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지오다노] 베이직하고 예쁜 #블레이저 자켓 베이지색상 구입후기

by hozy_호지 2020. 10.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주 지오다노에서 구입한
베이지색 자켓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지오다노 블레이저 베이지색상 s사이즈

베이직한 디자인의 깔끔한 지오다노 블레이저
베이지색 블랙 글렌체크 이렇게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저는 베이지 색상으로 구입해봤어요


커다란 상자에 담겨서 옷걸이 걸린 채 비닐로 잘 포장되어져 왔더라구요~



재작년부터 오버핏 대디핏의 낙낙한 자켓이 인기죠
요즘 넘쳐나는 오버핏 자켓들속에서도 저는 기본템이 뭔가 베이직하면서도 유행도 안타고 오래 입을 수 있을것 같아서 더 좋더라구요~ 지오다노 블레이저가 딱 제 생각에 부합하는 자켓이였어요^^

 


너무 과하지 않은 살짝 여유있는 정핏의 블레이저
소맷단도 이렇게 버튼업 할 수 있게 되있어서 소매를 풀러 여리여리한 연출이 가능해요

 


요 디테일이 별거냐 싶겠지만 손목만 걷어 부쳐도 옷태가 달라지거든요 개인적으로 블레이저는 반드시 손목을 풀어헤칠수 있는지 여부를 보고 사는편이예요ㅎㅎ


정가 99,800원인 지오다노 블레이저
저는 4만원 후반에 구입했는데요~ 오늘보니 3만원대에도 구매가 가능하겠더라구요?

 

 

전 이미 택배를 받아서 그냥 하루라도 빨리 입는게  용자다 정신승리 하고 저대신 싸게 사서 짧은 가을 예쁘게 입으실 분들을 위해 정보 공유 해봐요ㅎㅎ

 


옵션 11번이 제가 산 자켓이예요
11번가에서 쿠폰들을 다운받으면 3.6에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http://www.11st.co.kr/products/2684072012/share

 

[11번가] [15%+10%더블쿠폰][지오다노&컨셉원] F/W 남녀 BEST 모음

카테고리: 라운드티셔츠, 가격 : 8,000원

www.11st.co.kr


저는 눈물좀 닦고 착샷을 올려볼게요



지저분한 뒷 배경은 무시하시고 옷만 보세유

 


어떤가유?? 깰꼼하지 않나유??ㅎㅎ
색상도 촌스러운 누리끼리한 베이지색이 아닌 톤 다운된 고급진 색이라서 여기저기 착붙이예요
아이보리 핑크 고동색 검정색 다 잘 어울릴거 같아요


제가 아까 언급했던 소매 부분 디테일이 보이시나요?
저게 제법 큰차이를 불러오그등요, 저렇게 오픈 할 수 있고 없고가 핏이 천지차이예여
오픈하는순간 팔목이 가늘어보이면서 뭔가 여리여리해지거등요ㅎㅎ

비루한 저의 착샷을 참고하시어 예쁜 지오다노 블레이저 저대신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도 마쳐볼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