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안성 스타필드] 예쁜아동패딩코트 구입후기 #슈슈앤크라 경량다운코트

by hozy_호지 2020. 10.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안성스타필드에서
저렴한 가격에 득템해온 경량패딩덕다운코트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슈슈앤크라 안성스타필드점

주소 :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2층 슈슈앤크라
어린이 별마당 옆에 있어요^^

영업시간 : 10:00~22:00

 

 

 

 


지난 주말 방문했던 안성 스타필드 슈슈앤크라
오픈기념으로 이월제품이긴 하지만 경량 다운코트를
특가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현재 슈슈앤크라 홈피에서 가격할인행사를 시작했는데 홈피에 판매중이 가격보다 좀 더 저렴하더라구요
홈페이지 세일코너에서는 현재 6.9에 판매중이구요
안성스타필드는 6.5에 판매하고 있네요^^
마침 사이즈도 원하던 큰 사이즈가 있길래
숭이것도 하나 사봤어요^^

 


쇼핑백마저 예쁨가득하죠?
늘 설레이는 언박싱ㅎㅎ

 


색상은 베이지색과 검정색 두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베이지색으로 구매했어요~
누리끼리한 그런 베이지색상 아니고 코코아 한방울
떨어트린것 같은 브라운톤의 베이지랍니다^^

 

 

 

 


고급진 색상의 딱 기본 느낌의 경량롱패딩이예요
너무 맥시하게 롱한 길이감은 아니고 무릎정도
길이감인것 같아요~ 패딩이지만 마냥 캐주얼한 디자인이기 보다는 좀 더 단정한 디자인이여서 코트 대용으로 입히기도 손색이 없을것 같네요^^

 


안쪽은 안감이 없이 이렇게 되어 있네요
생각보다 단순한 디자인이예요

 


오리솜털과 깃털 80:20의 비율로 이뤄진 덕다운자켓
당연히 무게감은 거의 없을 정도로 가벼워요

 

 

 

 

 

아이들은 무겁고 거추장스러운옷을 딱 질색하는데
다행이도 그럴일은 없어보이네요ㅎㅎ

 


버튼은 이렇게 플라스틱으로 되어있구요

 

 


주머니도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목 부분은 그냥 라운드넥이 아닌 살짝 올라온 형태라
보온성을 더해주는 디자인이예요
요런 은근한 디테일이 생각보다 중하답니다ㅎㅎ

 

 


소매끝도 마무리가 잘 되어 있구요~
이제 숭이에게 입혀볼게요

 


키 105센치 몸무게 15.4키로 숭이의 착샷이예요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8y로 7-8세용이라 아무래도
지금당장은 좀 크지만 겨울에는 이너도 두껍게 입기도 하고

아우터류는 한번 사서 올해만 입기에는 좀 아깝다고 생각되기에 일부러 큰사이즈로 구매했어요
넉넉해서 내년까지는 잘 입을 수 있을것 같아요^^
그냥 한철 예쁘게 잘 입히고 싶으신 분들은 정사이즈로 구매하시면 아마 더 예쁘게 잘 맞을것 같아요~


뒷모습도 깔끔하죠?
군더더기 없이 딱 떨어지는 핏과 느낌좀 보시라구요
색상이 저희집 조명탓에 좀 누런 베이지색상으로
보이시겠지만 코코아베이지색이예요~
옐로베이스가 아닌 핑크베이스 느낌 아시죠?
실제로보면 더 예쁜 베이지색이랍니다ㅎ

 


코트느낌나는 경량패딩이라 원피스나 치마입을때
아우터로 입히기에 제격일것 같아요~
집에 롱패딩이며 숏패딩이며 패딩이 많긴하지만
막상 아이가 치마나 원피스로 여성스럽게 입은날
어울리는 아우터가 없어서 코트를 하나 사줘야하나
고민스러웠는데 편하면서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을
구매하게 된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ㅎㅎ

현재 슈슈앤크라 공식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하시면
세일상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는데 안성 스타필드에 가시면 재고소진시까지는 저 가격에 판매한다고 하니
근처 사시는 분들이나 안성스타필드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인터넷이 더 편하신분들을 위해 슈슈앤크라 링크를
남겨놓을게요 한번 구경해보세요^^

http://m.susuncr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