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음식 후기]/#카페

[다신샵 통밀당 초코파이] 저탄고지 간식 추천 통밀당 초코파이 후기

by hozy_호지 2021. 3. 31.

안녕하세요 호지입니다😊

봄을 타는건지 부쩍 좋아진 식욕 덕분에 요근래 입이 호강하는 나날을 보냈는데요~ 하도 맛있는걸 많이 먹었더니 점점 확찐가 되어가는 느낌이네요~ 이제 정말 완연한 봄날인데요~ 짧은 봄날을 보내면 이제곧 여름이 올텐데 여름전까지는 겨우내 축적된 살들을 좀 빼야지 싶은마음이예요~ 그래도 사람이 안먹고 다이어트 할 순 없으니까요 밀가루가 들어간 빵대신 키토빵 위주로 눈길을 돌려보며 그나마 건강한 먹거리??를 찾아서 먹곤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다신 통밀당 초코파이 역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죄책감?? 덜 수 있는 그런 간식으로 괜찮을것 같아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다신샵-통밀당-초코파이-상자에-포장된-모습
다신샵 통밀당 초코파이 상자

 

 

통밀당 초코파이


제품명 : 통밀당 초코파이

제조사 : DASIN(다신)

수량 : 1box 5개입

가격 : 12,500원 (무료배송)

제품 특성 : 밀가루X , 설탕X , 준초콜릿X , 식물성유크림X

 

 

 

 

다신샵-통밀당-초코파이-박스-개봉하는-모습
다신샵 통밀당 초코파이 겉포장 언박싱

 

 

 

밀가루 대신 통밀을 이용해서 만든 초코파이 다신의 통밀당 초코파이예요~

일전에 다신에서 만든 배불리라는 곤약젤리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다신에서 밀가루대신 통밀설탕이 없이 만들었다는 초코파이 광고를 보고 충동구매를 하게 됬어요

한 상자에 5개의 초코파이가 들어있는 통밀당 초코파이의 가격은 12,500원으로 개당 2,500원 가량으로 가격은 좀 비싼 편이예요

 

 

다신샵-통밀당-초코파이-속포장지-뉘여높은-모습
다신샵 총밀당 초코파이 속포장

 

 

사실 저는 초코파이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요~

초코파이 속에 들어있는 마쉬멜로우를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인데요~

통밀당 초코파이는  제가 싫어하는 마쉬멜로우 대신 몽쉘처럼 크림층이 들어있어요

크림층도 보통 과자에 사용되는 저가 식물성 유크림이 아닌 우유로 만든 유크림이 들어있기 때문에 더 좋더라구요

 

 

다신샵-통밀당-초코파이-확대한 모습
다신샵 통밀당 초코파이 확대

 

 

그리고 통밀당 초코파이는 초코파이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초콜릿 역시 이름만 초콜릿인 준초콜릿 대신 코코아매스와 코코아버터를 이용한 한 찐 초콜릿을 이요해서 만들어졌다고 해요~ 과자에 주로 사용되는 밀가루를 대신에 통밀가루를 사용해서 만들어진 점도 맘에 들었어요~ 다만 칼로리는 착하진 않더라구요~ 1개당 193Kcal로 칼로리는 썩 낮은 제품은 아니예요~

 

 

통밀당 초코파이 원재료명


통밀당 초코파이의 원재료명이 궁금하실 분들은 참고 하시길 바래요

통밀가루와 초콜릿 재료들을 제외하고는 국산 달걀과 유크림을 사용한점이 눈에 띄네요~ 

시판 과자에 비해 덜하긴 하지만 식품 첨가물도 조금은 함유되어 있더라구요~

 

 

다신샵-통밀당-초코파이-원재료등의-세부-정보
다신샵 통밀당 초코파이 원재료 정보

 

 

저는 다신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을 했는데요~ 

배송비는 무료배송으로 일요일인 주말에 주문했는데 쿠팡처럼 월요일 오전에 바로 받아 볼 수 있었어요~

배송은 아이스 팩이 넣어진 보냉상자에 담겨져 왔는데요~ 통밀당 초코파이는 냉동보관을 해야하는 제품이더라구요

 

 

통밀당 초코파이 맛


설탕없이 통밀로 만들어진 초코파이는 어떤맛일까요~

설레이는 마음으로 통밀당 초코파이를 먹어봅니다

 

 

다신샵-통밀당-초코파이-낱개-포장-확대-모습
다신샵 통밀당 초코파이 낱개 포장

 

 

한상자에 다섯개뿐이 안들어서 사실 좀 서운했는데요

개당 크기가 제법 큰편이예요~ 일반 몽쉘이나 초코파이보다 크기도 크고 두툼했어요~

 

 

 

다신샵-통밀당-초코파이-속포장-개봉하는-모습
다신샵 통밀당 초코파이 속포장 언박싱

 

 

 

커다란 봉지만큼이나 큼직한 초코파이의 첫인상은 묵직~했어요ㅎ

 

 

다신샵-통밀당-초코파이-실제-모습-촬영
다신샵 통밀당 초코파이 실물

 

 

통통한 옆태가 보이시나요? 

냉동보관 되어져 그런지 초콜릿이 딱딱하게 굳어있는 터라 초코파이가 작은 충격에도 부스러지네요

먹기전에 미리 냉동실에서 꺼내어 상온에 두었다가 먹으면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다신샵-통밀당-초코파이-손과-크기-비교
다신샵 통밀당 초코파이 크기

 

 

준초콜릿이 아닌 초콜릿을 이용해 만든 제품이다 보니 설탕 없이 만들었는데요 초콜릿맛이 괜찮았어요~

일반적인 초코파이나 몽쉘가 같은 달달함은 없지만 통밀이 주는 구수함과 고소함이 지나치게 달지 않은 초콜릿과의 궁합이 좋더라구요~

 

 

다신샵-통밀당-초코파이를-접시에-담은-모습
접시에 담긴 다신샵 통밀당 초코파이

 

 

도톰한 통밀빵속에 자리잡은 크림층은 식물성유지를 이용하지 않고 유크림으로 만든 생크림층이예요~

확실히 식물성 크림이 아닌 유크림으로 만들어진 생크림이여서 그런지 느끼한맛 1도없이 담백하고 맛이 깔끔한 초코파이 더라구요~

 

 

다신샵-통밀당-초코파이를-반으로-절단한-모습
다신샵 통밀당 초코파이 절단면

 

 

크림층도 도톰하고 통밀빵도 두툼하니 전체적으로 재료를 아끼지 않은 느낌이 들었어요 

초콜릿이며 크림층이며 빵이며 맛은 전체적으로 구수하면서도 담백합니다~ 초코빵인데 신기하게 달지 않더라구요~

달지는 않지만 또 희안하게 맛은 있어요~ 안달지만 맛있더라구요!!초코빵 너무 달아서 싫다고 하시는 분들은 통밀당 초코파이를 드시면 만족하실것 같아요~밀가루 없는 초코파이가 먹고 싶은 분들께 괜찮은 대안이 될 것 같구요~달지는 않지만 맛있는 간식이 먹고싶다면 추천드리고픈 다신 통밀당 초코파이 였어요^^

 

#내돈내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