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맛집

[폴바셋 겨울 신상음료] 딸기 라떼 &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 후기

by hozy_호지 2020. 12. 16.

 


딸기의 계절이 폴바셋에도 찾아왔네요^^
겨울 시즌을 맞이해서 폴바셋에서는 딸기를 이용한 다양한 신상 음료가 출시되었더라구요~


오늘은 폴바셋에서 새로나온 딸기라떼와 아이스크림 딸기라떼를 먹어본 후기를 써볼께요^^

 



저멀리 보이는 아이스크림 입간판도 딸기 아이스크림으로 바뀌어 있는 폴바셋 매장에 가봤어요~





딸기를 이용한 음료를 비롯해 아이스크림도 두종류가 있더라구요~

싱싱한 제철 딸기가 들어간 신상 음료들 전부다 맛있을것만 같은데요~

하나같이 다 먹어보고싶은 마음이지만 딸기 라떼와 아이스크림 딸기 라떼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코로나 2.5단계 조정 이후로 매장내 취식이 불가해져 사람이 없는 썰렁한 매장풍경이예요






겨울 시즌에만 먹어볼 수 있는 폴바셋의 딸기 아이스크림도 참 맛있는데~

올해는 생딸기과육과 어우러진 생딸기 아이스크림도 새로 나왔더라구요~

생딸기 아이스크림도 궁금하네요ㅎ

 



폴바셋 메뉴판



처음 폴바셋이 생겼을땐 메뉴도 지금처럼 다양하지 않고 몇가지 없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어느새 이렇게나 메뉴가 다양해졌군요~^^

 

 

폴바셋에 판매되고 있는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분들 참고하시라고 찍어봤어요

 



강릉에 툇마루에서 정말 맛있게 흑임자 까페라떼를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라떼 맛집 폴바셋도 과연 흑임자 라떼가 맛있을지 요건 안먹어봐서 궁금해지네요





제가 극찬을 했던 가을 시즌 음료였던 밀크티 까페라떼도 아직 판매하고 있나봐요~

오늘은 신상 음료를 테이크아웃 하러 나온거라 아쉽지만 밀크티 까페라떼는 다음번에 다시 먹기로 했어요^^



폴바셋 신상음료 딸기 라떼




아이고 이게 원래 이렇게 생긴게 아닌데ㅠㅠ
나오자마자 신난다고 휘젓는바람에 사진찍는다는걸 깜빡하고 몇번 휘젓다 말고 급하게 사진을 찍어봤어요





섞이기 전 모습은 딸기청이 아래에 빨갛게 깔려있었고

그위로는 새하얀 우유층이 있었는데 제가 나오자마자 기분좋게 휘젓는 바람에 색상이 섞였네요~







요렇게 하얀 우유와 층이 나뉘어져 있던 딸기라떼는

생딸기 과육과 딸기청이 바닦에 깔려있어 우유와 함께 저처럼 잘 섞어서 먹으면 되는데요~

맛은 예상 가능하시겠지만 고급진 딸기우유 맛입니다^^

 

 

다만 시판 딸기우유와는 다르게 첨가물이 없고 신선한 딸기 과육이 씹히는

수제 딸기 우유라고 볼 수 있을것 같네요~

커피숍에 가면 아이들이 마실만한 음료들이 잘 없는데 아이들이 마시기에도 괜찮은 음료네요~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려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는 고대로 가져와서 집으로 가기전 구석에서 찍어봤어요~





아이스크림 딸기 라떼는 딸기라떼보다 맨아래 딸기청의 양이 덜 들어간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우유층의 비율이 높아요~

대신에 우유 위로 겨울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딸기 아이스크림이 생딸기 한개와 담겨있어요~





보통은 딸기 음료건 케잌이건 재료로 쓰이는 생딸기 위에

설탕시럽을 뿌려서 안그래도 맛있는 딸기에 쓸데없이 인위적인 단맛이 더해지는터라

그런딸기는 맛이 아주 별로인데 다행이 시럽따윈 뿌려지지 않은 원재료 그대로네요^^

아이스크림 옆에 한개 톡 넣어준 딸기 아이스 크림라떼는 보는맛도 좋네요~ 비주얼도 참 예쁩니다~^^





딸기 라떼는 이렇게 음료 하단의 딸기 청부분이 두배정도 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딸기 아이스크림 딸기 라떼보다는

딸기라떼가 조금더 달달한 느낌이구요~

아이스크림 딸기 라떼는 생각보다 덜 달은 느낌이였어요~

그렇지만 딸기 라떼도 과하게 단 느낌은 아니니 오해 없으셨으면 해요ㅎㅎ


제철맞은 신선한 과일을 이용해서 만들어진 음료여서 그런지 맛이 없을 수가 없었던

이번 폴바셋 신상음료는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기 참 좋을것 같아요^^


신상 음료 네잔중에 비슷하면서도 다른 딸기 라떼와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를 먹어봤는데요~

느끼함없이 깔끔한 딸기우유를 원하시면 딸기 라떼를

좀더 걸쭉하고 진한 딸기우유를 원하시면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를

선택하셔서 드셔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개인적인 맛평가

맛 : ⭐️⭐️⭐️⭐️
가격 : ⭐️⭐️⭐️
재구매의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