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장소 후기]

[수원 메쎄] 수원 첫 코베 베이비페어 관람후기

by hozy_호지 2020. 8. 14.

 



13일인 어제
수원역 뒷편에 위치한 메쎄에서
코베 베이비페어가 열려서 다녀와 봤어요^^




수원 메쎄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296-124

코베베이비페어

기간 : 2020.08.13.(목) ~ 2020.08.16.(일)
장소 : 수원메쎄
입장료 : 10,000원
사전등록자, 초청장 소지자 : 무료

 

 



오전 열시부터 입장 가능하대서 열시 맞춰 갔더니 사람이 사람이;;;;
엄청나게 줄을지어 늘어서 있었어요





줄을 서서 입장을 하기전에 무인등록기에서 사전등록을 완료하고 팔찌를 받아서 팔목에 차고 입장하더라구요
미리 코베앱을 다운받아 회원가입후 입장권 바코드를 준비해두시면 무인등록기에서 바코드 스캐닝만 하면 된답니다^^





요렇게 생긴 입장권을 팔목에 두르고 입장해요
입장권만 팔목에 두르고 있으면 전시장 밖으로 잠시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는건 괜찮다고 해요





전시장 맨 끄트머리 우측으로 꺽으시면 수유실이 있고 기저귀 교환대가 넉넉히 있어요





전시장 중앙 끝으로 가시면 수유실 대각선 방향으로 푸드트럭과 쉼터가 마련되어 있네요
다코야키와 까페트럭이 있더라구요





유기농 원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파는 나뚜르 아이스크림 트럭도 있네요




푸드트럭옆 수유실 맞은편에 베이비페어 얼리버드 사은품 행사장및 카톡플친 시크릿 선물 증정하는곳이 있어요

 


앙블랑 물티슈 당첨되신 분들 교환하는곳도 여기예요
저는 얼리버드 사은품만 받아왔어요
카톡플친 선물은 오후 12시부터 증정 한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베페를 와보니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했네요
예쁘고 저렴한 양말들을 파는곳도 눈에띄고 내복을 파는 부스도 눈에 들어왔지만전부 현금가라 현금없이 갔던 저는 카드결재가 되는 매직캔 리필만 잔뜩 사들고 왔네요ㅎ

 



다섯개를 살 계획이였지만 이미 품절
10개들이 19천원인데 한개를 더 주신대서 10개를 사왔습니다ㅎㅎ 인터넷 최저가보다 싸네요





오픈첫날이라 이른시간에 가면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생각보다 많아서 살것만
사고 휘리릭 집으로 달려왔네요ㅎ
집으로 오기전 입장권을 발권하고 나서 받은 선착순으로 나눠주는 번호표로 얼리버드 사은품을 받아왔어요





평일인 오늘의 얼리버드 사은품이예요

 


밤부베베 세면타월과 마더케이 신생아손톱정리셋트 그리고 마더플레이스 빨대컵을 받았어요
요렇게 받을 수도 있지만 꿈비의 오가닉 오일을 받아 오실 수도 있답니다^^
전 제가 받은게 맘에 드네요ㅎ





제가 베페에서 사온 매직캔 리필봉투 11장 19,000원에 카드로 결재 했어요~
너무 오랜만에 베페를 갔더니 현금뭉치를 가져가야한다는걸 깜빡 했네유
사고픈 내복이랑 양말이 있었는데 내일 현금들고 다시 출동해볼까 합니다ㅎ





이번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
수원역 메쎄에서 진행중이예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들려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지금까지 코베 베이비페어 관람 후기 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