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수원 AK플라자] #H&M 세일 아동복 2+1 상품 구경했어요

by hozy_호지 2020. 10. 17.

 


10/7일 부터 세일을 시작한 H&M
수원 Ak & 5층에도 입점해있어 구경을 가봤어요
H&M 수원점에는 아동복도 함께 있답니다
(본 포스팅은 아동복 위주 입니다)

 


H&M 수원 AK타운점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AK플라자, 5층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매월 하루 백화점 지정 휴무일

 

 

 


최대 60프로 까지 할인행사 중인 h&m
그밖에 2+1 행사도 하고 있더라구요^^



입장을 하면 보이는 여성복 코너를 주욱 지나오면 제일 안쪽 깊숙한 곳에 아동복 코너가 있어요

 


가을을 맞아 톤다운된 핑크색 그리고 버건디계열과 가을을 닮은 노란색의 옷들이 주류를 이루는 여아옷 코너가 먼저 보이네요~


남아들 의상 역시 겨자색 네이비 등 가을을 연상시키는 옷들이 많이 보였어요^^


제가 말했던 2+1행사 매장이 이렇게 따로 한켠에 마련되어 있어요

 


바지 티셔츠 레깅스 양말까지 품목도 제법 다양해요
저는 이 코너에서 양말을 세개 사왔어요ㅎㅎ


남아 여아 모두 스누피라인 컬렉션도 있더라구요
숭이가 입으면 넘나 귀여울것 같은 맨투맨도
찜해놓구요 나중에 숭이랑 와서 같이 보려구요^^


왼쪽으로 조금 더 들어가면 베이비라인 코너도 있어요
사이즈들이 작아서 모든옷이 다 예뻐 보이네요ㅎ

 

 

신발이건 옷이건 작으면 작을수록 예뻐보이는것 같아요~ 귀여운거 옆에 귀여운거 귀요미 천지네요ㅎ


남자 아기들 옷도 너무나 깜찍해요


베이비라인 역시 스누피컬렉션이 있구요


곰돌이 푸를 비롯한 미키 캐릭터도 보이네요
다양한 캐릭터의 향연이예요


베이비 라인 코너 역시 2+1 행사 품목이 있어요
주로 실내복 이나 기본 상하셋트 위주인것 같네요


다시 아동복 코너 쪽으로 와서 2+1 행사 코너를 펴봤어요 실내복을 좀 사갈까 아니면 레깅스를 좀 사갈까 싶어 봤는데 이것도 숭이랑 와야겠네요
네살 전후로 숭이 옷을 살때는 항상 숭이가 골라야 하거든요~ 안그러면 안입는 사태가;;;;
(여아 키우는집 대부분이 뭔지 아실거예요)



기왕 걸음했는데 그냥 가긴 아쉽고 뭐라도 없나 싶어 둘러보다 2+1코너에 양말이 보이더라구요
최근 신던 양말이 거의 다 작아서 때마침 새양말이 필요하던 참이였는데 하필 저희 숭이가 참 좋아하는
캐릭터인 페파피그 양말 그리고 유니콘 양말이 있었는데 마침 2+1이네요ㅎㅎ
(사가지고 가야하는 느낌적인 느낌)


개당 3,900원인 값비싼 양말인지라 사주기 부담스러웠는데 3장에 7,800원으로 구매 했더니 개당 2,600원이라는 대단히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가격에 사오게 됬네요ㅎ
조만간 2+1 레깅스 구매하러 숭이와 함께 다시 가볼 예정이예요~

 

오프라인 매장이 가기 번거롭다면 온라인으로도 세일상품과 2+1상품 모두 구매가 가능하니 맘에 드는 상품이라면 사이즈 있을때 구매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