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rpe diem' 지금 여기서 행복할것
[구입 후기]

[숭이장난감] 미미월드 #시크릿 미미핸드백 리뷰

by hozy_호지 2020. 7. 6.

 


지난주말 숭이 할머니로부터 선물이 도착했어요~ 선물은 다름아닌 숭이의 새 장난감이었는데요, 무려 이번에 새로나온 신상장난감을 보내셨네요~ 미미월드에서 나온 시크릿 미미핸드백이예요


나만열수 있는 시크릿 미미핸드백이라는데
숭이 덕에 살면서 저도 못해본 핸드백 언박싱이란걸 다 해보네요ㅎㅎ 그럼 지금 한번 시작 해볼게요^^





두둥!!
택배상자도 곱디 고운 핑크색이네요 벌써 심쿵 합니다


 



택배를 여니 미미라고 쓰여진 본 상자가 들어있구요


 

 



상자도 참 예쁘게 잘 만들어졌네요


 



조심스레 뚜껑을 열어봤어요
와~~~~~ 이건뭐
명품 핸드백 부럽지 않은 세심한 포장이네유


 



핸드백은 따로 뽁뽁이에 싸져 있고
부속품들은 하나하나 종이포장이 되어있네요


 

 

 



부속품은 총 네가지 핸드폰 카드 콤팩트 그리고 반지가 있어요

 


반지색상은 핑크 파랑 보라 노랑 총 네가지 색상중에 랜덤발송된다고 쓰여있는데 숭이에게 온건 진한핑크반지네요~


 



어디서 많이 본것 같은 비주얼의 미미핸드백으른핸드백을 유아용으로 재탄생 시켰네요

 


가방본체는 단단한 플라스틱으로 되어있고 가방끈은 말랑말랑한 실리콘재질이예요


 



이제 사진 고만 찍고 자기 달라며 가져가네요
반지부터 끼고 핸드백 붙들고 신나하네요


 

 



반지를 끼운 손으로 핸드백 상단의 금색 버클 부위에 갖다 대면 자석으로 오픈되는 방식인데

 

 

이게 조금 복잡해보였어요~ 다섯살 숭이도 한번에 잘하진 못했고 제가 좀 알려주고 스스로 몇차례 시도해본뒤 손에 익었는지 잘 열더라구요~
5세미만 유아보다는 유치원생 이상인 아동들에게 걸맞는 장난감일것 같네요~
그리고 뭣보다 반지로만 핸드백 개봉이 가능하기에 자칫 반지를 잃어버리는 날에는.....ㅠㅠ
반지 잃어버리지 않게 각별히 유의 해야겠어요


 



핸드백을 내부에 aa건전지를 넣는 부분이 있어요
건전지를 넣고 온오프 버튼을 켜고 핸드백을 닫으면 전화벨이 울리기도 하고 미미가 전화를 걸어와 말도 해주네요~ 생각보다 기능은 단순한 장난감이예요


한창 꾸미기 좋아하는 여아들의 취향을 고려해서 맞춤 설계된 핸드백이지만 이런취향이 아닌 여아들에게는 관심밖의 장난감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불행이도 숭이는 이쪽과라서 핸드백을 끼고 살다시피 하고 잘때도 핸드백을 꼭 껴안고 놓질 않네요ㅎㅎ

평소 숭이는 가방 지갑에 관심도 많고 좋아하는지라 할머니께 선물받은 미미핸드백을 무척 좋아했어요
아마도 이제 외출할때 필수템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까지 신상 시크릿 미미핸드백 리뷰 였습니다^^

 

댓글