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베어파우] 줄리아 키즈 슬리퍼 초코색후기

by hozy_호지 2020. 12. 7.

 



몇일전 포스팅 했었던 베어파우 줄리아 슬리퍼
근처 마실용으로 요즘 너무나도 잘 신고 다니는 신발인데요~

지난금요일 11번가에서 핫딜이 떠서 키즈용 슬리퍼도 하나 장만해봤어요~

오늘은 줄리아 키즈 슬리퍼 초코브라운 색상 리뷰를 해보도록 할께요^^

 

 

 



키즈용이라 그런지 박스디자인 부터 귀욤지네요
우먼스 줄리아 슬리퍼를 주문했을때와 마찬가지로

배송은 주문하고 바로 출고 되어 다음날에 도착해서 받아 볼 수 있었어요^^


 

 



정상가 29,000원에 판매중인 베어파우 줄리아 키즈
슬리퍼는 11번가에서 진행중인 쇼킹딜 특가에 추가할인쿠폰까지 더해서

15,9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현시점에서 11번가에 제가 산 상품을 검색해보니 아직도 같은 가격에 판매중이더라구요^^


 

 



품절된 옵션이 많긴하지만 여전히 25프로 할인 쿠폰을 적용해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경한번 해보시구요^^

http://www.11st.co.kr/products/2521436416/share

 

[11번가] [베어파우]25%쿠폰! 겨울 필수템!성인&키즈 양털슬리퍼/부츠/모카신 62종 총집합

카테고리: 스니커즈, 가격 : 20,900원

www.11st.co.kr



 

 



줄리아 키즈 슬리퍼는 색상이 다양해요

 


파스텔 블루, 아이보리, 파스텔핑크(요색상은11번가에서는 판매 안했어요),체스트넛브라운, 초코브라운, 검정색 등

다양한 컬러감이 있구요~ 저는 그중에 초코브라운으로 선택해 구매해 보았어요^^


 

 


실물의 색감을 잘 담아내지 못하는게 아쉽지만

제껄 보다가 키즈용 슬리퍼를 보니 왜이렇게 귀여운지ㅎㅎ
색상도 진하고 다크한 초코브라운색감으로 따뜻하고 예쁘답니다ㅎ

 

 



둥글둥글한 모양에 따뜻한 털이 폭신하게 감싸주는 슬리퍼 형태라 신고 벗기 정말 편하구요~

숭이도 엄마와 똑같은 신발이 생겼다며 무척 좋아하더라구요^^


 

 



다양한 각도로 찍어본 슬리퍼는 아무리 찍어도 좀처럼 실물과 근접하게 색감을 잡아내기가 어렵네요^^;;;

 


어디에나 무난하게 매치가능한 어두운 브라운톤으로 튀지않은 컬러감에

오염되도 티나지 않고 예쁘게 잘 신을 수 있을것 같아요~


 

 



바닦면에는 베어파우의 상징인 곰발바닥 로고가 줄지어 표시되어 있구요~

우먼스 슬리퍼와 마찬가지로 빗길이나 눈길에서 신지만 안는다면 큰 무리 없이 겨우내 잘 신을것 같네요^^


 

 



제일 중요한 슬리퍼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나온 줄리아 슬리퍼 이기에

한사이즈만 업해서 구매해봤어요~

겨울에만 신는 신발이기도 하고 두사이즈씩 업해서 너무 크게 사면

내년에 신는다는 보장도 없고 슬리퍼 형태라 헐떡여서 위험할 수 있기에

너무 큰 사이즈는 추천 안드리구요~ 정사이즈나 혹은 한사이즈만 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신발 주인인 숭이의 착샷이예요^^
한사이즈업해서 산 줄리아 슬리퍼가 아주 잘 맞네요


 

 



보시면 뒤에가 저만큼 남아요~
현재 발 실측이 157정도인 숭이는 구두와 운동화 모두 160을 살짝 여유있게 신는데요~ 줄리아 키즈 슬리퍼의 경우 정사이즈로 나왔기에 한사이즈만 업해서 주문해봤어요~


 

 



보송보송한 털이 푹신하고 착화감이 좋은지

한번 신은 신발을 벗을 생각을 안하더라구요ㅎㅎㅎ

 


발에 살이 없고 칼발인 숭이는 한사이즈 업해서 편안하게 잘 맞았어요^^

내년 초 겨울까지는 요 슬리퍼로 따수운 겨울을 잘 보낼 수 있을것 같네요ㅎ


 

 



엄마랑 커플인 아이 슬리퍼 찾으신다면 딱 좋은 슬리퍼
저렴한 가격에 귀엽고 편안한 퍼 슬리퍼로

숭이도 저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