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안성 스타필드] 개성넘치는 예쁜 디자인의 양말맛집 #바나나시스터즈

by hozy_호지 2020. 10.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안성스타필드에
입점해있는 바나나시스터즈 양말리뷰를 해볼께요^^



바나나시스터즈 안성스타필드점

주소 :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1층

영업시간 : 10:00~22:00(연중무휴)

 


패션의 완성은 양말이쥬?
알록달록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 컬러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양말들이 모여있는 양말맛집
바나나시스터즈예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지만 국내에서
직접 만들어지는 우수한 제품력으로도 유명하답니다
국내에는 청담점과 홍대에 두곳 총 세곳의 매장이 있는데요 이번 안성스타필드가 오픈하면서 안성에도
바나나시스터즈가 생겼네요^^


정말 눈돌아가게 예쁜양말들이 차고 넘쳐서
고르느냐고 살짜쿵 애를 먹긴 했지만 고르고 골라
숭이 양말을 두어가 구매해봤어요^^

 


마침 오픈기념 20프로 할인행사도 하고 있더라구요
보기만해도 따뜻할것 같은 보카시양말(6,900원)과
투톤핑크가 매력적인 핑크양말(4,900원)을 구매해서
데려와 봤어요ㅎㅎ


오늘 신고나간 보카시 양말 착샷이예요
보카시 양말은 브라운이외에도 그레이톤도 있었는데
저는 좀 더 따뜻한 느낌을 주는 옅은 브라운톤의
보카시양말을 선택했는데요~

일단 보시다시피 디자인 너무 예쁘구요~

디테일이 엄청 정교하네요

 


양말 정말 헤지기 쉽고 박음질 제대로 안된 제품들
많이 만나봤는데 바나나시스터즈 양말은
국내제조 공정이라 그른가 마감이 훌륭했어요
나중에 세탁기에 휘휘 돌려봐야 더 정확히 알겠지만
깔끔한 디테일에 훌륭한 디자인 정말 엄지척입니다


아무리 이뻐도 아이들은 조금만 불편한 부분이 있으면
못참고 벗어 던지자나요? 보카시 양말은 보송보송
숭이말로는 양말이 양털처럼 폭신폭신 하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 첫개시를 했는데
너무나 잘 신더라구요^^


디자인도 예쁜데 내구성까지 좋은 가성비갑 양말
최근 양말 쇼핑을 많이 해서 무리하지 않고 두개만
집어왔는데 더 데려올걸 후회하는 중이네요ㅠㅠ


그리고 유치원 다녀온 숭이의 이어지는 양말 착샷
핑크 투톤양말 착샷이예요ㅎㅎ


원톤의 단조로운 핑크색상이 아니라 연한 피치핑크와 인디핑크가 반반으로 컬러매칭이 되있어서 색상 조합이 너어무 예뻐요!! 그리고 발목이 길어서 한껏 끌어올리면 반장양말 느낌이 좀 나는데요~ 날씨가 쌀쌀해지는 가을 겨울에는 목짧은 양말보다는 요런 양말이 바지속에 받쳐 신기도 좋고 또 치마 입을때도 좀 긴 양말이
손이 많이 가고 유용하더라구요~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실용성면에서도 참 만족스럽네요^^

 

 

발에 촥 감기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품질좋은 양말
바나나시스터즈~ 매장이 서울에만 있었는데
이제 안성 스타필드에서도 만날 수 있겠네요^^
숭이가 산 양말 이외에도 더 많은 디자인이 있으니 매장에서 한번 구경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직접 눈으로 보시고 만져보시면 느낌 오실거예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