까도 싶었지만 집에 제가 가지고 있는것과 비슷해서 그냥 패스 했어요~


 

 



요렇게 다 해서 19,900원이면 옴청 저렴하고 괜찮은거 같지 않아요? 디자인도 뭐 무난하구요

 


모던하우스에 꽤 무난하면서도 가격은 저렴한 실용적인 상품들이 많아서 저는 자주 애용하곤 한답니다


 

 



연말이 다가오니 크리스마스 시즌 에디션 상품들도 한켠에 자리를 잡았더라구요~

다양한 접시와 컵도 보이구요~ 덕분에 구경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 합니다ㅎㅎ


 

 



앗 이게 뭐죠? 아이들 간식 접시 같은데
넘나 귀욥네요ㅎㅎㅎ


 

 



뒷면에는 이렇게 미끄럼방지도 되어있는 아이들을 위한 귀여운 크리스마스 보울은 크리스마스 너낌 가득한 빨강과 초록색상 두가지구요 가격은 8,900원이였어요~ 1+1으로 주면 차암 좋겠네요ㅎㅎ


 

 



컵뚜껑도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새로운 디자인이 출시되서 진열되 있더라구요~ 디자인 귀엽지 않나요?

 

 

컵뚜껑 가격은 5,900원인데 저도 하나 데려왔어요


 

 



바로 요 눈사람 모양 컵 뚜껑으로다가 데려왔네요
숭이파가 사무실에서 쓸게 필요하다고 해서 요 귀여운 아이로 하나 사봤어요ㅎ


 

 



고깃집을 못간지 오래되다니보니 집에서 쓸 수 있는 개인용 화로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모던하우스에도 있더라구요? 가격도 인터넷 만큼이나 저렴했어요~

 

맨 아래 좌측의 사각형화로는 15,900원 그리고 위쪽의 화로는 29,900원으로 디자인도 깔끔하고 가격도 인터넷이랑 비슷 하더라구요~


 

 

 



물병도 1+1으로 특가로 판매중이네요~
모던한 디자인의 위생적인 스텐물병도 괜찮아 보이네요 필요한 친구랑 두개 사서 나눠 가지면 좋을듯 해요


 

 


어느새 한바퀴를 금새 돌아본 모던 하우스 생화도 1+1에 행사중이네요~ 집안에 초록이를 들이실 분들은 가보시면 좋을것 같아요ㅎㅎ

규모가 좀 작긴 했지만 주방용품, 침구류, 욕실용품, 사무용품등 베이직한 기본템들은 거의 다 있었던 안성 스타필드 모던하우스였어요~

주방용품이 제일 종류는 많았구요(구경할것도 제일 많아요)~ 아쉽게도 키즈 용품(장난감및 키즈용품)는 없더라구요~ 그리고 스타필드 1층에 스벅 옆에는 모던하우스에서 따로 만든 린넨앤 키친매장이 있는데요~ 역시 주방 용품을 판매하는 매장이긴 한데 린넨앤 키친은 좀 더 아기자기한 느낌의 주방용품들과 소품들을 만나 보실 수 있답니다~ 참고로 린넨앤 키친에서 판매하는 아이템과 모던하우스에서판매하는 아이템은 겹치지 않는답니다^^


이상 모던하우스 스타필드 안성점 구경 후기 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